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795l 3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미안 내가 잘못생각했다 그냥 그때 그 글 댓글에는 헐 어떡해 나도 오래누워있지말아야겠다~ 다 이래서 이정도로 뭐라고 하지는 않았었어 그래서 그냥 주변에 말했던거였고 내가 너무 믿어서 그랬다 ..... 내가 잘못알고 유난떤건 맞는데 조롱당한 기분이라 이상하네.. 진짜 다들 미안해 근데 진짜 몰랐어서 그랬어 앞으론 잘알고 그럴게 미안 뭐라고 하지말아주라
 
1개월 전
익인1
왜 역류를 해...?
•••답글
익인2
익인3
33... 왜...?
•••
글쓴이
나도 모르겠는데 인티에서 봤었는데.... 오래누워있으면 역류한다고..
•••
익인1
그 글에 믿을만 한 과학적인 근거가 있었어?
•••
글쓴이
그냥 생리중에 오래누워있으면 안된대ㅜㅜㅜ 이러고 자궁내막증 생길수도있다고 그말만있었어
•••
익인1
임상에서 7년동안 일한거 포함 평생 들어본 적이 없는데...
•••
1개월 전
익인4
그런생각을 해본적도없는데
•••답글
글쓴이
나도 얼마전에 봤었는데... 그글... 그전까지는 생각도 안해봤었어..
•••
1개월 전
익인5
예..? 24시간 거꾸로 매달려있는것도 아니고 역류를 한다니..
•••답글
글쓴이
그래.? 오래누워있으면 역류한다고 그랬는데...... 내가 너무 믿었나 ........?
•••
1개월 전
익인6
물구나무서기도 아니고 그냥 일자로 누워있는거면 역류가 안되지 않을깡
•••답글
글쓴이
나도 그런줄알았는데 오래누워있으면 역류한다그럈어...
•••
익인6
그냥 어그로일 듯! 믿지망
•••
글쓴이
머쓱해지네 .............ㅎㅎ.... 고마워....ㅎㅎ..
•••
1개월 전
익인7
ㅇㅅㅇ?.. 그건아닌듯 누워자도 생리나오잖아
•••답글
글쓴이
그러게.. 나도 2n년 살면서 한번도 생각안해봤ㅇ는데..
•••
1개월 전
익인8
역류를 대체로 어디로 해?ㅋㅋㅋㅋㅋㅋㅋ그럼 생리땐 잠을 못 자나
•••답글
글쓴이
오래 누우면 역류해서 자궁내막증 생긴다고..그랬었어ㅠㅠ
•••
익인8
자궁내막증의 원인 중 하나가 역류인건 맞지만 그 역류가 누워있는다고 생기진 않아
•••
글쓴이
그래??? 자궁내막증 역류 이거만 보고 겁나서 믿었나봐 ....... ㅎㅎ... 미안.....
•••
익인8
아냐ㅋㅋㅋㅋ근데 저 말을 믿었으면 생리땐 앉아서 잤어..?
•••
1개월 전
익인9
누워잇어도 나오는데?
•••답글
글쓴이
그니까 .. ? 붜지?
•••
1개월 전
익인10
너무 터무니 없는 소린데ㅋㅋㅋㅋㅌ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누워있어도 나오는데 어떻게 역류를 해... 인터넷 커뮤에서 알려주는 정보는 어느정도 거르고 진실을 확인한 후에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말해주는게 좋을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그걸 믿다니 ,,,
•••답글
익인12
진짜 주변에 말하고 다닌거 대리수치
•••
1개월 전
익인13
잘 모르면 주변 사람들한텐 알려주지 말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그럴리가...그럼 생리할땐 앉아서 자야하겠네
•••답글
익인14
신체구조상 누워 있더라도 자궁은 질보다 높은 곳에 위치하므로 자궁에서 배출돼 질 아래쪽에 고여 있는 혈액이 다시 자궁까지 흘러갈 가능성은 없다. 생리기간 내내 물구나무서기를 하지 않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는 일이다. 
•••
1개월 전
익인15
절대..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물구나무도 아니고 누워있는걸로 그럴리가 ㅠㅜ 인티 글이나 댓글도 걸러서 봐야돼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밥 먹고 누워있어도 역류하니까 그런건가
•••답글
익인22
2222 뭐 순간 헷갈릴순잇다 싶음
•••
1개월 전
익인18
다음부턴 더 잘 알아보고 주변에 이야기하장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요가 하지 말란건 봤어도 누워서 역류라니 말도 안됨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나도 예전에 인티 댓글로 본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오줌마려울때 줄넘기한다고 내 뱃속에서 오줌이 요동치진않잖아..
•••답글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3
...?역류를 왜 해...?어떻게 역류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인티보다 간호학과 친구가 더 믿을만하지 않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아니그걸 간호학과한테 말하다니 대리수치오져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전문가는 아니지만 뭐 밖으로 못 나오고 고일 수는 있겠다 싶긴 한데 어케 역류를...
