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코인   정리글   후기   기타
l조회 1566l 0
다들 현금화하라네

저번에도 현금화하라했을때 진짜 겁나 떡락했는데
추천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 비회원도 추천 가능
 
1개월 전
고래1
엥 진짜? 나 몰랐네 비트땜에 그런가
•••답글
1개월 전
고래2
비트가 불안해서
지지선 약ㅎㅐ서
제발 위로 올라갓음 좋겟는데ㅜㅜㅜ
현금화할수도없셔ㅠ

•••답글
1개월 전
고래3
비트 지금 자리가 불안한 것도 있고 주말엔 다들 집에 있어서 좀만 흔들려도 개미들이 잘 던져... 그래서 흐르는 경우가 빈번하대ㅜㅜ
•••답글
1개월 전
고래4
도미넌스 하락
비트코인 하락 고점 저점 다 무너짐
매도세 우세
나스닥 하락

어제 그제도 상승이 아니라 횡보중인데 사람들은 상승했다고 좋아했어 51k
틀린건 아닌데 일봉상으로 보면 못 뚫었거든
물론 추세선에 걸쳐지지 않는다면 조금 더 버틸수도 있지만 그게 얼마나 버틸진 아무도 몰라
완벽하게 상승세로 돌아서려면 51k을 뚫고 올라와야 하는데 너무 처져 있어ㅠㅠㅠㅠ

시기의 문제야
언제 떨어지느냐

•••답글
고래5
222 떨굴 타이밍만 보고 있는데 좀 올렸다가 다 떨굴수도 있고… 삼각수렴으로 하도 뚫어도 계속 저항에 부딪힘. 주말에는 세력이 더 강한 장이어서 차라리 걍 빼고 있는게 안전함.. 올라도 따라붙으면 ㄴㄴ 개미꼬시기임ㅠ 그건 고수들이나 먹는거ㅠ
•••
고래4
자신없으면 그냥 현금화해서 관망하는 게 맞는 거지
쓸려가면 시체도 못 찾으니까ㅠㅠ

•••
고래5
맞아맞아ㅠ 안절부절 하다가 1초에 훅 떨구는 경우도 있음ㅠ 한번 당해보니깐 엄청 안전상에 집착하게 된다ㅠ 그래서 난 돈 다 일단 현금화 해둠
•••
글쓴고래
와... 아직 난 모르는게 너무 많구나....
51k가 뭔지도 제대루 모르네
잃을만하다 나...ㅎ

•••
고래4
해외챠트엔 천단위를 k로 표시해
우리나라 챠트는 김프때문에 차트가 안맞아서 다 해외차트보고 예측하거든

•••
1개월 전
고래6
4주째 모니터링중인데 언제나 일요일엔 떨어졌어
•••답글
1개월 전
고래7
한달넘게 금토일에 조정장 옴 특히 일요일이 심함
차트그렇지만 주말에 늘 안좋아서 다들 일요일전에 많이 던져서 금토에 안좋은 경우 많음

•••답글
1개월 전
고래8
비트가 불안한 상태였는데 어제 1시에 4시간봉 기점으로 매도 우세로 확 바껴서 그래.
어제 51000대 지키고 새벽에 52000대로 올라왔어야 하는데, 지금 떨어지고 시간이 지나면서 54000대까지 올라와야 다시 상승장이 되는 상황이라서 그래.
저번 4월말에 횡보중에 약상승 오고 그 다음에 한번 더 47k치러 갔던거랑 상황 똑같아.
근데 이번엔 테슬라건 때문에 실망한 사람들이 많아서 47k가면 저번처럼 큰 반등 나올 수 있을지에 대해 좀 비관적인 편...

+) 글고 미국쪽 펌핑 세력들이 한국시간 일요일 아침 6시에 펌핑 예고 해놨는데, 만약에 알트코인 펌핑이면 펌핑 직전에 비트코인이 4~5사까지 급락했다가 6시 직후에 잠시 급등하는 모양 나올거야.
그 후엔 전부 현금화 하기때문에 곧 비트코인 추가하락 예상돼.

