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4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ㅋㅋㅋㅋ다시는 코인판 들어올 일 없다 

엄버하다가 손절시기 놓치고 익절해야 할거 같아서 

손해봐도 다 뺌  

 

난 다시 주식하러 가야지~
대표 사진
고래1
ㄹㅇ 아직도 비토 기다리는 사람들 눈물만남ㅋㅋㅋㅋㅋ나도 어제 손절쳤다 오를이유가없는 코인은 오래터는게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3
나 비토 9층인데 위기다 나도 손절친다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나도 1만원 손해라 걍뺌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1
와 짜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나 시드가 작았어 3마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나랑 비슷하게 손해봤네 ㅋㅋㅋ
나 걍 떡볶이 먹었다 생각할려고..
진짜 맵다 매워..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나도 ㅋㅋㅋㅋ 급등주타지말아야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 하나둘 결혼하고 집구한다하니까 기분 이상하네 ㅜ
06.26 20:46 l 조회 28
손절하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06.26 18:46 l 조회 65
코인 딱 올해까지만 기다릴 거임3
06.25 23:55 l 조회 128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2
06.24 15:52 l 조회 66
코인은 우하향3
06.19 22:07 l 조회 179
66은 다녀왔고 이제1
06.19 14:32 l 조회 88
코인러들 살아있나요9
06.18 20:51 l 조회 135
코인 오르긴 할까3
06.17 00:56 l 조회 148
결혼할 상대가 8천이 지금 2천되어있어서 코인물렸다고하는데 16
06.15 10:34 l 조회 363
사하라야 살아나렴
06.13 07:51 l 조회 81
바닥인줄 알았는데1
06.11 06:36 l 조회 300
66k 한번만 가줘2
06.08 19:57 l 조회 115
얼마나 많은 알트들이 상폐를 당할지2
06.07 05:29 l 조회 272
선물 국장에서 돈 빼와야겠어1
06.07 04:14 l 조회 217
알트들 개박살난거 슬프다1
06.07 03:30 l 조회 128
비트코인은 반등이라는걸 모르나2
06.07 03:16 l 조회 139
반등 줘2
06.06 05:05 l 조회 284
존버중인데2
06.05 17:41 l 조회 111
비트랑 이더 적립식 매수1
06.03 22:06 l 조회 132
트레이딩하는사람 없어?? 3
06.02 19:40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코인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