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809l 0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나 애인생기면 조수석에 애인 태우고 오른손은 애인 손 잡으려고 왼손운전 습관들여가지고

지금 왼손으로만 운전하고 또 짱잘하는데 애인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 잘하는 여자 어떰?ㅋㅋㅋㅋㅋ

여자가 운전 잘하는 남자 멋있어 보이는것처럼 남자도 운전 잘하는 여자 매력있어 보이려나? ㅋㅋㅋ

 
17일 전
둥이1
둥이1
근데 티나는 허세면 보기싫음
•••
글쓴둥이
허세 아니고 그냥 운전 잘하는거 ㅋㅋㅋㅋㅋ 내가 일적으로 운전 필요해서 맨날 차 갖고 다니거든 많이 늘었지 ㅋㅋㅋ
•••
둥이1
어우 누님 좋죠...
•••
17일 전
둥이2
난좋아 연상이기까지하면 킬링임...
•••답글
17일 전
둥이3
운전 잘하는여자 좋지 내가 일단 면허가 없어서 ㅎㅎ
•••답글
17일 전
둥이4
좋아 멋져
•••답글
17일 전
둥이5
정말 미초버림
•••답글
17일 전
둥이6
멋져 누나라고 부르고싶음
•••답글
17일 전
둥이7
17일 전
둥이8
17일 전
글쓴둥이
휴 맘에드는 남자 생기면 일단 차에 태워야겠네,,, 운전병 출신 울엄마 아들도 인정한 운전잘하는 여성인데 내가...ㅋㅋㅋㅋㅋ
•••답글
둥이10
언니... 여자친구 자리 있나여? 넘 멋짐
•••
글쓴둥이
아쉽따 지인이면 여친은 못시켜줘도 드라이브정도는 데꼬갈텐데
•••
둥이10
아악 더 멋져~!!!
•••
17일 전
삭제된 댓글
(2021/4/21 17:32:4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12
?!?!🤭🤭🤭🤭
•••
글쓴둥이
헉 사고 안나냐고..............ㅋㅋㅋㅋㅋㅋ
•••
둥이22
아 사랑방에서 이런 댓글 보면 기분 더러워짐
•••
둥이23
여기 마방 아니에요,,
•••
17일 전
둥이11
언니 여친자리 남았지...?
•••답글
17일 전
둥이13
뭐 엄청 매력어필까지는..글쎄다싶음
•••답글
17일 전
둥이14
허세 아닌거면 성별이 뭐든간에 너무좋지않나..? ㅠ ㅠ
•••답글
17일 전
둥이15
일단 나눠서 운전을 할 수 있다는거에 감사함
•••답글
17일 전
둥이16
나는 운전 잘하는 사람은 이성이든 동성이든 멋있어
이성이면 호감 생길거같아

•••답글
17일 전
둥이17
헉 넘 멋있어~~!! 언니 나 어때~~~??
•••답글
17일 전
둥이18
별 아무생각은 안드는데.. 차를 좋은거타면 멋있을지도
•••답글
17일 전
둥이19
언니 ,, 차에 음료거치대 안필요해? 내가 꼬옥 잡고 있을게ㅜ
•••답글
17일 전
둥이20
운전 잘하면 당연히 좋지ㅋㅋㅋ못하는거보다
•••답글
17일 전
둥이21
언니 혹시 강아지 자리는 필요없나여? 조수석에서 멍멍 애교 가능합니다.
•••답글
글쓴둥이
앗 나 강아지 키우는데.. ㅋㅋㅋㅋㅋㅋ
•••
둥이21
앗.. 그 강아지 제가 한번 견제해보겠습니다..
운전 잘하는 여자 너무 멋있어

•••
둥이24
ㅇㅋ그럼 고양이차리 제가 들어갑니다
•••
글쓴둥이
고양이도 키워....ㅋㅋㅋㅋㅋ
•••
둥이25
그럼 전 투명인간 하겠습니다
•••
17일 전
둥이26
나도 운전 잘하는뎅 남친이 좋아해!
여행갈때 번갈아가면서 운전해도 되니까 우린 걍 어딜가도 차끌구가.. 서울에서 여수도 차끌구 여행감ㅋㅋㅋㅋㅋ

•••답글
17일 전
둥이27
나 전남친이 델러간다니까 설렌다고 여자가 한번도 그런말 한적 없어서 설렜대 ㅋㅋㅋㅋㅋ 웃겼음
•••답글
17일 전
둥이28
헐 언니 고양이,강아지,차 다가졌는데 애인이 없다구???! 그래서 내가 필요하다구??!!! 당장 갈게 어느방향으로 가면 돼????
•••답글
17일 전
둥이29
양손운전하세요!! 암튼 양손이 최고임
•••답글
글쓴둥이
필요할땐 양손 하지
•••
17일 전
둥이30
못하는거보다 당연히 훨씬좋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1.좋아하는 연옌과 결혼 vs 2. 애플 제품 평생 무료1371 15:30 22275 6
이성 사랑방 남익들 여자 sns 볼 때 깬다 싶은 거 뭐뭐 있어?632 05.07 21:23 67588 32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코디빌런 익들이 시키는대로 다 입어봄484 05.07 23:18 53788 53
이성 사랑방 10kg빼니까 짝남이 받아줌 ㅋ..454 13:42 24239 8
이성 사랑방 내가 너무 온실 속 화초처럼 자라서 한심해320 8:52 34270 50
43039222 이성 사랑방 나 진짜 금사식인듯.. 19:33 1 0
43039220 이성 사랑방 안싸우고 헤어지는거 가능..? 19:33 2 0
43039211 곰신 둥들아!!!!! 인편에 이정도 수위(?) 괜찮아???? 19:32 10 0
43039203 결혼 결혼 결심 들면 19:32 10 0
43039201 연애중 애인이 요즘 자기가 외롭대2 19:32 10 0
43039198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일이 피곤하다고 연락이 잘 안 되는데 19:32 8 0
43039186 남익들 궁금한거 있음2 19:31 27 0
43039185 이성 사랑방 시간은 안정했지만 토요일은 항상 만나는데2 19:31 11 0
43039175 연애중 너네는 애인이 니얼굴 오징어 이런식으로 말하면14 19:30 49 0
43039166 이성 사랑방 사귀면 평생을 생각하고 만나??6 19:29 30 0
43039147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일이 피곤하다고 연락이 잘 안 되는데5 19:28 32 0
43039144 이성 사랑방 전애인한테 보낸다 만다?17 19:27 69 0
43039117 이성 사랑방 요즘은 4~50대도 외모보면 곱지??11 19:25 85 0
43039116 이성 사랑방 기념일 뭐뭐 챙겨?/챙겼어?3 19:25 14 0
43039071 기타 애인/남편 어머니 용돈드리는거 의견궁금해7 19:22 49 0
43039057 이성 사랑방 나랑 호캉스 여행만 가는 애인 어때??9 19:21 98 1
43039047 이성 사랑방 회사에 이런 여자애 있는데 매력 쩔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6 19:20 825 1
43039028 이성 사랑방 부모님 입장에서 자식이 연애하고 좋은 쪽으로 바뀌면2 19:17 41 0
43039023 이성 사랑방 어쩌다 잠깐 애인 어머님이랑 집에 단둘이 있게 됐는데 아무 말도 안했거든1 19:17 4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19:30 ~ 5/8 1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5/8 19:30 ~ 5/8 1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