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0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9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
17:48 l 조회 2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1
17:43 l 조회 36
단타 최고주 알려줌2
17:41 l 조회 54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1
17:37 l 조회 14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4
17:37 l 조회 177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2
17:35 l 조회 62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48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64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32
하닉 주주들 필독!!3
17:21 l 조회 239 l 추천 1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7
17:06 l 조회 477
삼전이 방어 잘하는건가2
17:04 l 조회 178
삼하 제외 마이너스30~ 그 이상인 개미들아 너네 존.버임???5
17:04 l 조회 103
현대차는 저러다가 소멸되는거 아니지?5
16:57 l 조회 167
오늘 다 팔고 내일 저점에서 재진입하고싶어도 돈이 이틀뒤에 들어오니까6
16:54 l 조회 219
미장 60만원 시드갖고 어제 밤에 15만원 급등주로 번거면 ㄱㅊ은검가3
16:50 l 조회 57
사회초년생 100있는데 주식 해봐?? 9
16:48 l 조회 92
오늘 20% 파멸적 상승한 주식15
16:48 l 조회 2550 l 추천 1
찹츄 찹츄
16:47 l 조회 22
내일 하닉 오를까?2
16:46 l 조회 20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