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9393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비싼향수들 왜 그돈주고 사는지 이해못하는사람들도 많더라
123
5년 전
l
조회
4298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1/5/06) 게시물이에요
막 20만원 이렇고 미리커질수록 더 비싸잖? 내친군 왜 굳이 향수를 그돈주고 사는지 몰겠대ㅋㅋㅋㅋㅋㅋㅋ
21
5
연관글
이 게임 아는 사람??
2
이 맞춤법 은근 틀리는 사람 많더라
6
음주운전 사고도 시사문젠가
간호사 되면 진짜 힘들 거라는 말 많이 듣지만..
12
고등학생 때 나름 똑똑하다는 소리 많이 들..
지니 소행운 왜 사라졌어...
익인1
향에 관심 없으면 그만큼 투자하는거 이해 못함 ㅋㅋㅋ
5년 전
글쓴이
맞아ㅋㅂㅋㅋㅋㅋ
5년 전
익인2
난 사고싶으면서도 사치품이다생각은함ㅋㅋ그돈으로 할수있는게많으니
5년 전
익인3
향수 관심 없으면 솔직히 비싸다고 느껴질 듯
근데 향수 좋아하면 비싼 값한다는 걸 진짜 느끼게 됌,,
확실히 향 맡았을 때 와.. 자본의 향이구나.. 이런 게 있어
5년 전
글쓴이
그리고 내가 길가다 향 좋다 생각한 향수나 쓰는사람한테 물어보니 다 니치향수더라..그래서 나도 향수 관심가지게됨ㅜ
5년 전
익인50
니치향수가 뭐야? 니취향 향수?
5년 전
익인53
쉽게말하면 고오급 향수!
5년 전
익인80
아나 새벽부터 개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취향 향수 신박하다
5년 전
글쓴이
아 나 이거이제봤엌ㅋㅋㅋㅋ아 개기엽다ㅜ약간 니치향수=유니크한 매니아층고급향수 이런느낌
5년 전
익인8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4
마자 ㅋㅋㅋㅋ 근데 이해못할수는 있는데 그걸 모으는 사람 앞에서 계속 표현하는게 ㄹㅇ 예의없.. 자기도 돈 쓰는 분야 있으면서 그거 폄하하면 기분 나쁠거면서
5년 전
익인5
우리신랑도 이해 못했었는데 계절따라 장소따라 입은 옷따라 바꿔뿌리는거 보더니 어느순간부터 이해하더라..
5년 전
익인6
그만큼... 유니크하니까...ㅠㅠㅠ 내지갑살려~~~
5년 전
익인7
아근데한두번사니까너무만족스럽고또사고싶고,,향도계속맡고싶어~!!
5년 전
익인8
관심 없는 사람은 그럴 수 있지 뭐,, 라고 향수 엄청 좋아하고 향수 만들기도 하는 사람이 말했다
5년 전
익인9
관심없는 사람은 당근 그럴듯
5년 전
익인10
근데 진짜 비싼 값을 해ㅠㅠ남친한테 나 이미지 어떠냐고 물어본 적 있는데 꽃밭에 들어가기 전에 풍기는 싱그러운 느낌이라는거 듣구 아 향수가 크게 한몫하는 구나 했디,,,참고로 나는 딥디크 오로즈 쓴당
5년 전
글쓴이
그남있?
