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93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8
이 글은 5년 전 (2021/5/06) 게시물이에요
막 20만원 이렇고 미리커질수록 더 비싸잖? 내친군 왜 굳이 향수를 그돈주고 사는지 몰겠대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향에 관심 없으면 그만큼 투자하는거 이해 못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ㅂ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사고싶으면서도 사치품이다생각은함ㅋㅋ그돈으로 할수있는게많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향수 관심 없으면 솔직히 비싸다고 느껴질 듯
근데 향수 좋아하면 비싼 값한다는 걸 진짜 느끼게 됌,,
확실히 향 맡았을 때 와.. 자본의 향이구나.. 이런 게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내가 길가다 향 좋다 생각한 향수나 쓰는사람한테 물어보니 다 니치향수더라..그래서 나도 향수 관심가지게됨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니치향수가 뭐야? 니취향 향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쉽게말하면 고오급 향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나 새벽부터 개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취향 향수 신박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이거이제봤엌ㅋㅋㅋㅋ아 개기엽다ㅜ약간 니치향수=유니크한 매니아층고급향수 이런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 ㅋㅋㅋㅋ 근데 이해못할수는 있는데 그걸 모으는 사람 앞에서 계속 표현하는게 ㄹㅇ 예의없.. 자기도 돈 쓰는 분야 있으면서 그거 폄하하면 기분 나쁠거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신랑도 이해 못했었는데 계절따라 장소따라 입은 옷따라 바꿔뿌리는거 보더니 어느순간부터 이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만큼... 유니크하니까...ㅠㅠㅠ 내지갑살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근데한두번사니까너무만족스럽고또사고싶고,,향도계속맡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관심 없는 사람은 그럴 수 있지 뭐,, 라고 향수 엄청 좋아하고 향수 만들기도 하는 사람이 말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심없는 사람은 당근 그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짜 비싼 값을 해ㅠㅠ남친한테 나 이미지 어떠냐고 물어본 적 있는데 꽃밭에 들어가기 전에 풍기는 싱그러운 느낌이라는거 듣구 아 향수가 크게 한몫하는 구나 했디,,,참고로 나는 딥디크 오로즈 쓴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남있?
근데 남친분 센스뭐야?? ㄹㅇ말 예쁘게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모르겟음... 진정한 사치품이라 생각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금만 뿌려도 향이 풍부하고 잔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냄새도 좋음..약속 있을 때 뿌리면 친구들이 매번 나한테 좋은향 난다고 킁킁거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좋아하는 향이 그 향 밖에 안나와서 비슷한건 있어도 똑같은건 없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향수 아니어도 자기가 관심있는 분야 아니면 그렇더랔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진짜 몰랐는데 비싼 향수 여러 개 모으니까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파는 (명품 브랜드 말고) 싸고 좋다는 거랑 차이 엄청 나더라... 확실히 비싼 향수는 내 취향 아니더라도 고급진 느낌이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엉 나도 이해 안 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근데 나한테 관심없는 거면 다들 그렇지 않나??? 내가 사는 건 이해 못하지만 남이 사는 건 좋은갑다 하고 마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한텐 출근 전 마지막 행복 같은 거임 향수 뿌리면서 싹 기분 전환하고 출근해 향수 업시 못 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속력도 그렇고 베이스 미들 탑 싹 섞여가지구 조화로운 것도 그렇고 진짜… 니치향수 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떤분야든 그렇긴한것같앜ㅋㅋㅋㅋ근데 나도 향 자체를 맡는게 코아파서 모든 향이 싫어서 이해안되긴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우리 엄마 나 향수 비싸게 사는 거 맨날 뭐라고 그랬는데, 내가 저번에 엄마 옷에다가 향수 뿌려줬는데 3일 뒤에 향수 뿌린 거 뭐냐고 물어보더랔ㅋㅋㅋ 3일이 지났는데도 계속 옷 벗을 때마다 향기 올라온다곸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비쌀수록 향이 풍부하거나 잔향이 좋긴 하더라
