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국내주식   해외주식   코인   펀드   정리글   후기   기타
l조회 324l 2
주식 에 게시된 글입니다
어디 계속 떨궈봐 안 팔아 진짜 이미 백만원 물려서 못 팔아
 
18일 전
개미1
4년뒤 보자 ㅠㅠ
•••답글
18일 전
개미2
나도 3~4년전에 산거 -90보고도 안팔았는데 최근에 +20보고 팔았어
•••답글
18일 전
개미3
백만원이면 팔아...
•••답글
18일 전
개미4
나도 몇년 묵히려고ㅠ
•••답글
18일 전
개미5
백만원이면 팔아.... 17년 대하락장때 그마음 먹고 했다가 -8,90퍼 찍히는거 봤던 사람임 코인은 하락하면 어디까지 갈지몰라
•••답글
글쓴개미
백만원 넣어서 물린게 아니라 -100만원 이란 뜻이었어 절대 못팔아 엉엉
•••
개미5
그니까 -100만원이면 팔아... 반등올때 노렸다가...차라리 현금화하고 회복시키는게 빠름 이번이 17년 대하락장 같을거라고 장담은 못하지만 그때 생각하면 나는 파는거 추천 일단 뭐 본인 판단이기는 해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 도지 무조건 올라?22 05.08 18:20 4053 1
주식/코인 다들 시드 얼마로 해??20 05.08 20:22 1132 0
주식/코인 도지코인 수익 인증하러 옴 그냥 자랑 하러옴32 05.08 21:23 3383 2
주식/코인 본인표출안녕 갬들아 나 스팀 추천했던 갬인데!44 05.08 13:34 1288 4
주식/코인 다들 도지 평단 몇이야?23 05.08 08:41 1085 2
43044622 코인 도지 와이라노.,🤦🏻‍♀️🤦🏻‍♀️🤦🏻‍♀️ 0:57 1 0
43044600 코인 비캐.. -7인데 언제올라갈까? 0:55 12 0
43044594 코인 방금 도지 들어간 야수의 심장들 있음?2 0:55 88 0
43044593 코인 골렘 단타하기 괜찮을까 0:55 9 0
43044525 코인 참나 어제 오늘 왜 이러나 했는데1 0:51 173 0
43044520 코인 혹시 네오 악ㅈㅐ 떳니?6 0:51 86 0
43044512 코인 근데 조정장 이정도면 국률인거 같음ㅋㅋㅋ3 0:51 217 0
43044481 주식 평단 낮췄다 0:49 55 0
43044478 코인 도지 원금 회수 해놓고 놀아야겠다 0:49 84 0
43044472 주식 진짜 시드가 깡패다1 0:48 116 0
43044458 코인 도지 오른만큼 다른것도 오르게 해줘라.. 0:47 64 0
43044453 코인 도지 한번 더 떨굴 것 같은데 0:47 140 0
43044446 코인 리스크 어데까지 가노... 0:47 31 0
43044442 코인 도지 냅둬?2 0:47 202 0
43044426 코인 비트 양심있으면 오늘 양봉 마무리해라 0:45 42 0
43044421 코인 분명 도지 전에 6일인가에 0:45 160 0
43044419 코인 이 사람 예언간가..도지4 0:45 526 0
43044414 코인 아니 어테 짠듯이 ㅋ훅 내려가니?? 진짜 깜짝놀랏네 알람듣고 0:45 70 0
43044413 코인 떡상 신호라고 해라 제발... 0:45 5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0:54 ~ 5/9 0: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5/9 0:54 ~ 5/9 0: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인기가요 엠씨 바뀜? 84
인티포털
[라디오스타] 온주완의 친누나가 아직 모르는 비밀.jpg 53
전개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