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672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3
이 글은 5년 전 (2021/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남자야


차였다가 잡는건 성공했는데...한동안 시간좀 달래 권태기같아

원래 내가 나서서 선톡하고 칼답하고 그랬거든

그냥 선톡 하지 말아야하나? 최대한 가만히 있을까???

좀 무서운데...

권태기 어떻게 극복시켜야하지?

여익들아 도와줘 ㅠㅠ...어렵다...


내가 남자야!!

대표 사진
둥이1
남자 권태기는 좀 어려운데.. 잘해줘서 미안한맘들어서 정신차리게 해여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아냐 내가 남자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그럼 그냥 겁나 잘해줘 난 권태기왔을때 미안해서라도 잘해줬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겁나 잘해주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엉 여친이 헤어지긴 싫은거면 그거면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 일부러 막 귀찮게 연락은 안하고, 연락 닿을때마다 겁나 잘해주는 쪽으로 해야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최대한 잘해주는게 답 ㅠㅠ그리구 대화 많이해야돼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헐 오히려 많이 해야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 난 그랬어

진솔하게 얘기를 나누는 것도 좋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솔하게 말이지 좋아좋아...공부해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누가 맞고 틀리고 따지는 느낌 말고
나는 이 관계를 유지하고 싶고 서로 더 행복하게 만나고 싶다? 앞으로 내가 더 노력하겠다 조금만 더 지켜봐달라 등등 이런 말해주면 나는 좋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진솔하게 좋은 말 많이 해주라는 거지?😊
알겠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권태기 오면 귀찮은게 커서 냅두는게 그나마 나음.. 잘해줘서 미안해 할 일이면 권태기 왔을때부터 이미 미안해 함 그거 극복못해서 깨진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걍 내비둬야함 정상인이라는 전제하에 잘해줘서 돌아올사람같으면 애초에 안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지...잘해주긴 늘 잘해줬는데 ㅠㅠ
좀 본인이 귀찮음이 덜어질때까지 놔둬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상대가 시간을 달라는건 무조건 적으로 지켜져야 한다 생각해서 ㅎㅎ 권태기란게 오는 이유가 다양한데.. 쓰니는 원래 잘하는 사람이었다니까 그 잘해줌에서 오는 일상에서 느낀 지루함이나 부담감 이런게 온거아닌가 생각이 들어
못해줘서 권태기오는거랑은 다른 느낌이라 너무..비위맞추려하면 더 질리는 수가 있는지라. 상대 분위기를 봐서 쓰니가 느끼는 대로 가는 수 밖에 없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어렵네 ㅠㅠㅠ
열심히 해야겠다...조언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ㅜㅜ 잘 되면 좋겠다
아 이 말은 꼭 좀 대화 해봤으면 좋겠는게 쓰니가 잘 한다는 행동들이 상대가 원하는 거 였는지 아니면 잘한다고 했는데 상대는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는건 아닌지! 홧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ㅎㅎ고마워 꼭 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내비두는 거 추천..
그렇다고 너무 무관심해하지는 말고 최소한의 것들만 챙겨줘
개인적으로 마음 식어서 권태기 왔을 때 상대가 더 들이대면 난 오히려 더 빨리 식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소한의 것들이라 하면...
일어났을 때 잘잤냐 하고 일 갈 때 잘 다녀오라 하고 이런거 말하는거지? 아닌가?@_@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맞아맞아
쓰니가 상대를 붙잡아야겠다는 조바심만 없어도 돼 쓰니 여친이 권태기 극복 잘했으면 좋겠다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티만 안 내고 열심히 해볼게 ㅠㅠ
고마워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권태기가 맞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 혼자 그렇게 생각하는 건 아닐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권태기가 맞는건지도 잘 모르겠어
분명 맞는 것 같았는데...지금 사귈때처럼 너무 평범하게 잘 놀고있어서 어안이 벙벙해 @_@
뭐지 도대체...? 환장하겠네...분명 차였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쁜 사람은 만나는 게 아니구나... 3
17:29 l 조회 25
회사에서 쉴때 연락안하는 애인3
17:29 l 조회 17
아 짝사랑 접고 있는데 마음이 넘 힘들다 ㅠ4
17:26 l 조회 15
20후반인데 대화 잘통하고 가치관 좋고 사람은 괜찮은데 얼굴이 내스탈아니면1
17:26 l 조회 12
난 내가 더 맘 앗던 관계 꿑나면
17:25 l 조회 14
썸붕 잠수로 흐지부지끝난 거 너무 힘드네 4
17:25 l 조회 23
애인이 직장 후배랑 가끔 밥먹는거 가능?? 3
17:24 l 조회 18
서운함이 거의 안생기는 연애가 있을까? 4
17:24 l 조회 15
연애중 우리에게 끝은 결혼이다 라고 들으면2
17:22 l 조회 22
연애중 50일된 애인 생일선물 가격대 1
17:19 l 조회 6
본인이 먼저 관계정리 햇던 익들에게 질문2
17:18 l 조회 28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14
17:11 l 조회 44
애인이 내가 한 말에 마음이 차가워졌다고 말하면 어때? 12
17:05 l 조회 46
애인이랑 약혼했는데도 아직까지도 안 맞는 거 한가지2
17:02 l 조회 40
내 짝사랑 상대가 istJ 남자.. 어떻게 꼬셔야해?5
17:00 l 조회 41
어쩌다 좋아졌을까?
16:57 l 조회 25
상대가 직업이 직업군인이야 어떨거 같아?? 미래를 보자면16
16:56 l 조회 47
인스타에 진짜 개부러운 커플 있음ㅋㅋㅋ2
16:53 l 조회 117
통보이별 당한 거 말고 해본 익들아5
16:48 l 조회 50
이정도 변하는건 이해해줘야 하는걸까?6
16:4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