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8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어제 시작했고... 지금 메이저 하나하고 알트 여기저기 들어가있는거 다 합치면 130만원 좀 넘거든? 근데 지금 손해액이 20만원 정도인데 그냥 지금 다 정리하는게 좋을까 아니면 그냥 계속 묻어둘까...? 130만원이 지금 당장 필요한 돈은 아냐!
대표 사진
개미1
몇개정리 몇개 엄버..? 선택은 자기몫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알트가 그렇게 아주 마이너는 아닌데 이게 막 녹아서..흘러서 없어지진 않겠지..? 일단 묻어두면 원금은 찾겠지..? 내가 넘 경험이 없어서 몰라서 물어버는구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을 한 뒤로 제정신으로 살아갈 수 없음7
2:43 l 조회 24
여러분에게 당장 주식용 돈 몇천만원이 생긴다면4
1:44 l 조회 56 l 추천 1
하.. 믿었던 나스닥까지 나락가는구나~8
1:08 l 조회 197
하닉 낼 오를까4
0:56 l 조회 176
연금공단 리벨런싱 언제까지해야되는거 언제부터 나왔어???
0:40 l 조회 33
와 미장까지 열리니깐 거의 천만원 녹음6
0:31 l 조회 275
막 이거 왜사랬냐 추천누가했냐 등등 싸우면 약간 생각해볼만함
0:29 l 조회 39
삼전 나중에는 50 갈 수 있으려나...7
0:20 l 조회 208
줄줄녹는구나
0:20 l 조회 40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6
06.23 23:52 l 조회 269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6
06.23 23:51 l 조회 170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252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1
06.23 23:45 l 조회 18
한국 etf도 미국장 시간에 열려??
06.23 23:33 l 조회 27
레버리지라 반등하면 팔아버리려고 했는데
06.23 23:31 l 조회 51
내일도 빠지려나2
06.23 23:31 l 조회 193
이 분위기론 내일 오르겠다..4
06.23 23:24 l 조회 391
야선 양전했구나2
06.23 23:15 l 조회 130
아뭐야 씻기전에 나락가고있길래 씻고나서 추매해야지 했는데
06.23 23:11 l 조회 101
더살껄껄껄1
06.23 23:04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