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024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2
이 글은 5년 전 (2021/5/07)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 위생 이렇게 깐깐하고 청소 개빡세게 굴리는곳 또있냐 주기적으로 본사에서 불시에 감사나오고 알바생들도 교육 엄청 굴리고 장난아냐 사람 갈아서 매장 만들어 진짜
1

대표 사진
익인1
메뉴 추천ㄱ
근데 가까운 곳이 4km던데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뉴 제일 잘 나가는건 콰트로치즈와퍼 통새우와퍼 기네스와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콰트로치즈 뇸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뇸뇸 콰치와 따끈할때 먹으면 짱맛탱! 꼭 치즈소스 추가해달라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일하는 사람들은 힘들지만 신뢰성 있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일하면서 느끼는건 알바생인데 이만큼 알아야하나 이만큼 굴리나,, 매니저님들 고생진짜 많이하셔,, 맨날 청소하고 맨날 관리하고 ㅠㅠㅠㅠㅠ 진짜 철저해 퇴사하고도 위생이랑 법적문제만큼은 믿고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디아블로킹치킨버거 재출시 기다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아킹 솔직히 나올 수 잇는데 안만든다 본사,, 소스랑 다잇어서 만들수는있는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면 쓰니야 킹치킨버거 주문하고 디아블로 디핑소스 추가해서 버거안에 뿌려먹으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대박!!! 이건 생각 못 했다 이렇게라도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야ㅜㅜㅜㅜ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기존 디아킹보다는 쪼금더 가격 나가지만 구래도 비슷하게 먹을수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러플머쉬룸와퍼 너무맛잇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러플 프라이도 짱맛탱이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버거킹 감튀는 내스타일이 아니라구 ㅠㅠ흑흑ㅠㅠㅠ 롯리처럼 치즈시즈닝이라도 내줘요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즈닝만 따로 추가해도 돼!! 300원만 있으면 된다ㄱㅜㅇ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잌ㅋㅋㅋㅋㅋㅋㅋㅋ 어니언 잘나가는데 쓰니랑 안맞다니 아숩구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미안미안 넘 똑같은거 내달라한거같아서 삭제했눈댑ㅋㅋ큐ㅠㅠㅠㅠㅠ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맛있는 버거킹 생활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래서 버거킹은 전국 어딜가도 배탈이 안나는건가 내 장 초예민보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패푸점 위생 확 터졌을때 유일하게 버거킹은 없었을거야! 진짜 관리 철저해 분기별로 본사에서 불시검문 나오는거 그게 진짜 큰 영향이거 평소에도 시간 온도관리 빡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햄버거 버거킹 통새우와퍼주니어세트만 먹는 나.... 사랑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와주 무조건 치즈추가 새우 두마리 추가 소스추가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새우 와퍼 주니어에 치즈한장 추가, 새우 두마리추가, 소스추가 여유되면 할라피뇨 두개 추가하면 극락 알바생 원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다음에 또 이용해주세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엇 새우추가가 안됮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뭐여 슼 선생님 천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콰트로치즈!!!우리집 최애버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콰치와 소스 꼭 추가해서 먹어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어떤 소스를 넣어야 하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소스 추가해달라하면 안에 들어가는 치즈소스가 듬뿍 들어간다구욧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즈소스😍😍😍오예 다음에 넣어보도록 하겠어요!감사함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볼케이노 칠리와퍼 없어져서 슬퍼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ㅠㅠㅠ 비프칠리소스 조리 짜증ㅈ나지만 볼케이노 프라이 ㅏㅇ맛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힘들겠다...ㅠ호ㅏ이팅!!!!!!! 햄버거는 버거킹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ㅑ! 진짜 위생 철저 다양한맛 최고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어가족 짱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새우짱이야양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나도 상어가족중에 엄마상어 제일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동네 버거킹은 너무 맛없어서 한 번 가고 다신 안 가게 되더라..... 근데 위생은 엄청 깔끔하구나?! 