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랑 엄마랑 아침 먹는데 내 밥은 항상 안 남겨두고 밥솥 텅텅비어서 다 드시고 제 밥은..?이러면 찬밥있는데 먹던가 이래 할머니가...할머니가 새로 밥을 하시는 거라서 하실때 내것도 같이 해주시면 되는데 항상 내 밥만 없어...ㅠㅠ2
|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
|
할머니랑 엄마랑 아침 먹는데 내 밥은 항상 안 남겨두고 밥솥 텅텅비어서 다 드시고 제 밥은..?이러면 찬밥있는데 먹던가 이래 할머니가...할머니가 새로 밥을 하시는 거라서 하실때 내것도 같이 해주시면 되는데 항상 내 밥만 없어...ㅠㅠ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