벗 나는 노머니 노익스펜시브퍼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단지 난 돈이 없을 뿐ㅇ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향 관심 많은데 비싼 값 하도라,,, 탑미들베이스가 다 다른 향으로 나는 것도 신기했고 향도 겁나 좋고 무엇보다 나한테 향기로운 향 날때마다 행복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근데 나도 그랬거든 근데 어느날 갑자기 향에 딱꽂히는 시점이 있음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지금 향수에 100마넌은쓴듯.. 근데 완벽한 향수를 아직 못찾아따.. 샴푸로 갈아타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각자 자기가 관심 없는 분야에 들어가는 돈은 이해가 안되는거겠지 뭐ㅎㅎ 나도 게임 좋아하지만 게임 안하는 사람들은 저게 뭐라고 저렇게 돈 들이는지 이해가 안 되겠지.......... 그치만 난 짱 좋은걸!!!!!!!! 캬캬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향수 진짜 관심없는 사람이지만.. 딱 하나 되게 좋아하는 향있어서 40 정도 줘야하는데도 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짱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관심사가 그쪽이 아니면 그럴수도ㅋㅋㅋㅋ
향수뿐만아니라 게임,신발 등등도 다 똑같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근데 한번 써보면 다르다는걸 알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똑같은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비싼 향수 사는 사람 = 정상
비싼 향수 사는거 이해 못 하는 사람 = 정상
비싼 향수 사는거 자기가 이해 못한다고 굳이 사는 사람한테 뭐라 하는 사람 = 비정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내가 사고싶은 향수가 그가격인걸 우째
비싸든 싸든 내가 좋아하는 향이면 사야징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진짜 비싼 값 함 ㅋㅋㅋ
관심 없는 사람들이 비싸다 하는 것도 이해하는 게 나는 이어폰, 덕질 한정판 굿즈 이런 거 잘 몰라서 비싸다는 생각 들어서 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향에 관심이 없어서... 악취만 아니면 별 상관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진짜 향수는 저렴한거랑 니치랑 깊이가 다르긴 해... 그래서 지갑은 얇아지지만 사 모으고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가..?싸구려향수 사보면 향수는 비싼거 써야겠다 싶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향수를 안뿌리는 사람들이 많더라구?? 그래서 그런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향수는 ㄹㅇ 비싼 값 함.....걍 취향 따라 갈리긴 하지만..물론 올영 이런 곳에서 파는 향수도 좋은 향 많긴 하지만 그래도 비싼 향수는 진짜 달라 그 표현력이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렴하고 비싸고보다 그냥 향 자체에 큰 관심이 없어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남들이 관심있는 거 거의 다 관심있어서 돈을 못모아^^..속상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디자이너브랜드 비싸다고 안좋아하는사람이랑똑같지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향수는 옷처럼 필수품이 아니잖아
그냥 뿌리는 거나 향 자체에 관심이 별로 없을 수 있는 거라 좀 다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음.. 옷도 옷 자체에 관심없는사람은 10만원짜리 티셔츠 산다는 말 듣고 ㅇ0ㅇ하는거랑 비슷한맥락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명품관심없는데 향수는 비싼거만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고가향수는 알콜향같은게 안 나고ㅠㅜ 내 코에는 그게 느껴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알콜향 안나는 거 ㅇㅈ 나 알콜향 심한거 뿌렸다 하루종일 머리깨질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머리 아프고 이러진 않는데 그 알콜향이 넘 싫엌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향수 왜 쓰징? 했던 사람인데 알콜향 안나는 향수는 좋더라곸ㅋㅋㅋ 그래서 나는 둘 다 이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ㅈ 알콜향 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 알콜향이 싸구려향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본인 관심분야 아니면 돈 투자하는 거 이해 못 하는 사람들인 듯 난 외출 직전 향수 딱 뿌릴 때 제일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향수 ㄹㅇ 비싼값 해서 15만원짜리 샀는데도 퀄이 다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사람들 많지 엄청 나같은 경우에는 기초나 색조화장품이나 향수는 좋은 거 써야한다는 주의여서 무조건 백화점꺼 쓰는데 내 친구는 백화점 아니여도 좋은거 많다는 주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향잘알 익드라,,, 어떻게 뿌리면,,, 지나갈때 잔향이 남아,,,? 내가뿌리면 그렇게 안나는데 지나온 길에 향 남는 사람들이 너무 궁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런 잔향들 냄새가 진자 최고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전날에 옷에 미리 뿌려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니면 외출 30분~1시간 정도 전에 미리 뿌리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솔직히 카피향수사봤는데 진짜 그값 못따라감 그래서 제돈주고 그냥 다시삼 향수 비싼거 다 이유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똑같대서 레플리카 싼거 한 번 써봤는데 진짜 다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딥디크나 조말론 가격까지만 사게되는 거 같아ㅋㅋㅋ 더 비싸면 개인적으로 아까운 느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ㄴㄷ 나머지는 걍 로드샵 잘 쓰는데 향수는 진짜 비싼 거 써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알콜냄새도 그렇고 머리도 안 아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명품옷 가방 비싼화장품이랑 다를게 없다고 생각함... 