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84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9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제대로 200찍어본 적이 없어서ㅠ 한번 본캐로 키워보려는데 

뭐가 더 좋아?
대표 사진
용사1
사냥 편한 거: 아델 > 키네 > 아크
보스 좋은 거: 아델=아크 > 키네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키네가 5차하고나면 사냥 편하다더라
내가 아델 키웠는데 아델은 사냥이 편해서 좀 많이 지루함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개인 취향 갈릴 것 같은데 사냥은 키네가 젤 좋더라 애정 가는거 키워야 금방 키움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키네는 원킬컷도 낮고 범위도 좋은데 보스가 별로 뇌지컬도 필요하댕
아델이랑 아크 둘 중에서 더 매력있는걸로 고르면 될 듯 둘 다 사냥 보스 좋아
컨트롤은 아크가 더 어려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아델 아크! 근데 아델이 사냥이 편해서 좀 지루하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사냥 제일 편한건 키네 아델도 좋긴한데 키네가 스킬 단순해서 편함 보스는 아델 아크 둘 다 좋은데 컨 쉬운건 아델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아델 뇌빼기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본부캐 아델키네인데 사냥보스 다 좋은건 아델짱짱 키네는 설치기가 많아서 고정형보스는 좋은데 상위보스는 좀 힘들어... pp관리도 쉬운건 아니라서 아델만큼 뇌빼기 사냥은 어려운데 스킬이 단순하고 원킬컷이 낮아서 쏘쏘해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앋ㄹ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본캐아델인데 아델 뇌빼기 가능하고 보스도 편한편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키네시스: 사냥에선 pp(마나 같은거) 관리 좀 해줘야하는 대신 싸이킥 불릿이 원킬컷도 낮고 x축 사기임. 보스는 어려움 ㅠ
아크: 사냥이나 보스에서 손이 복잡하고 바쁨. 대신 셈.
아델: 사냥 보스 둘다 상위권.

셋다 220 이상 키워봤는데 내가 느낀 점은 이정도? 할거면 아델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키네조아 키네하실? 보스 컨 어렵다지만 그만큼 재밌어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편한게 최고다 아델, 죰 재밌고 싶다 아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제 다른 길원들 수로 점수 못보나?
20:51 l 조회 1
메이플 보스가 어렵긴한듯
20:36 l 조회 12
윗잠 20억 썼는데 이대로 킵하면 될까..? 2
19:50 l 조회 32
나 카이 탭 까먹었어
18:37 l 조회 45
헥사스텟 선데이 언제오냐~1
17:52 l 조회 63
뭐야 레테 임펠을 어케 쓰는겨5
17:04 l 조회 388
하... 스펙터 하지말까...10
16:43 l 조회 335
듄켈 노멀 버전도 어려워? 15
16:21 l 조회 232
이번에 닉네임 익스프레스는 안 열리지?2
16:13 l 조회 82
챌섭 뉴비 직업 추천좀ㅠㅜ5
15:44 l 조회 154
스킬쿨 확인할수 있는 방법 없음?2
15:24 l 조회 109
이지 윌 페이지 마다 피 깍이는거 8
14:28 l 조회 331
스펙터 266에 했는데 경험치 60퍼정도 오르네
13:58 l 조회 107
지금 레테 신직업 나온건가요?6
13:01 l 조회 278
연관 메뉴 🔗
메이플월드
메이린 다 좋은데 최소컷 하기에 운빨이 좀 따르는게 아쉽다
12:51 l 조회 104
보스 배율 이렇게 뜨는데28
11:03 l 조회 1484
20분으로 바뀐 카링 후기1
10:28 l 조회 161
혹시 이 코디템 정보아는 용 있어?6
10:13 l 조회 447
챌섭 무물보1
9:19 l 조회 140
심심하니까 뉴비 많은거 같아서 쓰는 내가 챌섭마다 하는 성장법6
6:55 l 조회 615 l 추천 9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