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44165l 9
 
1개월 전
둥이1
1개월 전
둥이2
잊고살어
•••답글
1개월 전
둥이3
걍 잊어~ 복수해서 남는것도 없다
•••답글
글쓴둥이
나만 이렇게 이용당하고 힘들어야 하는 게 억울하다 ㅠㅠ
•••
1개월 전
둥이4
1개월 전
둥이5
그런 인간한테 복수하고나면 시원할까? 그냥 잊어버려 그런 시간도 너무 아까움! 자기 수준이 그런 인간이라는걸 자기 입으로 말하는 사람인데 둥이가 뭘 맞춰줘
•••답글
1개월 전
둥이7
시간이 약이야..나도 이용(?)당한 느낌때문에 복수하고 싶고 많이 힘들었었는데 지금은 괜찮아.오히려 복수했으면 후회할뻔했어
•••답글
글쓴둥이
얼마나 지나야 이 화가 사그라들까 ㅠㅠ 둥아 고마워 잘 참고 이겨내서 다행이다
•••
둥이7
난 4개월정도 걸린거 같아 둥이 많이 속상하겠지만 꼭 이겨낼수 있을거야. 응원할게
•••
1개월 전
둥이8
잊고 사는거 X
잊고 존@내 잘사는거 o

•••답글
둥이28
ㅇㅈ
•••
둥이42
성공이 최고의 복수
•••
1개월 전
둥이9
용서하라는 거 아님 그냥 그 존재를 지워버리고 본인 인생 잘 사는 게 제일 나음 진짜 정이 뚝 떨어지면 더 이상 엮이기도 싫고 상종하기도 싫어짐
•••답글
1개월 전
둥이10
잘 사는게 복수임
•••답글
1개월 전
둥이11
ㄹㅇ 잘 사는게 복수임... 붙잡으면 얜 그런 거 알고도 날 다시 붙잡을 만큼 내가 괜찮은가 하는 근거없는 자신감과 뻔뻔함만 높여줌...
•••답글
둥이14
ㄹㅇ 전남친 저렇게 생각하고 있다고 들어서 붙잡은거 개후회중 진짜 ㅋㅋㅋㅋ
•••
둥이69
ㄹㅇ...
•••
1개월 전
둥이12
잊는게 최선이야... 너의 소중한 시간을 더이상은 낭비하지 말자! 쓰니 힘내!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15
이거다
•••
둥이30
222222
•••
둥이56
1개월 전
둥이16
걔한테 에너지 낭비하는 게 아까움
•••답글
1개월 전
둥이17
나같으면 그 복수하겠다는 마음과 심적인요동을 왜 걔때문에 써야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걔보다 잘나갈거야 그냥 걔 잊고 더 잘살거야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둥이
그냥 나랑 자려는 목적으로 사랑 없이 사랑하는 척한 게 너무 괘씸해
•••
둥이30
하려고 만나는 건데도 그렇게 생각해...?
•••
둥이43
몸보고 만났다는건 조건이 아니라 목적이 그렇다는게 문제 아님...? '몸보고 만났다'가 몸매가 좋아서 널 더 사랑했다 가 아니라 몸만 보고 안사랑하는데 자려고 만났다라는 뜻이자너
•••
둥이62
별로안좋아하고 걍 몸만보고만났단거니 문제지
•••
둥이66
그럴거면 연애가 아니라 파트너를 구하던가 조건있는 만남을 해야하는거 아님? 연애라는거 저체가 좋아하는 마음을 전제로 하는거잖아
•••
 