가격값하거나 이름값 하는거지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그냥 본인의 향?이 좋고 뭘 뿌리든지 인공적이라 생각해서 그런거라 사실 뭐 남들이 돈쓰는건 생각없음 그저 내가 안쓸뿐... 각자의 취향이 다른거지 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향수는 오래 쓰니까~~~ 하루에 천 원이라고 생각하면 푼돈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맡으면 머리 아파서 향수 선호하지 않는 편이긴 한데 사람마다 돈 쓰는 영역이 다르니까 샀다고 해도 그러려니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댓글 보니까 신기하다 나는 길거리 가다가 맡은 향수나 선물 받은 향수 밖에 안 뿌려봐서 몰랐는데 고가의 향수는 머리가 안 아픈가 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난 딥디크 라고 향수브랜드 있는데 여긴 나랑 안맞는지 좀 머리아프더라 향들이 좀 쎈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향수 자체를 안 좋아해서 나한테 향수 소비는 먼 얘기로 느껴지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관심 없으면 뭐 그럴 수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 사람 나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드럭스토어에서 파는 향수랑 명품브랜드 향수 두개 쓰는데 확실히 다르긴 해,,, 둘다 좋은데 자본의 냄새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예전엔 지나가는사람 향수냄새만 맡아도 토나올것같고 머리아프고그랬는데 나한테 맞는 향수를 찾으니까 그건 너무너무 좋더라고ㅋㅋㅋ 외출전에 가슴쪽에 팡팡 뿌리고나가면 반나절은 향기롭고행복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내가그랰ㅋㅋㅋ근데 난 모든것에서 다 그렇게 생각함..굳이 몇십씩 하는걸 사야하나싶은? 근데 나한테만 적용되는 이야기일뿐 남이 사는건 존중해 그사람한텐 그게 중요한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ㅇㅈ흔히들 말하는 싸구려 향이 아님.... 이런 게 자본 냄새인가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그냥 손떨려서 못살듯 10만원 이상은,,,, 원래도 근데 잘 안뿌리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왜 사냐는 아니지만 나도 잘 안 뿌려서 헤엑 비싸다 싶긴 해ㅋㅋㅋ 그래도 한 번씩 기분전환겸 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향수뿐만 아니라 그냥 관심이 없는 거라면 누구나 왜 그 돈주고 사는지 잘 이해는 못할듯... 나는 명품가방 같은 거 굳이 왜 그 돈 주고 사는지 이해 못하겠어. 소재 자체가 다르다는 건 알지만 그래도 이해 못하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도 향수 크게 관심없어서 몰랐는데 진짜 비싼 향수는 다르더라 그 향 알고부터 향수에 관심 엄청 생겼어 돈모아서 사야지ㅠㅠ5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음... 난 이해 못하는 사람을 이해를 못할듯 향수에 내가 관심이 많아서 그런가...... 글구 애초에 남들이랑 향 겹치는거 한 번도 본적이 없어성 희소가치가 있는 것 같아 더 좋아짐 또 첨 본 애들이나 미용실 같은 곳에서 남녀 상관 없이 나한테 향수 물어볼 때마다 뿌으듯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향수 뭐쓰냐 물어보는 거 기분안나빠? 나도 물어볼 때 넘조마조마해ㅜ향 겹치는 거 싫어하는분들 많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어 맞어 난 오히려 쌩판 모르는 사람이 물어보는건 괜찮은데 지인들이 물어보면 쫌 알려주기가 그렇더라... ㅠㅠ 기분이 나쁘다기보단 향 겹칠까봐 그래서 좀 약았지만 난 보통 레이어링 좋아하거든 오늘처럼 아쿠아디파르마랑 바이레도 향수 뿌렸음 걍 그 두개 향수야 라구 알려줭... 진짜 이름까지 물어볼 땐 다 알려주긴 해도 보통 브랜드만 말해도 아 글쿠나하고 넘어가더라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약은건 아니지 그마음 알듯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갑자기 이름까지 궁금해졌어... 청개구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살에 착붙어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그 느낌이 달라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둥...나는 인위적인 향을 별로 안좋아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근데 좀 딴말일수도 있는데... 향수 뿌리면 샴푸나 바디로션 향들이랑 섞이지 않아??? 비싼 향수는 좀 조화롭게 느껴지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주변은 그래저 아예 바디로션 바디샴푸까지 다 그향으로 맞추는 향덕후 많더라