근데 남친분 센스뭐야?? ㄹㅇ말 예쁘게하네
5년 전
익인11
나도 모르겟음... 진정한 사치품이라 생각ㅋㅋㅋ
5년 전
익인12
조금만 뿌려도 향이 풍부하고 잔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냄새도 좋음..약속 있을 때 뿌리면 친구들이 매번 나한테 좋은향 난다고 킁킁거림ㅋㅋㅋ
5년 전
익인13
내가 좋아하는 향이 그 향 밖에 안나와서 비슷한건 있어도 똑같은건 없더라
5년 전
익인14
원래 향수 아니어도 자기가 관심있는 분야 아니면 그렇더랔ㅋㅋㅋㅋ
5년 전
익인15
나도 진짜 몰랐는데 비싼 향수 여러 개 모으니까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파는 (명품 브랜드 말고) 싸고 좋다는 거랑 차이 엄청 나더라... 확실히 비싼 향수는 내 취향 아니더라도 고급진 느낌이 있음
5년 전
익인16
엉 나도 이해 안 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근데 나한테 관심없는 거면 다들 그렇지 않나??? 내가 사는 건 이해 못하지만 남이 사는 건 좋은갑다 하고 마는,,
5년 전
익인17
나한텐 출근 전 마지막 행복 같은 거임 향수 뿌리면서 싹 기분 전환하고 출근해 향수 업시 못 사라
5년 전
익인17
지속력도 그렇고 베이스 미들 탑 싹 섞여가지구 조화로운 것도 그렇고 진짜… 니치향수 짱
5년 전
익인18
어떤분야든 그렇긴한것같앜ㅋㅋㅋㅋ근데 나도 향 자체를 맡는게 코아파서 모든 향이 싫어서 이해안되긴함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19
맞아!! 우리 엄마 나 향수 비싸게 사는 거 맨날 뭐라고 그랬는데, 내가 저번에 엄마 옷에다가 향수 뿌려줬는데 3일 뒤에 향수 뿌린 거 뭐냐고 물어보더랔ㅋㅋㅋ 3일이 지났는데도 계속 옷 벗을 때마다 향기 올라온다곸ㅋㅋ
5년 전
익인20
근데 비쌀수록 향이 풍부하거나 잔향이 좋긴 하더라
벗 나는 노머니 노익스펜시브퍼퓸
5년 전
익인21
단지 난 돈이 없을 뿐ㅇ고!!!!!!!!
5년 전
익인22
난 향 관심 많은데 비싼 값 하도라,,, 탑미들베이스가 다 다른 향으로 나는 것도 신기했고 향도 겁나 좋고 무엇보다 나한테 향기로운 향 날때마다 행복행
5년 전
익인23
아 근데 나도 그랬거든 근데 어느날 갑자기 향에 딱꽂히는 시점이 있음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지금 향수에 100마넌은쓴듯.. 근데 완벽한 향수를 아직 못찾아따.. 샴푸로 갈아타야하나..
5년 전
익인24
각자 자기가 관심 없는 분야에 들어가는 돈은 이해가 안되는거겠지 뭐ㅎㅎ 나도 게임 좋아하지만 게임 안하는 사람들은 저게 뭐라고 저렇게 돈 들이는지 이해가 안 되겠지.......... 그치만 난 짱 좋은걸!!!!!!!! 캬캬캬
5년 전
익인25
나도 향수 진짜 관심없는 사람이지만.. 딱 하나 되게 좋아하는 향있어서 40 정도 줘야하는데도 삼..ㅋㅋㅋㅋ
5년 전
글쓴이
와 짱비싸
5년 전
익인26
관심사가 그쪽이 아니면 그럴수도ㅋㅋㅋㅋ
향수뿐만아니라 게임,신발 등등도 다 똑같은듯
5년 전
익인27
ㅋㅋ근데 한번 써보면 다르다는걸 알지않을까
5년 전
익인28
나도 똑같은 생각
5년 전
익인29
비싼 향수 사는 사람 = 정상
비싼 향수 사는거 이해 못 하는 사람 = 정상
비싼 향수 사는거 자기가 이해 못한다고 굳이 사는 사람한테 뭐라 하는 사람 = 비정상
5년 전
익인30
그냥 내가 사고싶은 향수가 그가격인걸 우째
비싸든 싸든 내가 좋아하는 향이면 사야징 ㅎㅎㅎ
5년 전
익인31
근데 진짜 비싼 값 함 ㅋㅋㅋ
관심 없는 사람들이 비싸다 하는 것도 이해하는 게 나는 이어폰, 덕질 한정판 굿즈 이런 거 잘 몰라서 비싸다는 생각 들어서 이해함
5년 전
익인32
향에 관심이 없어서... 악취만 아니면 별 상관없음...
5년 전
익인33
근데 진짜 향수는 저렴한거랑 니치랑 깊이가 다르긴 해... 그래서 지갑은 얇아지지만 사 모으고 있다..
5년 전
익인34
그런가..?싸구려향수 사보면 향수는 비싼거 써야겠다 싶던데
5년 전
글쓴이
생각보다 향수를 안뿌리는 사람들이 많더라구?? 그래서 그런가봐!!
