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25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1
이 글은 5년 전 (2021/4/09) 게시물이에요
보통 외우는데 얼만큼 걸려...?
대표 사진
익인1
만들다보면 진짜 금방외우는데ㅠㅠ 출근 10번하면 절반이상은 만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교육 중인데 너무 어려웡ㅠㅜㅠㅠ백선생님은 왤케 메뉴를 많이 만드신거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매장 바빠? 우리매장은 별로 안바빠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하루에 5시간 근무! 엄청 바쁘지는 않구 적당히 사람 오는정도...?
근데 내가 카페 경력 많아서 더 금방 배우는 걸수도 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개인적으로 카페경력이 지금 알바에 뭐가 많이 도움된거야? 난 하루에 7시간하는데 손님이 진짜 없어 한 3시간은 날로먹는듯... 그래서 안늘어ㅜㅜ 엄청 눈치보이고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프차 5곳이랑 대학가 개인카페 직원 일하다가 요번에 취준하면서 빽다방 들어왔는데... 솔직히 레시피 패턴이 다 비슷하기도 하구 외우다보면 빨리 외우는 요령이 생기는 거 같아ㅎㅎ
예전에 어떤곳은 출근전에 메뉴 56개 (아이스랑 핫 레시피 다름+휘핑 들어가는거랑 안들어가는거 계량 다 다름+리터사이즈도 메뉴별로 몇개 있음) 외우고 출근하라고 한 곳 있었는데 결국에는 두세번 주문 들어오기 전까지는 다들 레시피 숙지 못했었어!
주문이 적어서 많이 만들어보지 못하는건 익인이 잘못이 아니니까 속상해하지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분?? 그냥 계속 써보고 읽어! 그리고 그건 레시피 외워도 직접 해보지 않는 이상 손에 안 익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많은 메뉴 10분안에...?쉬운 줄알았는디 메뉴는 또 왤케 마나....완전 초코 뭐시기 이런거 첨 들어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아아 전체 메뉴였어??? 빽다방은 그래도 좀 쉬운 편인 거 같아 몇 번 해보면서 레시피도 보면서 외워!! 완전초코는 완전 쉬워!! 초코우유라고 생각하면 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 이름이 너무마나...이게 쉬운 편이면 다른 카페는...우째...아침에 일어나서 써가면서 외워야지ㅠㅜㅠ고마워 흑흑 울고싶다우우ㅜㅂ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낼 출근이당 ㅎㅎ 다른 카페 안 해봤는데 알바생들이 다 쉬운 편이라고 하더라구 빽스치노가 좀 헷갈릴 건데 그것도 다 비슷비슷해서 요령껏 연관지어서 외우면 돼!! 할 수 있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빽스치노 사먹을땐 행복했는데 막상 만들려니 어렵다...ㅎ....또륵....낼 한번 해볼게...!고마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빽다방은 아니지만 메가알바생 입장에서 얘기하자면 너무 외울려고 조급해하고 그러지마! 초반에 천천히 레시피 보면서 만들고 하다보면 익숙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겠지....점장님이 낼까지 외워오라고 하셨는디...못외우겠어....낼 일어나서 유ㅣ울까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외워오라고하셨어..? 하나하나 검사하시진 않으실테니까 인기메뉴 위주로 우선 외워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빽스치노 그런거 위주로 외워야겠다ㅜㅜㅜㅠ힝ㅜㅜㅜㅜ낼 물어본다고 하셨어ㅜㅜㅜㅜㅜㅠㅠ눈물 주륵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좁이익들 팔뚝살있어도 어좁이로 보여?
20:03 l 조회 1
자기 여친 돈 못 쓰게 하는 남자 심리는 뭐임?
20:03 l 조회 1
친구가 남친 있는데 소개팅 나갔대
20:03 l 조회 1
빈티지의류는 서울보단 부산이다
20:03 l 조회 1
짝남 취미가 독서라길래 나도 독서라고 구라쳐서 지금 가랑이 찢어지기 직전임
20:03 l 조회 1
이오시카 레이저제모기 써본사람‼️‼️
20:02 l 조회 1
대전 왜 갑자기 비가 저렇게 마니 오냐;;;
20:02 l 조회 1
생리통 전혀 없는거 축복 받은거지?
20:02 l 조회 1
공무원익들아 얼마나하고 붙었니
20:02 l 조회 1
손등 팔등만 까만 사람 있음?
20:02 l 조회 1
회사짝남이랑 나랑 사귀냐는 소리듣는데 제발 저도 그러고싶어요^_^
20:02 l 조회 1
뭐야 인스타 이제 피드 사진마다 캡션 바꿀 수 있네
20:02 l 조회 2
여행 오는 외국인들 무개념 진짜 많음
20:02 l 조회 2
꼭 생리할쯤에 몸살나는 사람?
20:02 l 조회 3
아 드디어 인형 정리 다했다..
20:02 l 조회 11
대장내시경 위내시경 넘 긴기하다 어느누가 위랑 대장을 깨끗하게하고서 볼생각을 한거임??
20:01 l 조회 3
여름 블라우스 왜 죄다 퍼프 소매임…?1
20:01 l 조회 15
폰 대리점에서 사는 사람 많아???
20:01 l 조회 7
부모님들은 전화를 어떻게 그렇게 빨리 끊으시는 걸까
20:01 l 조회 4
부장님이 신입이 하기에 어려운일 주셔서 못하겠다 했는데 mz야?2
20: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