다행쓰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자부할수있어 위생은ㅋㅋㅋㅋㅋㅋ 우리끼리 우스갯소리로 매니저님은 이제 청소업체 차려도 된다고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다른 패푸인데 진짜...^^ 머기업들...ㅎ 알바 하는 동안 본사 사람들 여러 번 불시점검함. 컴플 2번(본사로 오는) 이상 걸리면 본사 쏴장님 앞에서 점장님이 설명해야하구 불시점검, 정기점검 다 함. 한 달 동안 두번이나 본사 점검 왔었다...사장님 바로 밑 팀장님?까지 오셨음ㄱㅋㅋㅋ나보고 본인 아냐하셨는데 일개 알바생인 제가 어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ㅋㅋㅋㅋㅋ 와 거기도 참ㅋㅋㅋㅋㅋㅋ 알바생 매니저 갈아서 만들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지역장님은 주7일 아무때나 오심...밤10시이후 빼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혹시 맛있는 버거 몇 개 추천해줄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버거 잘 안 먹는데 댓글 보고 버거킹 먹고 싶어졌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에 먹쟈! 모닝 버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기상어 새우버거도 맛있어요 여러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소스가 맛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ㅠㅠㅠ 아기만 먹는거 아닙니다!! 어른도 먹을 수 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햐,,전에 일했던거 생각난다,, 나 안웃었다고 rev 점수 깎였었는데,,, 홀딩 지난 패티 버리고 난리났옸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 방금 받고왓다고^ㅋㅋ 지역장님까지ㅡ다오셔서 울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쓰니 혹쒸 창원....? 나 부산인데 ㅠ 곧 rev오겠지....나 없을때 와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및 어케 알았어,,,? 부산까지 퍼졌니..? 이번 라운드 진짜 조심해 이갈았어 본사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도 친해서 맨날 등급물어보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신입들은 rev가 뭔지 모르는 크루들 많다고 엉어 ㅇ ㅓ어ㅓ 진짜 오는 시간대 미쳤음 맴들 멘탈 갈릴걸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알지알지 근데 난 차라리 나왔을때오면 좋겠닫곸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입들 맡길바엔 내가 한다... 여러번 받아봐서 이젠 그래도 낫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글쓴이에게
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빨리 관둬야하는데 말만 1년 넘게 하는즁ㅋㅋㅋㅋㅋㅋ근무 많이 들어가면 생각보다 돈이 두둑해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5에게
아씨 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출근하자마자 퇴사할거야!!!!!!!!!하면서 입장하는데 그게 벌써 2년째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매장 요즘 세대교체(?) 하는 중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노답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손님 ㄹㅇ많은데 망했다ㅋㅋㅋ하ㅠ 디티도 아닌데 빵 가져다주시는분이 여기는 왤케 많이 주문하냐곸ㅌㅌㅌㅋㅋ그러셨어 ㅠ 다른 매장보다 발주 왤케하냐곸ㅋㄱㅋㅋㄲㅋㅋㅋ하 진짜 싫다...다들 햄버거만 먹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5에게
ㄹㅇ 나 여기 미국인줄 알았잖아^ ㅋㅋㅋㅋㅋ.. 진짜 와퍼 원플행사 그만해 제발제발ㄹ 진짜... 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글쓴이에게
ㅇㅈ....^^ 제발 1+1 그만,,,ㅎㅎㅎ^^^^^^ 감자라지도 원쁠원 왜하는건데 도대쳌ㅋㅋㅋ남는게 있냐곸ㅋㄱㅋㄲ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5에게
멀티크루라 둘 다 빡침 맨날 퇴근하면 기름냄새 손에 은은하게 난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글쓴이에게
아 인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유독 바삭킹 많은 날에는 바삭킹 냄새 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 냄새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5에게
앜ㅋㅋㅋㅋㅋㅋ맞아 난 바삭킹 많이 시키면 화나더라 여기 치킨집 아니라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글쓴이에게
마자...가끔 딜리로 8.8.4개해서 20개 시키시는 손님 있다고...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5에게
^ 나 그럼 바로 탈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글쓴이에게
나도....^^^^ 휴..^^ 오늘도 마감 때 팩5랑 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감하는데 킹 넣는 느낌은...정말..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5에게