1개월 전
둥이19
몇몇 댓 공감능력 무슨 일이냐... 본인이 당해도 그런 말 나올까 싶다 속상해도 그냥 잊고 살다 보면 분명 지가 아쉬워서 연락 올 때가 있을 텐데 그때 보란 듯이 차줘 그게 제일 통쾌함
•••답글
1개월 전
둥이20
무슨 복수? 사린이라도할겨? 그냥 잊고살어~
•••답글
1개월 전
둥이21
오히려 잊고사는 게 이득일 때도 있긴 하더라 복수라고 해봤자 진짜 제대로 되거나.. 그런 거 아니면 시간 낭비고 오히려 허탈감만 남을 수도 있어서 똥 밟았다 생각하고 잊는 게 좋을 거야ㅠ
•••답글
1개월 전
둥이22
와.. 진짜 트레쉬네... 잊자 쓰니야ㅜㅜ 근데 2년동안 그럼 진심이 느껴지긴 했어? 진짜 쓰니 시간만 낭비했네ㅠㅠㅠ
•••답글
글쓴둥이
난 정말 사랑받는다고 생각했어 ㅠㅠ 솔직히 야한 말을 많이 하기는 했지만 그냥 커플이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나한테 하던 행동조차 연기였다니 너무 소름돋고 힘들다 ... 고마워 ㅠㅠ 잊어야지
•••
둥이90
아냐 그순간만은 진심이었을거야!!!!!!! 사람이 그렇게 계속 속이는건 불가능해 드문드문 말을 가려했을 순 있어도 마지막말 한마디에 모든 상황이 속은건아니야!! 그래도 기분나쁘니까 그걸 잘 경험하고+소화하고 더 잘살면됨!! 그건 그냥 내가 지나가는 인생의 일부이니까!!!
•••
1개월 전
둥이23
복수할게 있긴한가? 어차피 너에 대한 감정이 이미 없는데.. 뭐 재결합하고 복수한다는거 상대 입장에선 스킨쉽 더 할 수 있겠다가 끝일듯
•••답글
1개월 전
둥이24
보란듯이 잘 사는게 복수하는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25
나중에 둥이 엄청 생각나 할 걸? 모든 연락수단을 끊어버려
•••답글
1개월 전
둥이26
근데 일년 반이면 반년은 뭐야...?
•••답글
글쓴둥이
반년은 그냥 나랑 사귀다보니까 내가 진심으로 좋아졌대 ㅋㅋ... 1년 반은 몸보고 만난 거고
•••
둥이26
ㅋㅋㅋ와 진짜 싫다
•••
둥이40
진짜 꼴 값 떠네
•••
1개월 전
둥이27
넌 이제 복수못해..그냥 빨리 잊어버리는게 너를 위한길ㅠㅠ힘내
•••답글
1개월 전
둥이29
복수 어떻게하고싶은데? 그럼 차단이랑 욕이라도 박아!! 어때
•••답글
글쓴둥이
근데 진짜 웃기고 슬픈 건 그걸 모르겠어 ㅋㅋ.. ㅠㅠ 진짜 처참하 망가뜨리고싶은데 딱히 방법이 없네 ,, 그럴까 ㅠㅠ
•••
둥이29
그칭ㅋㅋㅋㅋ마쟈 복수하고싶어도 방법이없어...^^ 욕하고 할말 다하고 차단박기 / 대숲이나 인스타 정도?
•••
1개월 전
둥이30
1개월 전
둥이31
왤케 맘아프지...ㅜ
•••답글
둥이31
쓰니야 이제 벤츠 올겨 행복하자
•••
글쓴둥이
고마워 ㅠㅠ 정말로
•••
둥이31
엉 너 탓 안했으면 좋겠어 내 친구였으면 진짜 토닥여줬을텐데 ㅜㅜ..
글구 너도 계속 생각하자
전애인놈 몸 참아주면서 만난거라고

•••
1개월 전
둥이32
그냥 잊는 게 나아.. 계속 생각해봤자 너만 갉아먹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3
잊고 열일해서 성공해
•••답글
1개월 전
둥이34
여익이야? 남자는 자기가 진짜 좋아하면 야한말 쉽게쉽게 못하긴 하더라 그리고 다른거에도 잘 행복해하고... 이번에 걜 통해서 큰 교훈 얻었다 치고 놔줘 지금이야 밉겠지만 걔가 너 인생에 전부도 아니고 만날 남자 넘치고 넘침.
•••답글
둥이34
지금 경험한게 진짜 다행인거야
•••
글쓴둥이
여익 맞아 ㅠㅠ 그러게 익 말처럼 지금이라도 깨달아서 다행이야 좋은 남자 만날 수 있기를
•••
1개월 전
둥이35
쓰니 더 좋은 사람 만나자..
•••답글
1개월 전
둥이36
걍 잊고 죽었다고 생각해 복수 시간낭비 그자체
같이 힘내자!!!

•••답글
1개월 전
둥이37
그런 사람한테 화내기엔 쓰니 감정이랑 시간이 너무 아까워
•••답글
1개월 전
둥이38
시간낭비야...ㅜㅜ마음아프겠지만 그저 잊는 수 밖에 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39
그런 생각 하는거만으로도 이상한데 입 밖으로 뱉기까지 하는 놈한테 시간 쓰지마... 내 인생에서 잘 없어졌다 생각하자
•••답글
1개월 전
둥이41
맞아 복수하는 시간조차 아까워
•••답글
1개월 전
둥이44
반년은 진심으로 좋아졌다며 근데 왜 헤어진거야?
•••답글
글쓴둥이
헤어진 건 서로 싸우다가 홧김에 헤어졌는데 걔가 헤어지기 직전에 저런 말을 하더라고 전엔 나 별로 좋아하지도 않았다면서
•••
둥이44
에반데?
•••
1개월 전
둥이45
와 솔직하게 속으로 생각할 수는 있어도 적어도 그딴말을 입 밖으로 내뱉으면 안됐어 진짜 트래쉬다
•••답글
1개월 전
둥이46
연락안하는게 복수임
•••답글
1개월 전
둥이48
복수 하기도 아까운 놈이다..ㅠㅠ 뭐 그딴 쓰나 잘 헤어졌어
•••답글
1개월 전
둥이49
그걸 자기 입으로 말해 갑자기?? 무튼 진짜 쓰 ㄹㄱ다 ㅠ
•••답글
둥이36
22 걍 헤어지면 되는거지 왜 말을 저렇게 상처주고 헤어져
•••
1개월 전
둥이50
앞으로의 1분 1초가 걔한테 쓰기 아까워
잊어버리고 너 인생을 멋있게 살아!! 최고의 복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51
근데 ㄹㅇ 잊고 잘 사는 모습 보여주는 게 답임...
•••답글
1개월 전
둥이52
와 근데 너무 쓰
난 오히려 평소에 다른 사이다썰같은거 보면서 뭘 굳이 저러나... 걍 내가 잘 사는게 답이지 생각하는데 이번건 나였어도 너무 화가 치밀었을거 같아... 욕이라도 세게 박으면 안 돼? 일년 반 네 실ㄲㅊ 참고 만났다고

