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072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7
이 글은 5년 전 (2021/5/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와 난 여태까지 팬들위해서 약간 감동주려고 멘트짜서 의미없이 말씀하신건줄 알았는데 

나무위키 보다가 알았네  

이렇게 깊은 ? 뜻이 있을줄이야 

알고나서 영상 다시보는데 눈물남ㅠ
대표 사진
신판1
찾아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첨부 사진(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ㅇㅇ당연히 알고 있었지. 근데 그걸 굳이 팬들한테 감동주려고 억지로 짜낸 의미없는 멘트라고 생각할 줄은 몰랐네 와. 우리팀팬들한텐 얼마나 의미깊고 소중한 멘트인데....ㅎ....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 몰랐을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몰랐을 수도 있지; 겁나 꼬였네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신판이네 팀 팬이 아니니까 모를수도 있는거 아녀?? 저 멘트만 듣고 와 그런 의미를 가진 멘트구나.. 하고 알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 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모를수도 있는 거 아냐...? 나 타팀 팬인데 방금 알았음 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미안 글 다시 보니까 삼성팬들한텐 서운할듯 하네 타팬으로서 보기엔 저 말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도 몰라서 관심 가지고 찾아 보다가 알게 되어서 글 쓴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ㅋㅋ 모를수도 있지 타팀팬인데; 우리아빠는 삼성팬인데도 얼마전에 내가 저거보고 감동받아서 말해줘서 그때 알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모를 수도 있는 걸 굳이 독방까지 끌고 가서 비꼬네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22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ㄹㅇ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엥 쓰니 미안할 일 전혀 아님 자기 팀 아니면 모르는게 당연한건데 뭘 신경쓰지마 !! 나도 삼팬인데 기분 1도 안나쁨 ..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그치 진짜 그 우승콜 눈물 좔좔임,, 난 삼팬인데 기분 안 나빠 신판아... 몰랐을 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와 나도 삼팬인데 기분 안나빠..ㅋㅋㅋ 안 미안해해도 됨 진짜로... 내가 다 당황스럽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으엥 첨 안 사람이 수두룩 빽빽일텐데 왜저런댜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도 삼팬인데 기분 안나쁜데.. 안미안해도 돼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웅 난 알았지ㅠㅠㅠㅠ 타팬임돠 충분히 모를수도 있는데 짜냈다? 이표현땜에 그런가봐 상처받지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이거 대구시민구장 버전도 진짜 눈물좔좔,,,,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이게 왜 미안해! 타팀팬이면 모를수도 있지 이거 가지고 비꼬는 사람들이 사과해야짘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팀 이름에 먹칠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근데 이게 이렇게까지 화낼 일인가? 의미없이 라는 말에 속상할수는 있는데 여기서 글쓴 신판이 '의미없이'를 '그냥'이라는 의미로 쓴것같구 멘트짜서의 짜다도 짜내다가 아니라 뭔가를 구성하다 할때의 짜다 아녀? 너무 트집인것 같아 ....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신판아 미안해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이 멘트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들을때마다 눈물좔좔임ㅠㅠㅠㅠㅠㅠ갓명재ㅜ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5678 같이 이겼네!
21:52 l 조회 9
근데 원래 시즌중에 교체하면 공식발표 하고 바로 이별 아니었나?
21:51 l 조회 26
이대형 해설 너무 내 취향임
21:51 l 조회 17
데이비슨 선수 지금이라도 번복 안되냐...
21:50 l 조회 32
새용병이 당장 오는가?1
21:50 l 조회 75
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15
21:50 l 조회 234
진짜 매너 없는거 같아
21:49 l 조회 110
항상 생각하지만 구단들 너무1
21:49 l 조회 86
저런 이별은 팬들한테도 싸가지없는 이별같음10
21:48 l 조회 231
감 올라온거같은데 주말만 더 보지...
21:48 l 조회 35
아 너무웃긴데 1
21:48 l 조회 111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굳이 오늘이여야 하나2
21:47 l 조회 94
잠실 6출이 어디야?21
21:46 l 조회 203
후니후니 선수는 경기 후 은퇴식 없나요...?2
21:45 l 조회 225
아니 애기도 울고있어서 더 슬퍼
21:44 l 조회 60
데이비슨 아들 우는데/?1
21:44 l 조회 214
OnAir 애기들 우네ㅜㅜ 1
21:44 l 조회 115
알림/결과 06.27(토) 선발 투수 안내5
21:44 l 조회 226
아 이호준이랑 데이비슨이랑 바꾸고 싶어4
21:43 l 조회 209
아 너무 슬픈데 나 다노도 아닌데 우네..
21:4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