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54l 0
 
1개월 전
익인1
3일 다 써야된댕
•••답글
글쓴이
아……… 하……
•••
1개월 전
익인2
원래 3일 기준이라 ..
•••답글
1개월 전
익인3
엥 3일 다 안썼는데 참여대상이라는 익도 봤었는데.. 대체 뭐가 맞는겨
•••답글
글쓴이
웅?? 이건 또 뭔말이야???
•••
익인3
2일차까지인가 썼는데 참여대상이라는 익인 봤었엉..
•••
1개월 전
익인4
이건 원래 참여대상 아닌데,,?
•••답글
글쓴이
참여대상 3일 쓴 사람 맞아? 3일 썻는데 아니라고 하는 익들도 있네 ㅠ
•••
익인4
3일을 오류없이(수정,태그틀림 등등) 쓴 사람들이 참여대상 아닐까.. 아니라는 사람들은 뭔가 잘못된 부분이 있고 3일을 쓴걸수도 있으니까!
•••
1개월 전
익인5
나 3일썻는데도 안된대.ㅜㅜㅜ
•••답글
익인6
나도,,,, 짜증남 어디서 이틀 썼는데 된다는 사람도 봐서 더 짜증나
•••
익인5
내용을 허술하게 써서그런가.. 컴퓨터로 했는데 ㅠㅠㅜ
•••
익인6
나도 컴퓨터로 했는데.... 그렇게 허술하지도 않았는데 네이버 진짜...
•••
익인29
태그 활성화? 안돼서 천원 못받은 사람도 있대 그 공지글 댓글에서 봤어 ㅠㅠ
•••
1개월 전
익인7
나는 3일 다썼는데 참여대상 아니야.. 뭐가 기준인거람?!?!? ㅠㅠ
•••답글
익인9
블로그앱으로 썼어??
•••
익인7
예스예스!! 반복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잘안쓰고 나름 알차게 썼는데..따흑 4일차도 썼었는데...ㅋㅋ큐ㅠㅠ
•••
익인20
그냥 네이버앱으로 쓰면 안 되는거야..?
•••
익인23
네이버앱 안된대
•••
익인20
이건 진짜 너무하다ㅠㅠ 3일 열심히 썼는데
•••
익인7
20에게
태그를 잘못했어..ㅋㅋㅋㅋㅋㅋ 오늘의일기로했다..따쉬
•••
익인31
20에게
원래 처음 공지에도 네이버앱 안된다고 나와있을걸???ㅠ ㅠ
•••
익인13
태그칸에 태그 제대로 썼엉? 중간에 비공개, 이웃공개 이런거 안하구? 그럼 왜지
•••
익인7
Aㅏ...태그를 오늘의 일기로 했네.. 머쓱타드..
•••
익인18
혹시 아이디 여러개야?
•••
익인25
ㄴㄴ 아이디 여러개루 해도 참여대상 맞어! 대신에 요번엔 1개로 하라고 경고문구 뜬닼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8
혹시 참여대상인지 어떻게 확인했어?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1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익인8
오 확인했다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10
다쓰고 정상적으로 천원 받은 사람이 참여대상 아니야? 그래서 3일 다 써서 대상자라고 나오는데 천원 못받은사람 준다는거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아..ㅠㅠ 마지막날에 까먹어서 못썼는데 참여대상 아니라니ㅠㅠㅠ 아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난 3일 썼는데도 대상자가 아니래 미친 하ㅋㅋㅋㅋㅋㅋㅋ끝난다고 공지 올라올때 나만보기로 돌렸는데...
•••답글
익인14
천원도 못받음..
•••
익인16
나만보기로 돌려서 그런가보다 오바...
•••
익인21
끝나자마자 돌려서 그런 듯... 에고ㅠㅠㅠㅠ
•••
익인24
엇 난 공지뜬날 담날인가 빡쳐서 걍 다 비공개로 돌렸는데 천원도 받고 대상자임 ㅜ
•••
익인18
나두...
