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3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알트하락장이래서 얼마나 빠지겠어했는데 

벌써 삼십만원 넘게 빠짐ㅋㅋㅋㅎ... 

후다닥 원금챙겼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왤케 납치할 것 같지1
8:01 l 조회 33
오 앱장에서 별로안빠지네1
8:01 l 조회 31
6월은 진짜 횡보장이 맞구나
7:42 l 조회 61
밤 샌 사람 있나2
7:22 l 조회 98
외국인 기관 이 망할 순매도세땜에ㅠ
7:16 l 조회 49
구글 다우지수 편입됐대
7:12 l 조회 43
주식을 한 뒤로 제정신으로 살아갈 수 없음9
2:43 l 조회 1883
여러분에게 당장 주식용 돈 몇천만원이 생긴다면5
1:44 l 조회 198 l 추천 2
하.. 믿었던 나스닥까지 나락가는구나~11
1:08 l 조회 831
하닉 낼 오를까5
0:56 l 조회 525
연금공단 리벨런싱 언제까지해야되는거 언제부터 나왔어???
0:40 l 조회 46
와 미장까지 열리니깐 거의 천만원 녹음6
0:31 l 조회 655
막 이거 왜사랬냐 추천누가했냐 등등 싸우면 약간 생각해볼만함
0:29 l 조회 54
삼전 나중에는 50 갈 수 있으려나...7
0:20 l 조회 344
줄줄녹는구나
0:20 l 조회 51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6
06.23 23:52 l 조회 374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6
06.23 23:51 l 조회 226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314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1
06.23 23:45 l 조회 27
한국 etf도 미국장 시간에 열려??
06.23 23:3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