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81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글고 첫 자취 어디에서 했오??
대표 사진
익인1
오피스텔! 첫 자취도 오피스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리비 안 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원룸 곰팡ㅇㅣ 잘 피니?... 지금 빌라 사는데 너무 심해서 곰팡이라면 지긋지긋해소 말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노 난 지금사는집 평생살고싶을정도로 완벽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서울 살아? 나도 언젠가 그런 집 살고 싶군... 혹시 남향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울은 아니고 해는 잘들어 완전 정남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글쿠나 고마웡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첫자취인데 대학 바로 앞에서 하구 부동산 껴서 원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룸 곰팡이 잘 생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첫자취는 원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랑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해 잘드는 곳이여서 곰팡이 한번도 본적없었어! 화장실에서는 봤어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부럽다... 발품 팔러 다닐 때 잘 봐야 되나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난 낮에 갔어서 해드는지 확인했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룸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랑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벽지에 쪼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글쿠나 ㅠ 남향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웅 근데 이건 내가 보일러 틀고 뭐 밖ㅇㅣ랑 습해서 그랫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피스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리비 안 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동관리비 4만5천원정도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악ㄱ보다 별로 안 비싸네 고마웡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사는곳이 1000세대가 넘어가서 그랭 좀 커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룸인데 침대 딸랑 매트리스 하나만 써서 이거땜에 그부분 바닥에 곰팡이 피었어ㅠ 이거말고 다른곳에는 곰팡이 안피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피스텔 갔다가 원룸으로 옮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슨이유인지 알려줄수 있어?? 오피스텔 별루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ㅁ.................. 가격 대비 별로였던 것도 있고 나는 전세로 옮기면서 떠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하 전세면 옮겨야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피스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피스텔~~ 관리비 5맘원 곰팡이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피스텔 관리비 13-15만원 나옴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짱 비싸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에어컨 없이 사는 자취익들 있니.....?
21:57 l 조회 1
근데 학폭하면 연예인 관둬야해?
21:57 l 조회 1
Srt 처음 타보는데
21:57 l 조회 1
구디쪽 맛집 아시는분
21:57 l 조회 2
기능이랑 도로주행 강사 같을 수도 있고1
21:57 l 조회 5
메디힐 패드 집게 왤케 불편하게 바뀜ㅜㅜ
21:57 l 조회 5
결혼하고 싶어1
21:57 l 조회 15
경계선 지능장애, ADHD, 우울증 다 핑계 아님?3
21:56 l 조회 18
팔 다리 레이저 제모 병원에서 받은 익들 있어?
21:56 l 조회 7
진짜 편견갖기 싫은데 요즘 2030남자들3
21:56 l 조회 39
소개팅 만나기 전에 보통 할말없으면 안 읽씹해?
21:56 l 조회 6
보고싶어요2
21:56 l 조회 19
아니 괜히 카톡 공기계로 로그인했다가
21:55 l 조회 18
얘들아 나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인데 사업소득이 있거든
21:55 l 조회 10
나 결혼 하고 살 집 그냥 걍 아는 친구한테 말했는데 발끈이다?
21:55 l 조회 11
못생돼지남 vs 초미녀 중에 전자 고르면 이성애자라고 하잖아1
21:55 l 조회 17
코성형 일케되나? 4
21:54 l 조회 17
와우 일본은 치마 입고 대중교통 타면 이렇게 다리 만지는 변태들 많대1
21:54 l 조회 19
2030 부자들 많겠다 1
21:54 l 조회 21
크리스탈라이트 데오드란트 물 묻혀서 써??
21:5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