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0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이번년도 코인판은 끝난겐가.. 

도망칠 준비 해야겠다
대표 사진
개미1
5월이 불장일 거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세금 걷어서 올해까진 안망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잘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취가욥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안녕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바로 구조대왔네1
8:50 l 조회 23
존버는 승리한다
8:48 l 조회 15
하닉 지금 팔까 정신건강 안좋아서 팔려하는데5
8:47 l 조회 84
얘드라 나 주린이인데 하닉 이거 왜 평가금액이 258이야? 7
8:47 l 조회 65
현대제철 주주들 있음?
8:45 l 조회 6
새벽4시50분 알람맞추고 실발 좋은거 두눈으로 보고 바로 마크롱 샌디삿는데1
8:37 l 조회 68
Etf 지금 지정가로 구매가능한가?2
8:36 l 조회 50
isa계좌로 하이닉스 3주 샀는데,,2
8:29 l 조회 144
엘전은 진짜 어쩔겨1
8:29 l 조회 29
그려려니...도파민이 안도네
8:29 l 조회 46
내가 한번속지
8:28 l 조회 93
하닉 열리자 마자 샀는데 288층이야...2
8:25 l 조회 239
삼전은 생각보다 안 쏘네..
8:22 l 조회 40
하닉 패닉셀한사람 없제 깔깔깔
8:17 l 조회 60
하닉 추매했음
8:16 l 조회 55
어제 급하게 이익난 주식 팔고
8:14 l 조회 61
삼전 프장에 파는 거 어케 생각해7
8:13 l 조회 196
미장 토스증권일봉보면 왜 실시간으로 안움직여??
8:11 l 조회 12
하닉 267에팔고 255에 들어간 나 진심칭찬해...
8:11 l 조회 60
어제 삼전 341에 매도했는데2
8:09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