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834l 3

아이폰13 로즈골드 핑크래 | 인스티즈

예부다
 
1개월 전
익인1
익인1
언제나오나
•••
1개월 전
익인2
딸기우유 핑크 넘예
•••답글
1개월 전
익인3
글쓴이
ㅌㅇㅌ에 올라온거 퍼왔오
•••
1개월 전
익인4
저 색으로 나오면 진짜 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로골이 아닌데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
1개월 전
익인8
진짜면 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구라겠지만 색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카메라 대각선이라더니 아니네 천만다행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아싸륑 바꿔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장난감 같다 되게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근데 저 색깔은 로골이 아니라 걍 핑쿠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2로 안바꾸길 잘했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와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로골보다 핑쿠같다 개이뿌다 사고싶당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딸기우유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와헐 나오면 무조건 바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저러면 무조건 바꾼다
•••답글
익인21
22222222
•••
1개월 전
익인20
코랄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2
헐 개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로즈골드..?
•••답글
익인23
로골이라 하기엔 너무 그냥 핑크인데
•••
1개월 전
익인24
와 갤럭시꺼만썼는데 저거보니까 아이폰쓰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와 대박 저대로 나와라 핑크공주 심장 떨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6
헐 바꾸고싶다 넘예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예쁘면서 별루인거 같음 뭐지 ..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어.. 넘 핑크다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9
개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0
1개월 전
익인31
헐 짱예쁘다 나 쌈무쓰는데 저렇게만 나오면 바로 갈아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2
헐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아이폰은 나와봐야지 알아서 흑흑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이 ㅜ 오늘 미니 퍼플 왔는데 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질리기 쉬운 핑크인듯ㅠ
•••답글
익인35
너무 쨍해ㅠㅠ
•••
익인98
1개월 전
익인37
난 보라색도나왔으며누ㅜ 13살거라서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딸기우유색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충전단자랑 터치아이디가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왁 대박 무조건 바꾼ㅇ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1
헐 내 눈에만 이상한가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응? 로즈골드?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난 이거 봤는데 이게 더 예쁨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사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아니 저건 딸기자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6
헐 로골는 아닌거같ㅈ만,,, 이뿌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로골보다 저게 더 예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8
너무 쉽게 질리는 색인디... 좀만 더 연하게 나오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9
테두리가 로골이란건가? 예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0
ㄹㅇ저렇게 나오면 바로 산다
•••답글
익인50
근데 좀만 연했으면 ㅠㅠ 핑크는 좋지만
•••
1개월 전
익인51
나 핑크 나오면 무조건 살꺼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2
하악 바로산다진ㅋ자 핑크덕후 나 바로산다 진짜 아 제발요 핑크
•••답글
익인52
케이스도 투명만 끼고다닐거야 하악제발
•••
1개월 전
익인53
헐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4
1개월 전
익인55
개 8인ㄷㅔ 더 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6
1개월 전
익인57
익인57
나왔으면 좋겠다 흑흑
•••
1개월 전
익인58
12도 저런 핑크 나온댔는ㄷ 안나옴ㅋㅋㅋㅋ 애플 발표 나오기 전까진 모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9
요즘 디자인 루머는 거의 맞게 나오는데 ㄹㅇ 컬러는 공식 발표되기 전까지 아무도 모름 애플운 ,,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와 미친 핑크 나오면 무조건 바꾼다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61
와 대박.. se로 4년 버티다가 12프로 산건데ㅋㅋㅋ 난 이미 틀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2
오예ㅔ 기다려야징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와 무조건 산다 근데 루머일듯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작년에 12 나올 때도 스카이블루 나온다고 했는데 용달 블루여서 안 믿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저거면 바꾼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6
아무리봐도 로즈골드는 아닌뎈ㄱㅋㅋㄱㅋㅋㅋㅋ 딸기우유색같애
•••답글
1개월 전
익인67
헐 와우..👍🏻
•••답글
1개월 전
익인68
로골은 어디가고 딸기우유만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저 옆에는 그거야? 그 에어팟프로????
•••답글
1개월 전
익인70
옆판이 로즈골드인건가
•••답글
1개월 전
익인71
넌 내꺼여
•••답글
1개월 전
익인72
심장이 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3
1개월 전
익인74
그냥 핑크같은데 어디가 로즈골드인 것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75
걍 진짜 핑크네 이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6
헉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77
헐 개이뻐
•••답글
1개월 전
익인78
아 제발.... 나 원래 프로 사고싶은데 저 색 나오면 13살꺼임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9
색보러왔다가 옆에 충전기보고 동공지진온 1인... 아진짜 충전단자 막아놓고 맥세이퍼?저거 증정안해주면 ㄹㅇ오바...
•••답글
1개월 전
익인80
딸기우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1
헐 너무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2
헐 엄청 이뽀 ㅠㅠㅠㅠㅠ 내 픽 핑크 💓💓💓
나 갤럭시빠인디 아이폰으로 넘어가고싶네..굳

