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음 술자리였는데 초성게임을 했는데 제시어가 ㅅ ㅅ 이었는데 누가 그걸 외치는 거야 그 단어를...아니 근데 난 초면이고 별로 친하지도 않은데 그렇게 얘기하는게 너무 가벼워보이고 이상했는데 내가 너무 예민했나? 자주 봐야하는 사람이야 ㅋㅋㅋㅋㅋ 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1/5/04)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음 술자리였는데 초성게임을 했는데 제시어가 ㅅ ㅅ 이었는데 누가 그걸 외치는 거야 그 단어를...아니 근데 난 초면이고 별로 친하지도 않은데 그렇게 얘기하는게 너무 가벼워보이고 이상했는데 내가 너무 예민했나? 자주 봐야하는 사람이야 ㅋㅋㅋㅋㅋ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