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직장 tpo어쩌구 하는데 어차피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일 시작하는거아냐..? 일반 직장인들은 출근할때 입는옷 그대로 입고 일하니까 안된다는거 이해가는데.. 예를들면 호텔 직원들도 어차피 일은 유니폼으로 입고 하니까 옷은 아무거나 입고 출근해도 상관안쓰는데 뒷말나온다는거 이해안된다
직장 tpo어쩌구 하는데 어차피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일 시작하는거아냐..? 일반 직장인들은 출근할때 입는옷 그대로 입고 일하니까 안된다는거 이해가는데.. 예를들면 호텔 직원들도 어차피 일은 유니폼으로 입고 하니까 옷은 아무거나 입고 출근해도 상관안쓰는데 뒷말나온다는거 이해안된다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