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53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7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ㄹㅇ 다같이 모인적이 몇달 돼가네ㅠㅠㅠㅠㅠㅠ같이 놀러거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못만나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탄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5명 무리 1년째 못보는중 ㅠㅠㅠ하우 만나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거 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인원 나눠서 만나고 있음 ㅠㅠ 다같이 보고 싶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ㅠㅠ 다같이 여행가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딱 5명인데 마침 그래도 한두명씩 시간이 안돼서 다같인 만난적은 없음 다같이 만날땐 무조건 줌으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선착순 4명만 모이기 하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얼마전에 만나자 하면 3-4명쯤 나오겠지 이 생각으로 이때 만나~ 이러고 모였는데 5명 다 와섴ㅋㅋㅋㅋㅋ 급하게 지인 1명 더 불러서 3명씩 찢어져서 놀았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디코 / 선착순 네명,,ㅠㅠㅠ 5인 끝나자마자 여행 조져야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줌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찢어져서 밥먹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ㄹㅇ 우리 작년 2월에 보고 못봄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학년 이후로 안 봄 파항... 잘 지내냐 7명의 친구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우린 지금 3학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줌으로 만나... 각자 집에서 맥주 까면서 안주자랑함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만남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줌으로 몇번 만났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눠서 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줌으로... 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6명은 선착순 4명 만나고 또 가끔 줌으로!! 언제 모이냐.......... 작년 9월이 마지막 모임이었던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도 줌 ㅠㅜㅋㅋㅋㅋㅋㅋ 눈물난다 아니면 지역 가까운 애들끼리만 만나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린 웨이브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명이라서 애매해ㅠㅠ 보자고말했는데 5명 다되는것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누구안되는날 보자고하면 안되는사람 서운할까봐 보자고 말도 못하겠고..그래서 그냥 안봐ㅠㅠ 정말 답답하면 친구 한명 불러서 바깥산책하면서 수다떨고 빠이빠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 안만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인스타보면 그냥 자기들끼리 집에서 만나고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눠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5명이라서 못 만나는 중... 빨리 코로나 끝나서 다 같이 만나고 싶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만나지 모.. 아님 번개로 2~3명만 따로 보던가.. 빨리 코로나 끝나서 같이 놀고싶음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린 7명인데 줌으로 만나거나 1:1로 따로따로 만나는 중ㅠㅠㅠㅠ다같이 만나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줌으로 온라인 회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직 5명 안 돼...?
다다음주에 가족들 모이기로 했는데..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족은 이제 될걸 아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우 다행이다.. 집에서만 박혀있어야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줌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명은 줌으로 만나고 아님 3~4씩 만나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줌으로만 본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 만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같이 렌트해서 차끌고 여행가고싶다ㅠㅠㅠㅠㅠ 술먹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따로따로 보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7명인데 선착순 모임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랜선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8명 무리... 우정에 금가는중...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맞어,, 우리 크리스마스 홈파티 하기로했는데 지금까지 미뤄짐... 선물 하나씩 준비하기로했는데 먼지쌓이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스마스 그때쯤부터 5인이상 금지였지아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흑흑 맞어,,, 1월넘어가서는 풀리겟지.? 2월엔 풀리게ㅛ지? 3월엔 풀린대~ 이러면서 지금 4월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작년 10월.....?에 보고 아직도 못봄.... 환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주위 봉께 걍 자취방에서 모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7명 친구들 나눠서 만나고 있는중..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선착순으로 만나는 중임...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린 6명이긴한데 각자 스케줄이 달라서 모여도 5명미만임..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리도 7명인데 여름만 기다리고 있다,,, 그땐 괜찮아지겠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집에서.. 딱 한번 봄.. 지금 안 보면 기약이 없어서ㅠ 5인 풀릴 때까지 기다리고 기다리다 마지막으로 모임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소서도 자소서인데 면접 준비도 쉽지않네
21:10 l 조회 1
수영왕들아 나 자유형 측면호흡이 아예 안 된느데 팁 좀 주라 ㅠㅠ
21:10 l 조회 1
크아 강퇴 왜 자꾸 하는거임??
21:10 l 조회 1
엄마가 내 주식수익보고 빚투할까 계속 물어봄..
21:10 l 조회 1
남자측에서 집 해오면 예물예물 안해!?
21:10 l 조회 1
회사 동기한테 관심있는데 .... 들이대는건 오바인가 ㅜㅜ
21:10 l 조회 1
20대 후반들아 청첩장 받으면 기분 이상함?? 뭔생각들어?
21:10 l 조회 4
소개받을때 사진받았는데 얼굴이 본인 스타일 아니면🫪🫪🫪1
21:10 l 조회 6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
21:09 l 조회 7
취업 급한데 괜찮은 회사 찾고 싶은 생각은 안 없어진다
21:09 l 조회 10
근데 고양이상 여자가 ㄹㅇ 흔해?1
21:09 l 조회 12
있잖아 얘들아 화장실말야..3
21:09 l 조회 14
요즘 출산하는 나이대가1
21:09 l 조회 15
정치 잘 모르거나 극단적인 사람들한테 꿀팁줌
21:09 l 조회 9
다음 전쟁은 북한이 아니라 중국 대만이 유력해ㅋㅋㅋ
21:09 l 조회 14
던킨 버킷 음료 배달도 되네?안터지나
21:09 l 조회 3
현재 51시간 단식 진행중…3
21:09 l 조회 8
가슴큰익들아 붙는 옷입을때 브라 뭐입거
21:08 l 조회 13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4
21:07 l 조회 26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