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제가 잘못키워서 가족중에서 강아지 서열이 높고 이미 9살이라 고쳐지지 않은체 키우고있는데요.. 간수치가 많이 올라서 약을 받아왔는데 도무지 먹일 방법이 없어요.. 꿀에 타주고 캔에 타줘도 안먹고.. 주사기에 꿀에탄 가루약을 줄려고 했는데 으르렁거리고 물어요... 방법이없을까요..| 이 글은 5년 전 (2021/5/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제가 잘못키워서 가족중에서 강아지 서열이 높고 이미 9살이라 고쳐지지 않은체 키우고있는데요.. 간수치가 많이 올라서 약을 받아왔는데 도무지 먹일 방법이 없어요.. 꿀에 타주고 캔에 타줘도 안먹고.. 주사기에 꿀에탄 가루약을 줄려고 했는데 으르렁거리고 물어요... 방법이없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