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20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3
이 글은 5년 전 (2021/4/25) 게시물이에요
오픈 멤버고 내일 나가면 3일차얌 헤헤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메뉴가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 잘나가는건
애플시나몬/누텔라오레오/딸기 들어간 메뉴
요러케!!! 개인적으로 내 입맛엔 애플시나몬 크림 얇게가 마이쏘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호 나중에 먹어봐야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ㅎㅎ 젤라또도 맛있으니까 머고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는 아니지만 고구마호두 꼭 먹어바.. 기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어때,,,????? 힘든 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시 오픈인데 12시까지는 정말 손님이 없구...점심시간 이후부터 정신없이 바쁜데 손재주 없으면 조금 힘들수도...?? 근데 레시피는 정말 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논술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 1차 서류 2차 면접이어쏘!! 그럼 학종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재수해서 붙었어ㅜㅜ 일하는거 너무 재밌지않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두 재수!!! 처음 지원한데는 붙었다가 취소당함ㅠㅠㅠ 하지만 지금 사장님 짱 조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꼭 편입해서 와대 다니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름 재밌어ㅎㅎ 얼른 후배로 들어오세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크림 어땋게 만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계로 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플 대학 아이스 카페라떼는 왜 이렇게 맛있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와대 카페라떼 맛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기준 진짜 웬만한 커피 전문점 카페라떼보다 맛있어 진짜 카페라떼 대학으로 교명 변경도 고려해봐야 할 듯 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머신에서 샷이 자동으로 나와서...비법이랄게 없지만 매바매인것 같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크림 조금만 발라달라하는 것도 가능해?!?! 너무 두꺼워서 생크림 없는 와플만 먹었었눈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운터로 와서 부탁하면 웬만하면 들어주실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ㅏㅏ 따로 말해야하는구나..!!!! 고마워ㅠㅜ와플 진짜 좋아하는뎅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문번호랑 와플이름 말해주며는 다 해주실고야!! 아마듀...ㅎㅎ 와플 진짜 맛있지ㅠㅠㅠㅠㅠ 나두 조와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료 만드는거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에이드랑 커피밖에 안만들어 봤지만 어렵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나도 오늘 와대 오픈하는 매장 면접 보러 가는데 팁 좀 줄 수 있을까ㅠㅠㅠㅠㅠ 나 진짜 붙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픈하는 매장이면 알바생 엄청 많이 뽑아서 아마도 뽑힐 확률이 클거야...!!! 지금까지 경력 어필하구 오픈 매장이면 와플 교육하는 것만도 벅차서 음료 할 줄 알면 유리할거야,,, 가능하면 음료 강력히 어필해!!! 손재주 좋고 친절하다고 말씀드려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나 방금 보고 왔는데 붙을 거 같오....... 흑흑 친절한 답글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헠ㅋㅋㅋㅋㅋ 나도 알바갔다 오느라 답변이 넘 늦어땅,,, 붙어라 붙어!! 새 매장이니까 모든게 새거라 넘 조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나 지금 교육 받으러 가.. 너무 떨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와~~!! 결국 붙었구나!!! 축하해🥳 생크림 처음 발라보겠네ㅎㅎ 처음엔 어려운데 나 지금까지 4번 갔는데 익숙해졌으니까 익인이는 더 잘할 수 있을거야>< 꺄악~~!! 와대 조교가 된걸 추카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나 생크림은 안 바르구 생크림 치는 거랑 반죽 만들기만 하고 왔어… ㅠ 넘 힘들어서 탈주하고 싶다… 고마어 익이나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와대 알바 지원했어ㅠㅠㅠㅠ 꼭 붙고싶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당자 통화중이라고 다시 연락준댔는데 30분 넘게 안 오면
10:31 l 조회 1
김승규 진짜 대박..
10:31 l 조회 1
중소기업 다니는데 대표님 축구 보고 싶다고 집가심
10:31 l 조회 1
후욷후욱후욱
10:31 l 조회 1
와 미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1 l 조회 1
우리나라 개못한다
10:31 l 조회 1
와 김승규
10:31 l 조회 10
아는 동생이 회사에서 상사한테 따박따박 따지면서 할 말 다 한다던데 왤케 사람 달라 보이고 친해지고 싶지 않아지지
10:31 l 조회 3
와 ~ 이 ㅅ 벌
10:31 l 조회 10
지금 갑자기 사무실 개조용함
10:30 l 조회 23
와 방금 김승규 미쳣다
10:30 l 조회 10
빛승규
10:30 l 조회 3
대 승 규
10:30 l 조회 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놀래라ㅡㄴ
10:30 l 조회 12
와김승규
10:30 l 조회 9
와 쫄렷다
10:30 l 조회 2
익인이들 아빠 솔직히 가정적이고 좋은 사람이었어?3
10:30 l 조회 20
와 방금 김승규 대박
10:30 l 조회 10
축구고 나발이고 노관심인 애들 있어?2
10:30 l 조회 7
진짜 예쁘면 화내도 상대방이 1
10:3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