•••답글
1개월 전
둥이53
쓰니야 이럴때 빨리 잊는 것도 중요하긴 한데 내가 잘 사는 모습을 보여줘야 돼!! 너 없이도 잘살아~^^ 하는 모습!!
•••답글
1개월 전
둥이54
많이 힘들텐데 오늘 맛있는 거 먹고 좀 나아졌으면 좋겠다.. 네가 이후부터 엄청 잘 살면 자기가 아쉬워서 먼저 또 연락 올 거야 그때 빅 욕 해주자
•••답글
1개월 전
둥이55
그냥 잊고 쓰니가 겁나게 잘 사는 게 진정한 복수
다시 연락 오면 정말 매몰차게 말하고 차단하기

•••답글
1개월 전
둥이57
그걸 입 밖에 낸 것도 ㄹㅇ 얼탱없네 ㅋㅋㅋㅋ 먼 그런 놈이 다있냐ㅠ
•••답글
1개월 전
글쓴둥이
익들아 진짜 다들 고마워 따뜻하구나 다들 ㅠㅠ 아깐 너무 화나서 복수할 생각밖에 없었는데 익들 댓글 보고 사그라드는 거 같아 ㅠㅠ 고마워 다들
•••답글
1개월 전
둥이58
어우 차단하지말고 그렇게 좋다던 몸매 더 가꾸고 더 키크고 잘생긴 남자 만나서 프사 ㄱㄱ..
•••답글
1개월 전
둥이59
걍 잊자..
•••답글
1개월 전
둥이60
좋은분 만나서 프사하진
•••답글
1개월 전
둥이61
복수하는 마음 생기면 계속 복수해야하는 남자들 만나니까 너의 내면에 평화가 찾아오도록하고 욕한번 후회없이 한 후에 너 자신을 앞으로 사랑하도록해
•••답글
1개월 전
둥이63
진짜 상처일듯... 아예 기억에서 삭제해버리자ㅠ 미워하는 감정조차 안남게 그냥 영구삭제
•••답글
1개월 전
둥이64
근데 니가 복수할 방법은 애초에 없어 복수는 걔가 너한테 맘이 있어야 되는건데 상대는 맘없이 몸만보고 만났는데 뭔짓을하건 타격 안갈걸
•••답글
글쓴둥이
ㅎ,, 잔인한데 진짜 사실이네 너무 마음이 너덜너덜하다
•••
1개월 전
둥이65
너가 성공하고 잘사는게 최고의 복수야 맛있는거 먹고 좋은곳으로 여행도 가고 그래봐...! 쓰니행복이 우선이 되는게 좋을것같아
•••답글
1개월 전
둥이67
1개월 전
둥이68
잊고 잘사는게 최고의 복수야!!!!!!
•••답글
1개월 전
둥이70
복수하지말고 그시간에 더 좋은남자랑 여애하고 알콩달콩 지내
시간이 아깝다

•••답글
1개월 전
둥이71
복수못해..
•••답글
1개월 전
둥이72
걍 홧김에 상처주려고 뱉은 말은 아닐까?ㅜㅜ
너무 상처받지 마

•••답글
둥이73
나도 이생각이야 ㅠㅜㅜ
•••
둥이83
222 나도 전남친이랑 홧김에 서로 엄청 상처되는말 하면서 헤어졌는데 화나서 하는말은 과장이 좀 섞이고 모두 진심은 아니라 생각해..
•••
글쓴둥이
차라리 이런 거면 좋겠다 고마워 ㅠㅠ
•••
1개월 전
둥이74
복수를 어떻게하려고? 딱히 방법도 없을것같은데 걍 잊고 잘사는게 나을듯
•••답글
1개월 전
둥이75
뭐 그딴 자식이 다있어 말 참 예쁘게 하네
쓰니 기분 말이 아니겠다ㅠ 그런 새기한테 앞으로 시간투자할 생각 1도 하지마 버려버려
다른 예쁜 사랑하자