•••
1개월 전
익인15
난 네이버 앱으로 하루 쓰고 블로그 앱으로 이틀 썼는데 ㅜ 못받음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1000원 못 받았던 사람들은 다 대상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19
그거 원래 1일부터 매일썼어야 주는거니까 3일 안했으니까 못받는거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2
1일~3일 다 써야하고 포인트 지급 전까지 나만보기로 돌리면 안됐을걸...
•••답글
익인24
아냐 나 지급전에 비공으로 돌렷는데 받음..
•••
익인22
아 진짜??? 근데 어차피 받은사람들만 참여할수있는거니까...
•••
익인24
그칭..
•••
1개월 전
익인26
2일인지 3일인지 따질 필요 없이 포인트 1000원 지급 받은 기준으로 보면 될걸??
•••답글
1개월 전
익인27
3일치 완벽하게해서 1000원 받은 사람만 지격요건에 부합하는 거 아니야? 나도 3일 썼는데 1000포인트 못받음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나는 3일 다 썼는데 하루꺼 태그 잘못해서 못받음 ㅠㅠㅠㅠㅠㅠ 공짜치킨 ...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참여대상인지아닌지 어디서 확인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난 참여대상이라는데 천원은 안 들어옴 ㅌㅋㅋㅋ 뭐야 이거;
•••답글
1개월 전
익인33
3일 다했는데 안된다고 해서 뭐지..했는데 끝나고 지워버려서 그런듯ㅜㅜ 아닌가ㅜㅜ 쨌든 억울하당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40 방금 여친 누나한테 카톡왔는데 나 이거 개망한거 맞지?ㅋㅋㅋ963 06.17 16:14 62987 103
친구가 나때문에 인생망했대 ...628 06.17 16:38 57191 34
말없이 손절하는 애들 왜 그러는 거야...?699 06.17 22:30 20611 7
이성 사랑방 나 가난한데612 06.17 16:02 45497 31
익명뷰티 둘 중에 누구 몸매가 더 나은 거 같아274 06.17 15:25 8737 4
43732026 코로나검사하러간다 8:43 1 0
43732025 아파서 지하철 임산부석에 앉아잇엇는데 8:43 1 0
43732024 여행가기로했는데 텐션 안맞으면 별로지않아? 8:43 1 0
43732023 생얼에 블라우스 입으니까 수치스럽다,,, 8:43 1 0
43732022 대학생 때 돈 모아봤자 8:43 1 0
43732021 백신 맞고 3일인데 두통이 넘 심해서 병원 갈건데 어디병원가…?🥺 8:43 1 0
43732019 자꾸 머리속에서 내가 쓰.레기고 죽으래2 8:41 18 0
43732018 이천 쿠팡 고립된 소방대장분 8:41 49 0
43732017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평소에는 엄청 다정했는데 약간 다투고 8:41 12 0
43732016 운동하라고해줘 8:41 6 0
43732015 락스로 화장실 청소했는데 토할것같아 ㅜ2 8:41 13 0
43732012 입시 원서사진 인화한 거 어디다 써? 8:39 9 0
43732011 현장실습 출근첫날에 반팔니트는 좀 그래ㅠㅠ ? 8:38 22 0
43732010 새 관련 된 애니메이션? 만화 뭐가 있을까 아니면 새 캐릭터 이름들8 8:38 28 0
43732009 이성 사랑방/이별 꿈에서 전애인이랑 전애인 엄마랑 셋이서 만나서 밥먹었어ㅋㅋ 8:38 15 0
43732008 열 나는 거 같은데 집에 체온계도 사람도 없다..ㅠㅠ 8:38 13 0
43732007 스벅 기프티콘 일부분만 썼다가 뒀다가 써도돼?4 8:38 26 0
43732006 편도결석 없는 삶은 정말 행복한거야 8:38 27 0
43732005 친구 카톡 너무안읽는다 8:38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8:40 ~ 6/18 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8 8:40 ~ 6/18 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암사자의 발정기 21
암사자의 발정기 때 하루 20~40번을 섹스함숫사자가 그걸 못 따라줄 때..
인티포털
아빠 4+1은뭐에요? 80
인티포털
브이앱 도중에 한 아이돌이 서럽게 운 이유..(feat.달래주는 멤버들과 팬들) 73
미방(은 베리베리 민찬) 필사적으로 달래주는 베러들과 연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