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시작하는 것 같아서 처음 시작했던 그때가 생각나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서이추 하지.. 글은 어케씀..? 이러면서 그래도 난 초딩때 훈녀생정 유용생정 올렸던 짬빰으로 금방 파악했던 것 같닼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5/01) 게시물이에요 |
|
다들 시작하는 것 같아서 처음 시작했던 그때가 생각나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서이추 하지.. 글은 어케씀..? 이러면서 그래도 난 초딩때 훈녀생정 유용생정 올렸던 짬빰으로 금방 파악했던 것 같닼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