•••답글
고래9
좋은의견 고마워
근데 코인판 휴지조각되는거 아니겠지??
그때가 줍줍 타이밍이겟ㅈㅣ??ㅠ

•••
고래4
2018년을 겪은 사람들은 이번판 시즌종료라고 말하고 있지
•••
고래9
시즌종료가 무슨뜻이야...?
•••
고래4
2018년도에는 대하락 후 알트코인들을 거래도 못하고 쥐고있거나 버리거나 둘중하나만 할수있는 시기가 몇달동안 계속 됐거든
내 기억이 맞다면 9개월정도일거야 다시 되살아나서 활발하게 움직인게 얼마 안됐어
아무거나 오래된 코인 챠트 찾아보면 무슨 말인지 알거어

•••
고래8
4에게
휴지조각 되서 강제 했던 코인 대표적인예.
이오스 , 리플

•••
고래4
8에게
그리고 그것 중 하나를 갖고 있는 나ㅠㅠ
•••
고래8
4에게
너두 나두? 야나두 !!
이오스에 묶였던 몸
🤣🤣🤣🤣

•••
고래4
8에게
난 그거 말고 다른거
아직도 기약없어 정리할려고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코인/코인 와 숫자 막내려가는거 보여???9 06.21 15:30 1413 0
코인/코인 ㅋㅋㅋㅋㅋㅋㅋ-70프로 넘었음6 06.21 13:12 528 0
코인 지금팔면 패닉셀인가요…5 06.21 23:09 286 0
코인/코인 4월2일에 코인시작한 나익레전드13 06.21 17:13 1675 0
코인 코린이인데 어떻게 할지 의견 좀…!5 06.21 21:47 239 1
43788543 코인 익들아 상폐 코인..1 0:25 10 0
43788127 코인 시드 100에 -70 찍었는데 ㅋㅋ 버틸까 뺄까~.. 0:01 13 0
43788013 코인 오르빗체인 연말 전망 어떻게 봐 ,,, ? 06.21 23:53 8 0
43787558 코인 아 진짜 이만큼 내려갓으면 불장은 아니라도 회복은해야지1 06.21 23:25 56 0
43787512 코인 비토 내눈이 잘못된줄ㅋㅋㅋㅋㅋㅋㅋ7.8에 사람살아요~^^2 06.21 23:23 46 0
43787277 코인 지금팔면 패닉셀인가요…5 06.21 23:09 314 0
43786867 코인 내 돈 살살 녹는다 06.21 22:45 16 0
43786274 코인 불장 진짜 간절하게 와주면 좋겠어..ㅎ1 06.21 22:09 90 0
43786245 코인 리플.. 진짜 망하냐1 06.21 22:07 84 0
43786123 코인 내 코인의 문제점은3 06.21 21:59 93 0
43785938 코인 코린이인데 어떻게 할지 의견 좀…!5 06.21 21:47 241 1
43785592 코인 이클 10층이상 있나요4 06.21 21:22 175 0
43785402 코인 보기싫어서 업비트지웠는데2 06.21 21:10 112 0
43785380 코인 6월초만해도 걍 안보고 버텼는데 06.21 21:09 68 0
43785326 코인 세력은 이제 다른걸로 돈버는거지3 06.21 21:06 179 0
43785165 코인 손절하고 나는 그냥 간다.. 06.21 20:56 40 0
43785157 코인 비트 요번주 2천 갈 거 같나요?1 06.21 20:56 98 0
43785001 코인 시즌종료된지 꽤 됐는데 내가 믿고싶지 않았나봐ㅠ4 06.21 20:45 1189 0
43784982 코인 나 어떡해 06.21 20:44 5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0:24 ~ 6/22 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