•••답글
익인26
글고 간호학과 친구가 아니라고 하면 걍 그렇구나~ 하지 이런 걸 안 배우냐니 고작 인티에서 봐 놓고 아놔 ㅋㅋ
•••
익인34
이게 진짜 웃긴 포인트 ㅋㅋㅋㅋㅋ
•••
익인36
갸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지
•••
글쓴이
응 ㅇ미안 익들아 앞으론 잘 알아볼게
•••
익인70
앜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7
물구나무 서서 음식 먹어도 위(내장)로 꿀떡꿀떡 잘넘어감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난 잘때도 양 많아서 항상 오버나이트 쓰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질 전정으로 다시 갈 순 있어도 나온 생리혈이 자궁경부 그 틈으로 다시 못가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0
그걸 믿는게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인티댓글은 바로 믿었으면서 간호학과 친구말은 왜 안믿고 간호학과에서는 안배우냐고 물어보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인티 포함한 인터넷글은 웬만하면 믿지마 걍 감기도 폐암으로 만드는 게 인터넷임
•••답글
익인39
ㅇㄱㄹㅇ
•••
1개월 전
익인35
생리혈 역류라니 난생 처음 들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7
물구나무서기하는거 아닌이상,,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내용 없음)
•••답글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진짜 맞말..😂
•••
1개월 전
익인39
엘자 다리 하면 안좋다는건 들었어도 누워있을 때 역류한다는 건 첨 들어보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0
그럼 잠을 못자지않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41
1개월 전
익인42
근데 잘못 안걸수도 있지 댓글 왜 조롱하는거여?
•••답글
익인42
학교에서 가르쳐주기라도 하나 솔직히.. 생리컵이나 피임방법 같은것도 뭔지 모르는 애들 많은데 모를수도 있지
•••
익인38
나도 배운 적은 없는데, 인터넷 그것도 커뮤니티 정보를 그렇게 믿지는 않음, 물론 조롱하는건 나빠 :)
•••
익인42
ㅇㅇ맞아 나도 그래 근데 모를수도 있다고도 생각 ㅠ 특히나 이런건 누가 대놓고 설명도 잘안해주니ㅜㅜㅜ
•••
익인60
그니까 난 보고 '이궁 그랬구만ㅋㅋㅋ'하고 내려왔는데 몇몇 댓글 보고 기분 상함.... 쓰니 댓글보고 상처받을 것 같아
•••
글쓴이
엄청 상처다 눈물날려그래 ㅋㅋ...ㅠㅠㅠ....
•••
익인42
괜찮아 쓰나 ㅋㅋㅋ커뮤 원래 이래 나도 상처 받은적 많고 ㅠ 그냥 앞으로는 괜히 오해할만한 부연설명 빼고 물어보는게 낫구 그리고 앞으로도 커뮤 말은 스루햐.. 넘 속상해하지마러 누가 가르쳐주지도 않는데 모를수도 있지 ㅠㅠㅠ
•••
익인74
그니까 댓글들 웃긴게 자기들도 설명 빠삭하게 설명 못하면서 그게 어떻게 역류하냐며 조롱하기만 함; 인체라는 건 늘 신비한 일이 일어나는 곳인데 전문가도 아닌게 어떻게 그렇게 단정짓고 말하냐 그리고 모르니까 간호학과 친구한테 물어봤겠지 더 알아보고 말하라니 이건 뭔소리여
•••
익인42
그러게 본인은 다 완벽한가봐
•••
익인74
쓰니야 너무 마음이 아프다 솔직히 여기 극여초고 생리얘기라 다들 민감해서 과열된게 난 95프로라고 본다 앞으로는 여러곳에서 찾아보고 더 신뢰성있는 정보만 얻길바래 너가 너무 속상해하지 않았음 좋겠어
•••
글쓴이
고마워 내가 봤던 글 분위기는 다들 이제 오래 안누워있어여겠다 라면서 다들 신뢰하는 분위기길래 이렇게 과열될 줄 모르고 글 올린거였는데 갑자기 인기글 올라가고 조롱당하고 댓글 읽다 진짜 눈물 핑 돌더라고 ..ㅠ.. 내가 멍청한 탓인데 그냥 익명사이트인데도 순간 너무 무섭더라 ㅠ.ㅠ.. 이렇개 말해줘서 고마워 .. 진짜 이제 괜찮아ㅜㅜㅜ... 당분간 인티는 끊어야겠다 고마워 익인아 좋은 저녁보내!
•••
익인78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좀 없어보임
•••
 
1개월 전
익인43
생리가 참는다고 참아지는 것도 아니고... 상식적으로 역류보다 그냥 나오는 게 더 쉽지 않겠니?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아니 그걸 낼름 믿었다는게 너무 어이없고 웃김 ㅜ 쓰니는 커뮤 좀 줄여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첨 듣는 소리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5
나도 봤었어 생리할때 오래누워있지말라고 하는글봄
•••답글
1개월 전
익인46
그렇게 따지면 혈관에 있는 피도 오래 누워있으면 역류하는건가?
이거 완전 고지식한 우리아빠가 말할거같은 그런 내용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아닐걸? 우리언니 의산데 맨날 누워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안배워도 아닌건 알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엥...? 역류 금시초문...