5년 전
익인35
향수는 ㄹㅇ 비싼 값 함.....걍 취향 따라 갈리긴 하지만..물론 올영 이런 곳에서 파는 향수도 좋은 향 많긴 하지만 그래도 비싼 향수는 진짜 달라 그 표현력이 달라......
5년 전
익인36
저렴하고 비싸고보다 그냥 향 자체에 큰 관심이 없어스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나는 남들이 관심있는 거 거의 다 관심있어서 돈을 못모아^^..속상타
5년 전
익인38
디자이너브랜드 비싸다고 안좋아하는사람이랑똑같지모
5년 전
익인36
향수는 옷처럼 필수품이 아니잖아
그냥 뿌리는 거나 향 자체에 관심이 별로 없을 수 있는 거라 좀 다른 듯?
5년 전
익인38
음.. 옷도 옷 자체에 관심없는사람은 10만원짜리 티셔츠 산다는 말 듣고 ㅇ0ㅇ하는거랑 비슷한맥락아닐까..?
5년 전
익인39
나는 명품관심없는데 향수는 비싼거만 씀
5년 전
익인39
고가향수는 알콜향같은게 안 나고ㅠㅜ 내 코에는 그게 느껴져서
5년 전
글쓴이
헐 알콜향 안나는 거 ㅇㅈ 나 알콜향 심한거 뿌렸다 하루종일 머리깨질뻔
5년 전
익인39
나는 머리 아프고 이러진 않는데 그 알콜향이 넘 싫엌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향수 왜 쓰징? 했던 사람인데 알콜향 안나는 향수는 좋더라곸ㅋㅋㅋ 그래서 나는 둘 다 이해감!!
5년 전
익인55
ㅇㅈ 알콜향 안나
5년 전
익인80
그 알콜향이 싸구려향 ㄹㅇ
5년 전
익인40
걍 본인 관심분야 아니면 돈 투자하는 거 이해 못 하는 사람들인 듯 난 외출 직전 향수 딱 뿌릴 때 제일 행복해
5년 전
익인41
향수 ㄹㅇ 비싼값 해서 15만원짜리 샀는데도 퀄이 다르더라...
5년 전
익인42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사람들 많지 엄청 나같은 경우에는 기초나 색조화장품이나 향수는 좋은 거 써야한다는 주의여서 무조건 백화점꺼 쓰는데 내 친구는 백화점 아니여도 좋은거 많다는 주의야
5년 전
익인43
향잘알 익드라,,, 어떻게 뿌리면,,, 지나갈때 잔향이 남아,,,? 내가뿌리면 그렇게 안나는데 지나온 길에 향 남는 사람들이 너무 궁금했어,,,
5년 전
익인43
그런 잔향들 냄새가 진자 최고더라고,,,
5년 전
익인89
전날에 옷에 미리 뿌려놔!!
5년 전
익인89
아니면 외출 30분~1시간 정도 전에 미리 뿌리거나?
5년 전
익인44
나 솔직히 카피향수사봤는데 진짜 그값 못따라감 그래서 제돈주고 그냥 다시삼 향수 비싼거 다 이유있더라..
5년 전
익인46
ㄹㅇ 똑같대서 레플리카 싼거 한 번 써봤는데 진짜 다름...
5년 전
익인45
난 딥디크나 조말론 가격까지만 사게되는 거 같아ㅋㅋㅋ 더 비싸면 개인적으로 아까운 느낌ㅠ
5년 전
익인46
ㄴㄷ 나머지는 걍 로드샵 잘 쓰는데 향수는 진짜 비싼 거 써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알콜냄새도 그렇고 머리도 안 아픔
5년 전
익인47
난 명품옷 가방 비싼화장품이랑 다를게 없다고 생각함... 가격값하거나 이름값 하는거지뭐
5년 전
익인48
난 그냥 본인의 향?이 좋고 뭘 뿌리든지 인공적이라 생각해서 그런거라 사실 뭐 남들이 돈쓰는건 생각없음 그저 내가 안쓸뿐... 각자의 취향이 다른거지 뭥
5년 전
익인49
향수는 오래 쓰니까~~~ 하루에 천 원이라고 생각하면 푼돈이지..
5년 전
익인51
나는 맡으면 머리 아파서 향수 선호하지 않는 편이긴 한데 사람마다 돈 쓰는 영역이 다르니까 샀다고 해도 그러려니 함...