물론 난 돈없어서 향수만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헉 그렇게 나오는 게 있구나 너무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레이어링이 향수끼리 섞는 건줄 알았는데 그거였구나...! 새로운 사실 많이 배워가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는 굳이 비싼거 왜 살까 .. 싶었는데 바이레도꺼 뿌려보고 맘 달라져서 제 값 한다고 느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싼값이면 되게 자극적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 아니 뭔 향수를 20만원 넘게 주고 사? 일케 생각했는데 내가 살 줄이야ㅎㅎ.. 바이레도 블랑쉬 쓰는데 냄새 너무 좋아서 뿌리고 맨날 킁가킁가거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두 그랬는데 진짜 업청 비싼 향수 시향하고 납득함... 언젠간 지갑사정 넉넉해지먄 사고싶어 진짜 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첨부 사진그게...접니다. 사실 취미생활임닷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쩌러 놀러가고싶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익인이 쩐다.. 밀키 초대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본문처럼 비싼 거 잘 안 사는 편이야? 가격대 괜찮은 것도 좋은 거 많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에ㅇ 뒤에 보니 끌로에 많넼ㅋㅋㅋㅋ 끌로에고 십만원 정도 하던데 구찌랑 샤넬도 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가격이랑 상관없이 사고싶은거 사는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끌로에노마드 미스디올 구찌블룸 그레이스까지 나랑 취향똑디네 ㅋㅋㅋ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난 향수 안뿌려서 누가 비싼거 줘도 그냥 방에 전시만해놔..절대 내돈 비싼돈주고 못살것같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도 향수 좋아하고 비싼 물건은 비싼 값 한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비싼 니치향수 엄청 기대하고 냄새 맡았다가 윽...! 해서 아 어느 정도 비싼 게 무난하게 좋고 그 이상 비싸면 내가 감당이 안 되나보다 했음 마치 몇 억짜리 난해한 현대미술작품같은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그 값 하는 향수면 몰라도 그 값 할만큼 좋은 건 아닌데 왜 비싸지 하는 향수는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는 향수 좋아하기에 20정도면 가능이라고 생각,,
실제로도 사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오늘 르라보 지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킹지만 향 넘 조은걸 ㅠ⸝⸝ʚ̴̶̷̆ ̯ʚ̴̶̷̆⸝⸝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여기 향수 잘 아는 익들 많은 것 같아서! 도손은 어떤 이미지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맡으면 청순 깨끗하다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도손있는데 생각보다 어린이미지는 절대아님 내가 22살인데 내 이미지엔 별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윗댓처럼 깨끗한데 지적인?느낌도 나는듯 생각보다 분위기있고 묵직한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도손이랑 아주 비슷한게 구찌 블룸인데
둘다 밀키한느낌에 튜베로즈느낌인데
도손이 edp일경우 좀더 진한 향이야.
가을겨울향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두 이해안됨 20,30넘어가면 엥 스럽긴하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는 뭔가 소모품?? 쓰면 없어지는 거는 비싼거 못 사겠어 ㅠ 특히 향수는 뭔가 향기가 눈에 안보이니까 더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도 전에는 그랬는데 관심이 생기고 하다보니까 비싸다고 생각안들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
6:24 l 조회 5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
6:23 l 조회 2
근데 여경 많이 뽑힌 거 왜 욕먹는거야??2
6:21 l 조회 10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
6:19 l 조회 5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0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6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1
6:13 l 조회 26
이 원피스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 고 같아?
6:12 l 조회 14
안자고있는 사람?1
6:12 l 조회 13
한국은 강한 나라 아니냐 이깟 날씨에
6:11 l 조회 13
무슨 체형인것같애? 10
6:09 l 조회 44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3
6:00 l 조회 84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41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7
5:57 l 조회 74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40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11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30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40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2
5:40 l 조회 28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