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2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아토피 2n년간 달고 살지만 병원 갔다온 순간만 괜찮아지고 병원 안가면 금방 심해지는데....

병원을 옮겨볼까...

아토피 익는 익들 그냥 피부과 가서 약 처방받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약 처방 받아서 발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는약도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안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난 약먹으면 진짜 삼일안에 거의 괜찮아 지는데 약 안먹으면 다시 빽...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병원 옮겨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유치원때? 부터 다니던 병원만 다녀서 어느 병원을 가야될지 모르겠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심할 때는 약 먹었었고 요즘은 많이 괜찮아져서 간지러울 때만 약 바르는 중이야ㅏ 내 생각엔 병원 한 번 옮겨봐도 괜찮을 거 같아!! 주변에 대학병원 있으면 한 번 가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 이렇게 심했던적이 없는데 목 손가락 팔 다리 허벅지 가슴 밑 다 생겨 버렸어... ㅠ 진짜 대학병원 가야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ㅜㅜ 내가 이사하고 집먼지진드기때문에 발병해서 쓰니랑 증상 똑같았었는데 대학 병원 가서 검사 받고 약 처방 받아서 꾸준히 약 먹고 바르고 진료 받으니까 많이 괜찮아졌어!(한 때 너무 심해서 학교도 못 가고 병원 갔었다ㅜㅜ) 큰 병원에서 검사 확실히 받아보는 게 좋을 거 같긴 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병원 갈 생각하니깐 무섭구망,,,, ㅠㅠㅠ 혹시 큰 병원 가면 비용 많이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 병원 크게 걱정 안해두 돼 다른 병원이랑 똑같당ㅎㅎ
나 처음 진료 받으러 갔을 땐 조직검사같은 거까지 해가지고 가격이 좀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 이후엔 그렇게 비싸지 않았어! 약값이 많이 비쌌던 걸로 기억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흑 ㅠ 진짜ㅠㅠㅠㅠㅠ 이놈의 아토피 때문에 돈나가는게 젤 아깝다...😔😔 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특히 아토피는 거의 평생 가져가는 거라 더 돈이 아깝지ㅜㅜㅜㅜㅜ 거의 완치도 안 되고 괜찮아졌다 싶음 또 간질간질...ㅠㅜㅠ 그래도 쓰니도 얼른 많이 괜찮아졌으면 좋겠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ㅠㅠㅠ웅웅... 곰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큰 병원은 초진비 검사비 이런 거 외엔 막 크게 안들거야 거의 기본 진료비 정도? 치과 기준 2.0...정도인데 내가 요즘은 치과는 안가고 검사 필수 안과만 다녀서 모르겠다 ㅠㅡㅠ 보통 초진에 검사 들어가서 초진만 좀 나올거야 차라리 약이 비쌀거같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생각보다 비싸진 않구나,, 처음 갈때만 그렇구,,, 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크게 비싸진 않아 안과가 기본시력검사+난 선천성 백내장이라 진료 위해 눈 촬영+안압 측정+진료실 들어가서 불끄고 빛 비춰 렌즈로 보는거+또 소아때 사시수술로 검사=많아야 5.n? 아마 다른과는 진짜 저렴할거야 안과에 두 교수님 진료라 이러지 ㅠㅠ 거의 시력이랑 안압 촬영 이정돈 진료를 위한 기본이라 두 교수님 하고도 4.0 안 나온 것도 있었던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을 바꿔봐 아토피는 평생 함께간다고 봐야되는데 병원안가는동안까지도 치료라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을 그냥 피부 전문 병원으로 가는게 맞지? 무슨 시술 같은거 하는 곳 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실적으로 요즘 질환치료/미용시술 구분해서 병원운영하면 수익이 날수가 없으니 질환치료를 잘하시면서 함께하는 병원을 찾는게 베스트라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찾아보니까 그런데가 잘 없더라고,,, 내가 다니던 병원이 유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식은 바꿔봤어? 끊거나 난 과자 반응성이라 과자 안먹고 그러고 나앗는데 ㅠㅡㅠ.. (물론 지금도 먹음 생기고 그러는 중) 그리고 시술 보난 피부 전문 치료 막 이런데가 더 나을 고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식은 잘 모르겟어,,, 그냥 음식 상관없이 심해진거 같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원래 아토피 자체가 튀김류 밀가루류 이런 거에 치명적이긴 함 ㅠ 그 중 나는 다 괜찮은데 과자만 반응하는 거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다 익인이 ㅜㅜ 나는 밀가루 포함 가공 음식에 다 반응 일어나서 그냥 타협하면서 사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가 초등학생때 과자를 아예 안사주고 확 끊음+또 왕창 먹다 중딩때 거의 잘 안먹음 이러다 고딩때 결론한 도출..ㅠㅡ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오 대박,, 난 과자 거의 안 먹긴 하는데 어느순간 부터 갑자기 심해져서 미치는 줄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아님 진짜 한 번 미치게 와아아아아악 먹어봐 그럼 생각 안나.. 나도 과자는 아예 못끊구 한 세달? 네달?에 한번씩 오지게 끌리면 하루에 세네봉지씩도 먹는데 그렇게 한 이삼일 하고 또 안먹음...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난 평생 이러고 살아서 뭐에 반응하고 안하고를 모르는 거일수도 있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아아아아악 맞아 난 엄마가 한 번 과자 싹 끊고 만들어준 간식만 먹고 (토스트여도 홈메이드로) 이러다 나온 결론은 맞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술 쪽으로가지말고 후기 잘 찾아보고 병원가봐 같은 곳도 많더라구 그리고 너무 심하면 먹는 약도 같이 처방해 달라고해 그 무슨 종자유? 먹는 약 처방받았었는데 효과괜찮았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는 약이 제일 효과 좋긴했는데...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심하면 주기적으로 피부과가서 약 처방받고 연고 꾸준히 바르고 목욕 한 뒤에 로션 꼭 꼼꼼히 발라주고 목욕도 너무 뜨겁거나 오래 하지 말고 밀가루나 가공식훔 좀 줄이고 채식 위주로 먹어봐 나는 이때가 제일 효과 많이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벼ㅇ원에서 목욕 하지 말랬는데 그래도 뜨거운 물에 목욕하는거 개좋아해서 했는데 이제 하면 안되겠다... ㅋ 개슬프네,,, ㅠㅠㅠ 진짜 식이,,, 식이이이이ㅣ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할수 있는건 해봐야겟다..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나도 그러다가 피부 다 버렸어 ㅜㅜ 거기서 더 심해지면 몸에 약간 키스마크 같은 습진도 생겨 ㅜㅜ 쓰니 아토피가 얼른 나아지면 좋겠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곰마웡 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2
2:41 l 조회 8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4
2:41 l 조회 9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5
아이폰17
2:41 l 조회 7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3
2:41 l 조회 11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1
2:40 l 조회 8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28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26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25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20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5
2:36 l 조회 83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8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4
2:35 l 조회 26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3
2:35 l 조회 6
나 올해 하반기에 합격한다1
2:35 l 조회 8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23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3
2:33 l 조회 82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11
다이어트 중인데 머리털
2:33 l 조회 12
지금 갑자기 미장 나락가는데....?1
2:33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