5년 전
익인51
근데 댓글 보니까 신기하다 나는 길거리 가다가 맡은 향수나 선물 받은 향수 밖에 안 뿌려봐서 몰랐는데 고가의 향수는 머리가 안 아픈가 보네
5년 전
글쓴이
아 근데 난 딥디크 라고 향수브랜드 있는데 여긴 나랑 안맞는지 좀 머리아프더라 향들이 좀 쎈 느낌
5년 전
익인54
향수 자체를 안 좋아해서 나한테 향수 소비는 먼 얘기로 느껴지긴 함
5년 전
익인56
관심 없으면 뭐 그럴 수 있지
5년 전
익인57
그 사람 나야나
5년 전
익인59
드럭스토어에서 파는 향수랑 명품브랜드 향수 두개 쓰는데 확실히 다르긴 해,,, 둘다 좋은데 자본의 냄새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있어
5년 전
익인60
예전엔 지나가는사람 향수냄새만 맡아도 토나올것같고 머리아프고그랬는데 나한테 맞는 향수를 찾으니까 그건 너무너무 좋더라고ㅋㅋㅋ 외출전에 가슴쪽에 팡팡 뿌리고나가면 반나절은 향기롭고행복해ㅋㅋㅋ
5년 전
익인61
내가그랰ㅋㅋㅋ근데 난 모든것에서 다 그렇게 생각함..굳이 몇십씩 하는걸 사야하나싶은? 근데 나한테만 적용되는 이야기일뿐 남이 사는건 존중해 그사람한텐 그게 중요한거니까!!
5년 전
익인62
나닼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63
ㅇㅈ흔히들 말하는 싸구려 향이 아님.... 이런 게 자본 냄새인가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64
난 그냥 손떨려서 못살듯 10만원 이상은,,,, 원래도 근데 잘 안뿌리긴 해
5년 전
익인65
왜 사냐는 아니지만 나도 잘 안 뿌려서 헤엑 비싸다 싶긴 해ㅋㅋㅋ 그래도 한 번씩 기분전환겸 삼
5년 전
익인66
향수뿐만 아니라 그냥 관심이 없는 거라면 누구나 왜 그 돈주고 사는지 잘 이해는 못할듯... 나는 명품가방 같은 거 굳이 왜 그 돈 주고 사는지 이해 못하겠어. 소재 자체가 다르다는 건 알지만 그래도 이해 못하겠음.
5년 전
익인67
나도 향수 크게 관심없어서 몰랐는데 진짜 비싼 향수는 다르더라 그 향 알고부터 향수에 관심 엄청 생겼어 돈모아서 사야지ㅠㅠ52...
5년 전
익인68
음... 난 이해 못하는 사람을 이해를 못할듯 향수에 내가 관심이 많아서 그런가...... 글구 애초에 남들이랑 향 겹치는거 한 번도 본적이 없어성 희소가치가 있는 것 같아 더 좋아짐 또 첨 본 애들이나 미용실 같은 곳에서 남녀 상관 없이 나한테 향수 물어볼 때마다 뿌으듯함
5년 전
글쓴이
근데 향수 뭐쓰냐 물어보는 거 기분안나빠? 나도 물어볼 때 넘조마조마해ㅜ향 겹치는 거 싫어하는분들 많으니까
5년 전
익인68
어 맞어 난 오히려 쌩판 모르는 사람이 물어보는건 괜찮은데 지인들이 물어보면 쫌 알려주기가 그렇더라... ㅠㅠ 기분이 나쁘다기보단 향 겹칠까봐 그래서 좀 약았지만 난 보통 레이어링 좋아하거든 오늘처럼 아쿠아디파르마랑 바이레도 향수 뿌렸음 걍 그 두개 향수야 라구 알려줭... 진짜 이름까지 물어볼 땐 다 알려주긴 해도 보통 브랜드만 말해도 아 글쿠나하고 넘어가더라궁
5년 전
글쓴이
오오! 약은건 아니지 그마음 알듯 고마웡
5년 전
익인80
갑자기 이름까지 궁금해졌어... 청개구리
5년 전
익인69
살에 착붙어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그 느낌이 달라ㅜㅜㅜ
5년 전
익인70
나둥...나는 인위적인 향을 별로 안좋아해서
5년 전
익인71
근데 좀 딴말일수도 있는데... 향수 뿌리면 샴푸나 바디로션 향들이랑 섞이지 않아??? 비싼 향수는 좀 조화롭게 느껴지나...?