•••답글
1개월 전
둥이76
더 좋은남자 만나고 너가 최고로 행복하게 잘사는게 더 좋은 복수야. 더 행복하자 쓰니야
•••답글
1개월 전
둥이77
진짜 니가 즁나 잘되는것밖엔 방법이 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78
잊고 더 좋은사람 만나서 행복해지는 게 최고야
•••답글
1개월 전
둥이79
그냥 잊자 그런 사람에게 더이상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
•••답글
1개월 전
둥이80
아ㅠㅠ 진짜 상처 받았겠다 저런 애들은 진짜 사라져야 돼 쓰나 그냥 잊고 다음엔 네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길 바라 진짜 잘 사는 게 최고의 복수 맞는 것 같어
•••답글
1개월 전
둥이81
둥이81
몸이라는게 성욕풀이면 답없는데 몸매가 자기취향인거면 난좋은데
•••
글쓴둥이
성욕풀이였어 ㅠㅠ 좋아하지도 않는데 만난 거래
•••
1개월 전
둥이82
붙잡으면 한동안 을 입장일 텐데 스킨십 없이 만날 수 있을지... 결국 몸 마음 갉아먹는 짓인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둥이84
붙잡으면 ㄹㅇ 전남친의 알수없는 자신감과 자존감만 올려준다 그냥 잊고 잘 살자
•••답글
1개월 전
둥이85
시간 낭비야
•••답글
1개월 전
둥이86
1개월 전
둥이87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지내는거 보여주는게
최고의 복수

•••답글
1개월 전
둥이88
헐.. 걍 쿨한척하려고 지껄인거라 생각하자
•••답글
1개월 전
둥이89
복수못해 그런 족속들은 그냥 잊는게 답임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INTP인데 솔직히 이 대화 왜 최악인지 모르겠다??521 06.22 10:27 63495 63
이성 사랑방/기타 이전 연애 후 거르고 싶은 여자219 06.22 12:37 41875 36
이성 사랑방 여자 28살에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해....?148 06.22 13:21 18482 2
이성 사랑방/기타 친구한테 남소를 받았는데,,,, 25살인데 기본적인 맞춤법 모르는게....152 06.22 17:17 22456 4
이성 사랑방 남익들아 첫 눈에 반한 여자는 어떤 여자였어?113 0:59 9503 3
43806884 연애중 이런경우 애인이 애인편을 안들어줬다고 하는게 맞아? 5:18 1 0
43806881 연애중 본인표출이거 애인이 진도 빼고싶어하는거야? 5:16 14 0
43806875 이성 사랑방 동거중인데 하루종일 서로 아무말도 안해 5:16 9 0
43806862 이성 사랑방 다들 연애 어케 햇어?1 5:12 17 0
43806860 둥들은 어떤 플러팅 했어? 이번주에 짝남 만나는데 연애고수 둥들아 팁 좀..2 5:11 15 0
43806843 연애중 이 정도도 유아퇴행이야..?10 5:08 49 0
43806841 연애중 애인이 커뮤하면 어떨거같아...?17 5:07 41 0
43806838 연애중 애인이 줄게있다고 하더니 이거줬어 😀2 5:06 31 0
43806814 이별 이거 주웠는대 카톡 프사13 4:59 66 0
43806795 연애중 애인잘때 폰 몰래봤었는데 비번이 바껴있어...6 4:55 56 0
43806789 연애중 애인이 애인 친구들한테12 4:52 38 0
43806761 이성 사랑방 나는 곰신 했던 게 나쁘진 않았다3 4:45 27 0
43806740 곰신 한 달 뒤에 전역하는 4년 만난 애인 408 4:37 94 0
43806712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헤어졌는데 ㅋㅋㅋ2 4:32 59 0
43806678 이성 사랑방 이 분 나 번호따려고 했던 걸까?! 내가 거절한 거 같아보여?5 4:21 62 0
43806628 이성 사랑방 남익들아 애인이 왕따 당했었다 그러면 어떨 거 같아?26 4:10 117 0
43806626 사람으로 잊는거 말고 짝사랑 자체를 그만두는 방법있어? 4:09 25 0
43806601 연애중 애인 안 좋아하고 싶어 제발 안 좋아하고싶어 눈물나8 4:03 89 0
43806597 기타 연애하면서 어린티 나는거 이게 최고인거같음6 4:02 443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5:16 ~ 6/23 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6/23 5:14 ~ 6/23 5: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롯데월드 : 하...*발 116
이벤트 담당자 시말서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