하필 팩5냐,, ㅎ 빡쳐,,,, 나 담주부터 주6일근무인데 살아있으려나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나 버거킹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없어서 그 이후로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치킨버거만 먹어서 ㅠㅠ 새우버거는 먹어보고 싶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처음이 별로였구나ㅠㅠㅠ 치킨버거 중에 매콤 달달한거 좋아하면 바비큐몬스터 추천할게! 비프패티랑 같이있기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나 일했던 ㄹㄷㄹㅇ는 ㅋㅋㅋㅋㅋ 더러워 죽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엑..롯리는 가맹이 많아서 그런가 자유롭다고 들었당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베이컨때문에 더 짤거야! 베이컨 안들어간 메뉴 초이스해보세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버거킹 마감알바 에바야? 지원할까말까 고민중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망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엠쥐,, ㅇ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머기업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알바생을 이렇게 굴려 가만 안 둬 그래도 돈 잘 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5일만 바라보고 일하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 버거킹 알바 했을때 애들한테 버거킹은 믿고 먹으라고 했음ㅋㅋㅋㅠㅠㅠ진짜 손 엄청 씻어서 손에 습진 생기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손 붓고 겨울엔 손 하도 씻고 알코올발라서 찢기고 난리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통새우와퍼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씨ㅋㅋㅋㅋㅋ맞아 ㄴ나도 버거킹 알바할때 너무 깨끗해서 애들한테 마니 사먹으라고 했었음... 진짜 청결광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콰치와 옴뇸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통새우와퍼에 새우 두번 추가해서 먹음 아주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집 크리미모짜볼 맛집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짜볼에 스위트칠리 찍어먹으면 진짜 맛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박 다음에 먹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통모짜.... 먹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자 버거킹 전 크루 인정하고 갑니다... 알바들은 진짜 힘들지만 그만큼 위생 하나는 진짜 끝내줘 그리구 나는 개인적으로 사이드가 더 맛있었어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손도 진짜 5분에 한 번씩 씻었던 기억 난다 ㅋㅋㅋㅋㅋ 장갑도 계속 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슼슼 멍꿀팁 감져해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집!!! 통새우와퍼 정말 맛있고 크림치즈볼 개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통다리치킨버거 다시내주세여ㅠㅠㅠ엉엉
마콤하고 베이컨도잇어서 짱맛잇엇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통새우스테이크와퍼 없어져서 넘 슬프자나... 그치만 통새우와퍼에 치즈 한 장 추가하는 걸로 달랠 수 잇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버거킹은 통새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몬스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콰트로치즈에 할라피뇨랑 치즈 한장 더 추가해서 먹으면 짱맛탱이던데ㅠㅠㅠ 매장 가서 키오스크 쓰면 추가 되는데 배민으론 안되더라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질문있는데요 주문들어오면 와퍼 이런건 새로 굽는거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워져있습니당! 하지만 구운지 한시간인가 한시간 반이내의 패티만 사용하므로 촉촉한 패티는 항상 먹을수이쓰세영ㄹ!!! 근데 대부분 매장은 30분 안에 패티가 다 나가서 고객한테 나가는 패티들은 거의다 새 패티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가게는 맨날 먹을때마다 구운지 오래되서 그런지 찹찹할때도 있더라구요..... 그렇군요 새 패티들이겠죠 저의 혓바닥이 온도감지를 못하나봅니다..ㅠ 선생님 말씀 듣고 더 열심히 와퍼를 먹도록 하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통모짜버거 왜 단종 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최애버건데ㅠㅠㅠㅠㅠ 통모짜 나왔을 때 인기 없었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통모짜 있을때 모짜패티 오지게 튀긴 깅ㅓㄱ만 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앜ㅋ̄̈ㅋ꙼̈ㅋ̆̎ㅋ̄̈ 먹는 입장에서는 맛있는데 일하는 입장에서는 힘들겠다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통모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베이컨치즈와퍼가 젤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통새우와퍼 새우추가 내 원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가 먹어본 치킨버거 중에 최고는 롱치킨버거… 진짜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안그래도 제일 좋아하는 버거 브랜드인데 더 자주 시켜먹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콰트로 내최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쓰니 마케팅팀 데려가야하는거 아님?
아님 월급 더 주세요..