5년 전
글쓴이
내주변은 그래저 아예 바디로션 바디샴푸까지 다 그향으로 맞추는 향덕후 많더라
물론 난 돈없어서 향수만ㅎ
5년 전
익인71
헉 그렇게 나오는 게 있구나 너무 신기하다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71
레이어링이 향수끼리 섞는 건줄 알았는데 그거였구나...! 새로운 사실 많이 배워가네 ㅎㅎ
5년 전
익인72
나는 굳이 비싼거 왜 살까 .. 싶었는데 바이레도꺼 뿌려보고 맘 달라져서 제 값 한다고 느낌 ..
5년 전
익인73
싼값이면 되게 자극적이던데...
5년 전
익인75
나도 아니 뭔 향수를 20만원 넘게 주고 사? 일케 생각했는데 내가 살 줄이야ㅎㅎ.. 바이레도 블랑쉬 쓰는데 냄새 너무 좋아서 뿌리고 맨날 킁가킁가거림
5년 전
익인76
나두 그랬는데 진짜 업청 비싼 향수 시향하고 납득함... 언젠간 지갑사정 넉넉해지먄 사고싶어 진짜 꼭....
5년 전
익인77
그게...접니다. 사실 취미생활임닷
5년 전
글쓴이
쩌러 놀러가고싶소
5년 전
익인25
와 익인이 쩐다.. 밀키 초대해줘..
5년 전
익인80
본문처럼 비싼 거 잘 안 사는 편이야? 가격대 괜찮은 것도 좋은 거 많던뎅
5년 전
익인80
에ㅇ 뒤에 보니 끌로에 많넼ㅋㅋㅋㅋ 끌로에고 십만원 정도 하던데 구찌랑 샤넬도 ㄷ
5년 전
익인77
가격이랑 상관없이 사고싶은거 사는편!
5년 전
익인86
끌로에노마드 미스디올 구찌블룸 그레이스까지 나랑 취향똑디네 ㅋㅋㅋ 신기하다
5년 전
익인78
난 향수 안뿌려서 누가 비싼거 줘도 그냥 방에 전시만해놔..절대 내돈 비싼돈주고 못살것같아ㅠ
5년 전
익인79
나도 향수 좋아하고 비싼 물건은 비싼 값 한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비싼 니치향수 엄청 기대하고 냄새 맡았다가 윽...! 해서 아 어느 정도 비싼 게 무난하게 좋고 그 이상 비싸면 내가 감당이 안 되나보다 했음 마치 몇 억짜리 난해한 현대미술작품같은 느낌...
5년 전
익인80
난 그 값 하는 향수면 몰라도 그 값 할만큼 좋은 건 아닌데 왜 비싸지 하는 향수는 있음...
5년 전
익인81
222
5년 전
익인81
나는 향수 좋아하기에 20정도면 가능이라고 생각,,
실제로도 사기도 하고
5년 전
익인82
오늘 르라보 지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킹지만 향 넘 조은걸 ㅠ⸝⸝ʚ̴̶̷̆ ̯ʚ̴̶̷̆⸝⸝
5년 전
익인83
여기 향수 잘 아는 익들 많은 것 같아서! 도손은 어떤 이미지야?
5년 전
익인80
난 맡으면 청순 깨끗하다 느낌
5년 전
글쓴이
나 도손있는데 생각보다 어린이미지는 절대아님 내가 22살인데 내 이미지엔 별로더라
5년 전
글쓴이
약간 윗댓처럼 깨끗한데 지적인?느낌도 나는듯 생각보다 분위기있고 묵직한향
5년 전
익인77
도손이랑 아주 비슷한게 구찌 블룸인데
둘다 밀키한느낌에 튜베로즈느낌인데
도손이 edp일경우 좀더 진한 향이야.
가을겨울향수!