•••답글
1개월 전
익인52
호홍.. 생각보다 과학을 모르는 사람은 많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인티에 전문가만 있는 건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4
거꾸로 매달려있는거ㅕㄴ 이해한다만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생리시 플라잉요가 몽키자세 삼가하라는말 빠고 들어본적없덩
•••답글
1개월 전
익인58
간호학과 친구라고 하는거보면 쓰니도 성인인가본데... 솔직히 믿은게 신기한 수준의 이야기임..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나 자궁내막증 있는 익인인데 생리혈 역류는 몸 거꾸로 한다고되는건 아닐거야! 의사쌤말로는 환경호르몬이랑 스트레스 영향이 크댔어!!
•••답글
글쓴이
고마워 ㅜㅜ.. 잘 몰라서 그냥 자궁내막증 무서우니까 더 믿었나봐 .. 고마워 익인아 아프지말고 건강해!!!
•••
익인61
웅 쓰니도 혹시나 댓글들 보고 너무 맘상하지말구..ㅠㅠ 쓰니도 몸관리 잘해!!
•••
1개월 전
익인62
간호학 친구가 아니라자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생리컵이나 템포를 장시간 착용하면 독성쇼크 증후군 위험은 있는데.... 왠 역류...
쓰니 자궁만 중력이 거꾸로 작용함?

•••답글
1개월 전
익인63
그럼 누워있으면 오줌도 역류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생리할 때 주구장창 누워있는 사람인데 그럴 일 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6
너무 조롱하지 말자... 그럴 수도 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7
잘못 알았을 수도 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누워있을 때 역류는 역류성 식도염밖에 없어. 위산역류........
•••답글
1개월 전
익인68
인티 시스템 이상한가 관그 눌러도 인기글 계속 있네 ㅠ 순간 그런가? 싶은 생각 들수도 있지 모...
•••답글
1개월 전
익인69
나 아파서누워있는데 많이 흘러나와서 역류는안하로양
•••답글
1개월 전
익인72
너무 댓글을 믿었다 허허 약먹고 물구나무서도 역류안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73
커뮤에서 정보 같은거 얻지마.. 과장해서 9살짜리 애도 글쓰고 댓글담
•••답글
1개월 전
익인75
역류? 누워있으면 겁나 나오던디
•••답글
1개월 전
익인76
자궁이 식도처럼 일자 모양으로 있는게 아니야.. 모른다고 들리는 얘기를 다 믿어...? 인터넷 검색은 할 수 있자나 구글에 자궁 모양 어떻게 생겼는지라도 한번 쳐봐..
•••답글
1개월 전
익인77
세상에 현실에서 물어봤다니... 담엔 인터넷에 검색부터 꼭 해바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462 06.21 23:22 48227 55
얘들아 나 삼성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415 06.21 18:56 42427 47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357 5:53 11727 0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307 1:43 18111 16
야구 야없날 출석체크 한번 하고 가실게여84 06.21 21:25 2630 0
43792823 미니포에에서 옷 사본 익이니 있엉? 11:03 1 0
43792821 리스테린 구글 해본사람 11:03 1 0
43792820 대익들아 성적 문의 메일 성적뜨지마자 드려? 아님 정정기간에 드려? 11:03 1 0
43792819 안 싸우고 손절할 방법은 없는거야 정말…..? ㅎ ㅏ 11:03 2 0
43792818 코난 범인 나 잘 맞추는데 재능인가 11:02 6 0
43792817 맥도날드 감튀 시켰는데 머모 짜.... 11:02 4 0
43792816 인터넷에서 관심받는 짓 하는 사람들은 현실에서도 그러는건가?? 11:02 5 0
43792815 1학년인데 첫 학점 3.88 나왔어 ㅠㅠㅠㅠㅠㅠㅠ1 11:02 19 0
43792813 😡하루에 3천 칼로리씩 먹는데 똥을 일주일에한번 싸면? 11:02 13 0
43792812 감기걸렸는데 감기도 눈치보는세상ㅠㅠㅠ 11:02 5 0
43792811 어른이랑 식사자리 갖게 됐는데 조만간 연락줄게요 하고 연락왔거든 11:02 4 0
43792810 이거 발편해??? 11:02 13 0
43792809 직장인 익들아 아침에 일하는거 안힘들어?1 11:02 12 0
43792807 전화번호 바꾸면 카톡도 새로 만들어야해??1 11:02 4 0
43792806 내 후임으로 대리가 들어왔는데 그럼 난 도대체 어떻게 행동해야됨? 11:02 11 0
43792805 강쥐가 내 찌찌에 대고 마운팅 함;2 11:01 22 0
43792804 상무상 생겼는데 나는 지금 필요가 없거든1 11:01 9 0
43792803 대익들아 교수님께 보낼 메일 검사좀 해줘🥲🥺🥺4 11:01 11 0
43792802 3.9랑 4.3이랑 차이 큰가?4 11:01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1:00 ~ 6/22 1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1:00 ~ 6/22 1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공대수학 특징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