•••답글
1개월 전
익인83
˗ˋˏ 와 ˎˊ˗ 대박 다음폰 확정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4
헐 나 강경 화이트파인데 저거 무조건 산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86
얘는 또 대갃ㅅㄴ 아니네
•••답글
1개월 전
익인87
지금 이거 믿으면 안됨큐ㅠㅠㅠ 12도 이맘때쯤 나온디자인이랑 완전 다르게 나왔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8
헐 저대로나오면 계이쁘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9
졸라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0
아니 저 배경처럼 스카이블루는 안나오나요 핑크시러요 블루제발 엄버......... 이번 아이패드 색상처럼만 뽑아줘도 기어가면서 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1
색 예쁘긴 한데 뭔가 베이비 핑크 이런 이름이 더 잘 어울림...
•••답글
1개월 전
익인92
저것도 이쁜데 예전 6때 로골도 내줘라.......갈망...
•••답글
1개월 전
익인93
생각보다 쨍한 핑크네 내취향은 아님 좀 촌스럽게 느껴져..
•••답글
1개월 전
익인94
드디어 각진디자인이라고 12 예약구매한 나 반성해 색깔 너무 내취향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5
진짜 예쁜데 난 흰색 사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96
구라겟지만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7
오 이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9
엥(ᯅ̈) 저 색이면 나 폰 바꿀래
•••답글
1개월 전
익인100
와대바ㅏㅏㄷ진짜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1
˗ˋˏ헐ˎˊ˗ 딸기으유 ㄹㅇ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2
1개월 전
익인103
예쁘긴한데 이거 보다 좀 더 연했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04
걍 보정한거 아녀? 에어팟도 하늘색으로 보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05
아이폼 13카메라 뭐가 맞는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06
좀더 연하게 딸기우유빛이면 ㄹㅇ 안 질리고 예쁠듯 ㅜㅜㅜㅜ 지금 8골드가 핑크빛이라 안 질리고 4년째 쓰는중이거든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헉 와 진짜 예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08
뭔가 삼성에서 낼 법한 핑크색이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09
헉 나만 별론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10
연핑크 나와조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11
와 나 이 색깔 나오면 무조건 삼
•••답글
1개월 전
익인112
뭔가 촌스러운 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113
13언제나올라나 나오면 바로바꾼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14
저 색감 그대로면 좋겠다 딱 딸기우유색 ㅠㅠㅠ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걸핏하면 소고기 먹는 집 흔해...??641 06.24 19:15 29321 7
나 탈북자인데 궁물 받아 !!996 06.24 20:46 34777 38
서울의대 vs 1군 아이돌315 2:32 10581 7
발레판 엄청 기괴(?)하다...297 06.24 22:30 10601 9
본인표출간만에 촉인 왔습니다 💚408 06.24 23:27 2822 5
43838843 지금 회사에서 퇴긍할때마다 대표님한테 톡으로 퇴근하겠다고 말하는데 하지말까?.... 9:11 1 0
43838842 수험생활 우울증 오기 쉽나 9:11 1 0
43838841 나 번호따였는데 정중히 거절하는법좀... 9:11 1 0
43838840 이성 사랑방/ 전 짝남이랑 상황 역전 됨ㅋㅋㅋㅋㅋㅋㅋ 9:11 2 0
43838839 스무살땐 25살 나이하면 ㅇ와..진짜 어른이다 했는데 9:10 8 0
43838837 어제 저녁을 부실하게 먹어서 그런지 배고프다 9:10 3 0
43838836 주식/국내주식 팬오션 급발진 9:10 6 0
43838835 성적 나왔는데 9:10 6 0
43838834 백신 무조건 티켓팅이야?1 9:10 10 0
43838833 쿠팡 로켓프레시 상품준비중일때 취소가능..?? 9:10 9 0
43838831 주식/국내주식 오랜만에 이말 써본다^^ 9:09 19 0
43838830 아 민트초코맛 소주도 있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9 13 0
43838829 밤샜는데 지금 4시간정도 잘까 아님 이따 저녁에 잘까 9:09 6 0
43838828 드디어 금요일이다... 9:09 5 0
43838827 난 우리할머니만큼 드라마 과몰입하는 사람 못봄 9:09 7 0
43838825 1시알바인데 잘까말깜..1 9:09 8 0
43838824 쎄하면 어느정도 들어맞았어?? 9:09 6 0
43838823 💘익드라 나 장바구니 검사해줘💘 9:08 21 0
43838822 21살 여자 액희들아~!~!~!~!~! 생일 선물 뭐 받고싶냐1 9:08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9:08 ~ 6/25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5 9:08 ~ 6/25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실수로 애인 어머님께 짤 잘못 보냄.jpg 24
다른거였으면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