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국내주식   해외주식   코인   펀드   정리글   후기   기타
초록글 4.20 9:29 l 다들 손실 얼마야...?22
l조회 2081l 0
 
18일 전
개미1
18일 전
개미2
18일 전
개미3
-20 보고 손절.. 아니 오늘 아침만 해도 + 14였는데 무슨일
•••답글
18일 전
개미4
18일 전
개미5
18일 전
개미6
18일 전
개미7
2천ㅎㅎ전체 손실 20%인데도 손 떨리네ㅠ
•••답글
개미8
와 나랑 똑같아 ㅠㅠ갬은 매도 할꺼야?
•••
개미7
걍 봐서 살짝이라고 반등오면 손절 최소화라도 하려고ㅠ 익절은 너무 오래 기다릴거 같음ㅠ
•••
18일 전
개미9
18일 전
개미10
18일 전
개미11
18일 전
개미12
-30퍼 ^*...
•••답글
개미12
멘탈갈리네..
•••
18일 전
개미13
50만원.....50프로.....ㅜㅜ
•••답글
18일 전
개미14
-40 아 미친다..
•••답글
18일 전
개미15
18일 전
개미16
18일 전
개미17
18일 전
개미18
개미18
만원
•••
18일 전
개미19
지금 -5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 도지 무조건 올라?22 05.08 18:20 3873 1
주식/코인 다들 시드 얼마로 해??20 05.08 20:22 1016 0
주식/코인 도지코인 수익 인증하러 옴 그냥 자랑 하러옴32 05.08 21:23 3096 2
주식/코인 본인표출안녕 갬들아 나 스팀 추천했던 갬인데!44 05.08 13:34 1280 4
주식/코인 다들 도지 평단 몇이야?23 05.08 08:41 1080 2
43044362 코인 와 훅 떨어지는 거 보니까 살떨림 0:42 1 0
43044360 코인 나진짜 깜짝놀랬어 도지 0:42 1 0
43044350 주식 ㅋㅋㅋ도지 800대에 샀는데 다시 팔아야되나 0:42 13 0
43044345 코인 나 잠깐 내 눈이 잘못된줄 알았네1 0:41 51 0
43044337 코인 아싴ㅋㅋㅋㅋ도지 진짜 스ㅍㅔㄱ타클하다4 0:41 66 0
43044333 코인 코인은 뭐 어떻게 시작하는거야,??2 0:41 23 0
43044323 코인 아 도지 주워??2 0:40 122 0
43044315 코인 지금 850에서 790으로 1분만에 떨어진거3 0:39 156 0
43044312 코인 와 700대다 0:39 34 0
43044311 주식 도지 800깨졋다 도망쳐!!! 0:39 35 0
43044309 국내주식 장투할건데 hmm2 0:39 19 0
43044307 코인 도지 뭐야뭔데 0:39 30 0
43044294 코인 도지 주울타이밍인가2 0:39 88 0
43044290 코인 도지 갑자기 왜이래? 0:38 42 0
43044284 코인 도지 하락 뭐야3 0:38 104 0
43044279 코인 도지무ㅜ야왜케떨어져9 0:38 86 0
43044228 코인 도지맘들아 폭풍 전야 같지 않니....5 0:35 150 0
43044223 코인 이오스 어떡하지2 0:35 42 0
43044203 코인 한달 뒤 열어볼 코인으로 뭐가 좋을까 0:33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0:40 ~ 5/9 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5/9 0:40 ~ 5/9 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판) 또 제니 따라하다가 들통난 예리 71
배댓부터 찬반좌까지 의견통일 ㄷㄷ
인티포털
잘생긴 사람은 웃을 때 옆사람 어깨에 머리를 꽁 박는다?!?! 74
*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게시물 금..
인티포털
각종 커뮤에서 욕 오지게 먹은 만화 23
*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게시물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