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797l 2

머니게임 상금때메 여자분들 사이에서도 난리났나봐 | 인스티즈나같아도 화나지

 
1개월 전
익인1
나같아도 안주고 싶을듯 자기 이미지 챙기려고 나간 사람인데 좋게 보일리가 없지 ㅋㅋ
•••답글
익인2
ㄹㅇ ...
•••
익인3
ㅇㅈ
•••
1개월 전
익인4
난 솔직히 3번은 나눠준다쳐도 2번이랑 6번은 왜 나눠주는건가 싶음....
2번은 투표전 자진퇴소, 6번도 자진퇴소인데

•••답글
익인5
ㅇㅈㅇㅈ 진짜로
•••
익인24
ㅇㄱㄹㅇ
•••
1개월 전
익인6
근데 자꾸 이루리탓하는게 좀 그래..ㅠㅠ
•••답글
익인6
근데 나도 2번 6번 도ㄴ받은거 어이업서
•••
1개월 전
익인7
진짜 2번6번은 돈 왜받아..
•••답글
1개월 전
익인8
2번은 몰라도.. 6번은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
안 줬어도 욕 하는 사람 없었을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0
6번 나간 게 상의 안된 거였나 봄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준다고 받는게 더 신기
•••답글
익인12
ㅇㅈ양심ㅋㅋ
•••
익인17
ㄹㅇ
•••
익인21
긍까ㅋㅋ
•••
익인22
ㅇㅈㅋㅋ
•••
1개월 전
익인13
2는 왜 나갔어???
•••답글
익인14
정신적 문제로 퇴소권유받고 자진퇴소했어!
•••
익인13
아 저번 2번
•••
익인15
그 진짜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었나본딩
•••
익인13
나는 최근2번 말하는 줄
•••
익인15
아 최근 2본은 투표로 탈락이양
•••
익인13
그래서 뭔소린가했네
내기억엔 2번 투표 나가고 인타뷰로왕따다 뭐라하고 나갔는데 왜 2번이 나가?? 했어

•••
1개월 전
익인14
적어도 상의는 했어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6
ㅁㅈ.. 차라리 2번까지는 인정하겠는데 6번은 진짜 띠용...
•••답글
1개월 전
익인18
간절함이 없어 ㅋㅋㅋㅋ 6번은 진심 어이없음 그렇게 미안하면 돈이라도 받지 말던가 .. 지가 판 다 놓고 질질 짜다가 자진퇴소.. 게다가 삼천 챙기기ㅋㅋㅋ 어이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솔직히 왜 나누는지 이해 안돼 나갔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0
ㅈ금 라이브 중인가???
•••답글
익인29
1개월 전
익인23
근데....시청자입장에선 어이없지만 뭐..자기들끼리 약속한건데ㅋㅋㅋㅋ그 속에서 돈까지 줄 우정이 싹텄나봐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이해안감...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난 특히 그 나간 2번은 진짜 왜 3천 받는지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몰라서 그러는데 이루리는 아이돌분 아니야?
•••답글
익인28
그건 이루다
•••
익인27
ㅋㅋㅋㅋㅋ 죄송...
•••
1개월 전
익인30
우승하고 며칠이나 둘이 계속있던데 결과는 n빵... 나였으면 돈 안나눔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죄책감 때문에 나갔다는게 ㄹㅇ 웃기더라ㅋㅋㅋㅋ
니갸르는 7번 탈락시키지 말고 6명 다같이 가자고 했는데
파이가 절대 안된다고 멘탈 잡으라고 7번 탈락시켜야 한다고 했다는데...ㅋㅋ
그런말을 해놓고 다음날에 나와보니까 파이는 자진퇴소 하고 없으면 ㄹㅇ 개빡치지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456 06.21 23:22 46442 52
얘들아 나 삼성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406 06.21 18:56 40915 46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300 1:43 16536 14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325 5:53 10100 0
야구 야없날 출석체크 한번 하고 가실게여84 06.21 21:25 2350 0
43792579 햄버거가 뭔 70분이나 걸려 10:37 1 0
43792578 라식하고 다음날에 병원왔는데 수납 안해도 되겠지? 10:37 1 0
43792577 출근한지 이제 겨우 1시간반 실화야..? 10:37 1 0
43792576 이성 사랑방 게임하는 사람은 게임 해봤던 사람이나 하는 사람이랑 만나야해... 10:37 1 0
43792574 컴활 필기 따고 얼마 안에 실기 따야 인정 돼..? 10:37 1 0
43792573 주식/국내주식 야~ 옆집 하이브네는 오르는데 10:37 1 0
43792572 자기 혼자 결정못하는 애들은 인생 어떻게 살려그래? 10:37 5 0
43792571 n이랑 s랑 비슷한 비율로 나오면 대부분 s래 10:37 3 0
43792570 포스팅 알바 어때?? 10:36 3 0
43792569 에니어그램 알아?? 10:36 6 0
43792568 공동작업의 반댓말은 뭐야? 혼자 작업했다 10:36 4 0
43792567 생리주기 이정도면 정상맞지?? 10:36 6 0
43792566 대익들아 도와줘ㅠㅠ 교수님이 내 중간 레포트를 안읽으셨어 10:36 4 0
43792565 원피스 숫자만 찍어줘1 10:36 9 0
43792564 우리나라 대학만 방학 이렇게 길어? 10:36 3 0
43792562 익들이라면 출석 문의 메일 보내봄?? 10:36 6 0
43792561 12시에 운동 다녀오고 10:36 7 0
43792560 어제 기름 넣는데 울 뻔했잖아 10:35 20 0
43792559 미국은 성범죄 처벌 다 강한 편이야?1 10:34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0:34 ~ 6/22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0:34 ~ 6/22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아이에게 소리나는 신발을 신기는 이유 63
뾰뵤뵤뵤뵤뵤뵤뵤뵤뵤뵤뵤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