5년 전
익인84
나두 이해안됨 20,30넘어가면 엥 스럽긴하드라
5년 전
익인85
나는 뭔가 소모품?? 쓰면 없어지는 거는 비싼거 못 사겠어 ㅠ 특히 향수는 뭔가 향기가 눈에 안보이니까 더그래
5년 전
익인87
나도 전에는 그랬는데 관심이 생기고 하다보니까 비싸다고 생각안들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와 ㅁㅊ 다리 ㄹㅇ 나랑 개똑같이샹김
이슈
전세사기 당하고 차에서 1년 반 살고 새집 입주한 사람
이슈 · 2명 보는 중
2억 입금돼서 오전 공부 개망했다
이슈
어느 중국인이 생각한 낙태를 줄이는 방법
이슈
AD
이 네일 할말
일상
AD
연애 초기처럼 대해달라는 와이프
이슈
AD
딸이 뚱뚱한데 발레를 하고 있거든요.jpg
이슈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이슈 · 5명 보는 중
신차 정보 떴다는 현대차
이슈
AD
탑스타들의 구애 전부 거절했다는 남규리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일본젠지들의 미적기준이라는 머리숱..JPG
이슈 · 3명 보는 중
험한 거 먹고 있음
일상
AD
스위스에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가길래
이슈
AD
19개월 여아 데리고 남탕 가도 되냐 물었다가 난리난 스레드
이슈 · 2명 보는 중
AD
밀양 가해자와 파혼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보기 거북하다는 르무통 신발CF...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
275
일상
l
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
207
일상
l
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
167
KIA
l
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롯데
l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야구
l
정보/소식
[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
132
삼성
l
OnAir
💙🦁 260627 vs KT 경기 달글 🦁💙 -어우 세상에 오늘 날씨 왜 이렇게 더워? 비도 안 오는..
2014
한화
l
OnAir
🧡🍀🦅 1선발 오이데 260627 달글 🦅🍀🧡
1993
이성 사랑방
l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
187
LG
l
OnAir
👯♂️❤️ 연패 빨리 끊는 팀 해야겠지 | 260627 달글 🖤👯♂️
1256
두산
l
OnAir
🧎♂️260627 두산vs기아 / 로그야 내가 알던 로그로 제발 돌아와 다시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
2521
SSG
l
OnAir
❤️ 0627달글!!!!!!! ❤️
177
NC
l
OnAir
그래도 오늘 우리는 우리의 야구를 해야겠지 다들 화이팅 | 260627 달글
574
키움
l
OnAir
임시달글
259
메이플스토리
l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
13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
6:24
l
조회 5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
6:23
l
조회 2
근데 여경 많이 뽑힌 거 왜 욕먹는거야??
2
6:21
l
조회 10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
6:19
l
조회 5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
3
6:17
l
조회 10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6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
1
6:13
l
조회 26
이 원피스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 고 같아?
6:12
l
조회 14
안자고있는 사람?
1
6:12
l
조회 13
한국은 강한 나라 아니냐 이깟 날씨에
6:11
l
조회 13
무슨 체형인것같애?
10
6:09
l
조회 44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
3
6:00
l
조회 84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
4
5:57
l
조회 41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
7
5:57
l
조회 74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7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12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25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
1
5:52
l
조회 40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11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30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
2
5:44
l
조회 40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
12
5:40
l
조회 28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
2
5:38
l
조회 3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
1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31
2
폭염 겪기 전 유럽은
7
3
예쁘고 돈 많고 잘난 애들끼리 친구하면
20
4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1
5
색 좀 골라쥬라………
3
6
너네 안락사 버튼 있으면 누를거야?
10
7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
8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5
9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10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5
11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12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12
1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
34
2
신입이 "대리님 일로 와보세요" -이해가능?
1
3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
27
4
조만간 몇 남돌들이 입고 나올듯한 아크네 봄 신상
1
5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15
6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
2
7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
31
8
오늘 새벽 주식방에서 많은 공감을 받은 글 (feat. 미성년자)
11
9
1점 리뷰를 본 중국집 사장님 대처 레전드
10
사회성 기른 내향인들의 착각
8
11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89
12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69
13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84
1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
9
2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
2
3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
4
4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
6
5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6
투어스 장난 아니네
4
7
ㄱ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8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
2
9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
1
10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11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
4
1
어 최현욱 mbti 바꼇네
2
최현욱도 업계에서 연기잘한다고
1
3
아웃기네 최현욱은 알바비 준다는 사람이 왜케 많음
2
4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최현욱이랑 진경
2
5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6
2026 상반기 영화 빙고 해볼 사람
8
7
서인국 드라마 잼써?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