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46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5년 전 (2021/4/27) 게시물이에요
지금 밤8시부터 12시반까지 3일만 일하고있는데 9시부터 3시까지 이틀하는 알바가 나을까 지금 하고있는데가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9시부터 세시까지는 오전부터 시작하는거야? 그런거면 후자가 더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오전 혹시 이유 알수있을까 ㅠㅠ? 계속 고민 하고있어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밤에 저때 일마치고 집가면 피곤해서 다음날까지 영향미치니까..! 그리구 삼일보다는 이틀이 오가는 시간 아낄수있고, 오전에 하는 알바 하려면 일찍 일어나서 준비해야 하니까 생활습관 유지하기에도 좋고! 알바끝나면 기왕 나온거 바로 카페가서 공부하다 올수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진짜 도움됐당 공부하면서 처음 알바하는거라서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옹야 ㅎㅎㅎ 나도 알바하면서 공부중이라!!!화이팅하즈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여행 한달 정도면 경비 얼마들까??
1:24 l 조회 2
뭐가 잘못된걸까 ??!!
1:24 l 조회 3
가슴 수술하고 몸무게 잴때 가슴무게포함해?
1:24 l 조회 3
남익인데 하고 있는 자기관리 한번 봐줘
1:23 l 조회 7
사진) 혹시 이거 어느 부분이 미련 티나?3
1:23 l 조회 18
아 잠이 안 오네
1:23 l 조회 3
백화점 화장품매장있잖아 메이크업도 해줘??
1:23 l 조회 5
추구미인 연예인들 따라라고 싶어도 키가 달라서 시작도 전에 벽에 부딪힘1
1:23 l 조회 5
하.. 진짜 친한데 매일 싸우는 언니가 있음
1:22 l 조회 7
마운자로 젤 싼가격이 얼마야?
1:22 l 조회 5
고딩이 중3 임신시켰는데 좋은사람일수가있나? 2
1:22 l 조회 12
연봉올라서 월급 270만원 됐어
1:22 l 조회 9
다들 하닉 8만원대 10만원대 얘기하는데3
1:21 l 조회 20
공기업 사무직은 무슨 스펙이 필요해??
1:21 l 조회 8
아니 집만 오면 불안한데 왜이러지
1:21 l 조회 10
쿠팡알바는 시원하기만 하면 개꿀같은 알바임5
1:20 l 조회 24
헉 지방쿡 영상 올라왔가
1:20 l 조회 20
미친 지방쿡 얼공햇네?!!???2
1:20 l 조회 60
모든 간호사들이 참지않았으면 좋겐네1
1:19 l 조회 46
근로장려금 최대150이었나?2
1: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