나 ㄹㅇ 햄버거집 불안해서 싫어하는데 넘 땡겨서 낼 갈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다 좀 올려줘라 내가 일하지먼 진심 최저받고 일할곳아냐 나는 팀리더라 최저는 아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트러플 머쉬룸 최고야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믿고 먹으라는 말은 처음이다.. 내일 사먹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ㅈ 받고 투썸도 qc오면 난리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머 이상한 저울같은걸로 싹 다 검사하고 큐씨님오면 걍 매장 난장판됨ㅋㅋㅋㅋㅋㅋ싹다 엎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트러플 소스 갖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트러플 프라이 진짜 내 최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몬스터 몬스터X 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버커킹 선데 아이스크림이 일관성있게 제일 혜자야....... 다른 곳은 안 그럴때도 있지만 가끔 양아치더라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혹시 몬스터베이비는 단종된거야…? 한 3~4년전에 먹었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존 몬베는 단종이고 리뉴얼된 몬베는 지금 팔아! 몬베xl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헉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믿고 먹는 벌거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마자 울동생도 잠깐 일했는데 깨끗하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트러플머쉬룸이랑 직화버섯불고기 맛있더라 버거킹 버섯 넘 맛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통새우와퍼랑 몬스터와퍼 나한테 넘 맵던데 안매운 메뉴 추천 가능합니꽈...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몬베 아직도 팔아?????내최애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존 몬베는 단종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그럼 아예안팔아?ㅠㅠ와퍼는 커서 몬베가 딱인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 메뉴 몬베 XL라고 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대박 크기도 비슷한거지? 그거먹어야겠당 고마워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몬스터X와퍼 .. 진짜 내 최애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짜 전 알바생으로 완전 ㅇㅈ 위생점검 오기전에 실수 하면 점장, 매니저한테 진짜 겁내혼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트러플머쉬룸 통새우와퍼 죽을때까지 먹을거얄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맥날도 직영점은 마찬가지… 레알 위생 철저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버거킹 감튀만 먹는 나...안짜고 안느끼한 버거있나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느끼한건 통새우, 안짠거는 글쎄.. 와퍼? 소스들이 다 짭짤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케엪씨도 위생 철저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왜 바로 만들어주는데도 밑에 빵은 축축?촉촉해?? 보송했으면 좋겠는뎈ㅋㅋ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육즙때문에 내려가서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본사에서 그 외국인 그분이 오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본사 한국인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통새우와퍼 조합 좀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딜리에도 추가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익드라 씨지비두.... 진심 죽겠어 우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불고기와퍼 좋아했는데 없어져서ㅠㅠ 비슷하게 먹을 방법있을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ㅠㅠㅠㅠㅠ 불고기 소스가 없어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또 콜라보메뉴라 나중에 단종될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새우와퍼주니어에 할라피뇨추가! 완전 똑같진 않은데 비슷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도 버거킹 알바했었는데 와 진짜 위생 개깐깐함..... rev오는 날은 죽음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어늘 받고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주 기본적인 불고기버거에서 불맛 나는거 먹고난 뒤에 이집은 뭘 해도 맛있을 집으로 인식함ㅋㅋㅋ 버거킹 최고 👍👍👍👍👍👍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본 지 오래돼서 그러는데 국영사탐 합6
13:49 l 조회 1
남친이랑 싸웠는데 내가 예민하게 반응하는거야?
13:49 l 조회 1
나... 종강 추되버렸다ㅜㅜ
13:49 l 조회 1
이 상의 하객룩 가능?!
13:49 l 조회 2
마운자로 맞는 익들 얼마에 맞고있어??
13:49 l 조회 3
ENFP 여자들이 제일 똥차 잘 꼬이는 것 같아
13:49 l 조회 2
취준생들아 알바해??
13:48 l 조회 2
생일 지났는데 생파 하기도 해...??2
13:48 l 조회 10
인티도 성별표시 있으면 좋겠다4
13:48 l 조회 13
나 구라안치고 두루마리 휴지심만한 큰거 쌌어...1
13:48 l 조회 7
이거 얼굴살있는건가 3
13:48 l 조회 19
주말에만 술먹는것도 술 많이 먹는건가??4
13:48 l 조회 6
샤갈~살 1년만 늦게뺄껄1
13:47 l 조회 17
26살 백수히키익 주식으로 자산 3천만원됐어3
13:47 l 조회 38
애정결핍인데 연애 안할수도있지? 3
13:47 l 조회 12
우쿨렐레 입문인데 16만원 에바지
13:46 l 조회 7
원룸 중도퇴실할 때 복비만 드리면 되는 거 아니였어...?5
13:46 l 조회 28
우리 업무중 주식 금지령 내림 ㅋㅋㅋ1
13:46 l 조회 28
근로장려금 226이 아니라 상반기에 받은거 빼고 들어오는겨?..3
13:46 l 조회 17
배란일에도 혹시 잠 많이와??8
13:4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