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2168l 1
돈이 많아서인가요...아님 지난 3일 통계로 보거니와 중도탈락자가 많이 생길것같아서 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
첨부터 총 만육천원이었고 중복 빼고 새로 참여하는 사람도 없어서 그런거 아닌가
•••답글
2개월 전
익인2
대상자 선정하면서도 많이 제외될 것 같고 중복 아이디도 안 되니까 참여자 확연히 줄지 않을까
•••답글
2개월 전
익인3
일단 선정에서 많이 제외하고 (애초에 이상하게 쓴 사람도 많은 듯) 중복도 뺐고 대충 인원수 파악했으니까 그런 듯
•••답글
2개월 전
익인4
ㅔ이버 돈 내가 가져간다
•••답글
글쓴이
돈.네이버.횡령
•••
2개월 전
익인5
일단 한번 거르고 시작하니까 !! 그리고 이중에서 완주하는 사람은 더 줄어들테니,,, 민심 회복의 기회
•••답글
글쓴이
민심 ㅋㅋㅋㅋㅋ 선거기간이냐구여 ㅋㅋㅋㅋㅋ
•••
2개월 전
익인6
내리면 욕 먹을 것 같아서...?
•••답글
익인10
22 그냥 돈 버린셈 치고 민심 챙기려는 것 같음
•••
2개월 전
익인7
내리면 욕 먹을 것 같아서 이미 참가자로 한 번 거른듯ㅋㅋㅋ
•••답글
익인9
22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0
2개월 전
익인8
네이버 블챌 다시 시작하는거야?? 어디서 볼수 있어??
•••답글
2개월 전
익인13
실명기준 1인1개로 제한하기도 했고 3일치 거르고 걸러보니까 이건 되겠다 싶었던거 아닐까? 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14
돈 줄 사람 많이 걸러서 그런듯 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15
아니면 작심삼일 이미지를 만회하기 위해서라던가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 천원 주면 일기써주는 놈 생각남 ㅜ
•••
2개월 전
익인16
1인1개 제한한 게 크지
•••답글
2개월 전
익인17
금액 줄었으면 욕 오지게 먹었을듯
그리고...3일 꽉 채운 사람 보니까 중도탈락자 많을 것 같다고 예상하기도 했을듯

•••답글
2개월 전
익인18
만육천원 - 천원
•••답글
2개월 전
익인19
헐 근데 저번에 안 했으면 못 하네ㅠ
•••답글
2개월 전
익인21
이번에 3일 한사람들한테 돈 보내고 나니까 줄만한데 싶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22
저번에 참여한 사람만 가능하고 중복참여 안되니까
•••답글
2개월 전
익인23
천원 주면 일깈ㅋㅋㅋㅋ아
•••답글
2개월 전
익인24
??? 나 저번에 참야했었는데 왜 참여대상에 안되는거지..???ㅠㅠ
•••답글
2개월 전
익인25
중복 제외하고 그러면 얼마안되지않을까?! 글고 네이버 큰 기업인데 뭐 그정도야.... 그걸로 인해 부가적으로 얻는 정보들도 있을텐데!!! 그거 감안해서 애초에 16천원 했던거고 그대로 진행하는거라고 생각행
•••답글
2개월 전
익인26
저번 참여할때도 네이버 블로그앱으로만 가능한거였어 ???
•••답글
익인30
블로그앱이랑 PC! 참여 대상인지 확인해봐!
•••
2개월 전
익인27
그거 3일 다 했던 사람들만 참여 가능임
•••답글
2개월 전
익인28
참여 조건 강화해서 별 타격 없을듯 15000원 받고 치킨 먹을래~~
•••답글
2개월 전
익인29
이번에도 사진은 필수아닌건가??
•••답글
2개월 전
익인31
아싸ㅋㅋㅋㅋ 나는 좋다! 참여대상이여 어차피 일기쓰는거 좋아함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어떤 학과야? (희망하는거라도)515 08.04 18:15 13408 2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나보고 젖소같다했어315 08.04 21:50 48321 4
과체중 쓰니가 붙는 옷 위주로 입는 이유… 40332 08.04 19:24 15678 7
독서실에서 공부안하는거 민폐임??260 08.04 18:47 9778 4
야구 ㅋㅋㄱㅋㄱㅋ감독ㅋㅋㅋ투교안한이유ㅋㅋㅋㅋ94 08.04 23:35 12951 2
44628389 스벅 핑크피치 ? 피치레몬? 그거 단종 넘 슬퍼.. 10:42 1 0
44628388 점심 골라주면 익인이에게 행운이!! 10:42 1 0
44628386 대기업 임원이 금수저야? 10:42 1 0
44628385 KBS 박찬호 사전 차단 자막 10:42 1 0
44628384 본인표출엄마 발목 뭐해줘야 될까?? 10:42 1 0
44628383 스벅 신메뉴 뭐가 제일 나아? 10:41 8 0
44628382 스무살은 위로 몇 살 차이가 적당하다고 생각해?4 10:41 9 0
44628381 휴학 신청 해야지! 10:41 4 0
44628379 LG는 이런분들을 어떻게 찾아서 의인상을 드리는걸까... 10:41 7 0
44628378 햄버거집 알바하는데 오늘 만들어 먹은 햄버거 내 인생에서 젤 맛 없어... 10:41 12 0
44628377 공무원 준비하는데 막 주변에서 10:41 11 0
44628376 친구 본가에 잠깐 들릴 건데1 10:41 7 0
44628375 인스타에 비정상적인 로그인 시도 떴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해???1 10:41 6 0
44628374 이야 나 바본가 ㅋㅋㅋㅋ 선크림을 팔다리 다 발라야하는데 10:41 14 0
44628373 카톡 대체 할 앱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10:41 10 0
44628372 다들 카카오톡에 공감버튼 생긴거 알아? 10:40 29 0
44628371 28살 프라다 가방 사는거 사치일까?ㅠ6 10:40 16 0
44628370 취미로 할 운동 뭐없나...한 주1회씩만 하려는데...2 10:40 14 0
44628369 아이폰 13 좀 싸진다는 소문 있지 않았어??? 10:40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10:40 ~ 8/5 1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10:40 ~ 8/5 1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https://www.yna.co.kr/view/AKR20210426098000009?input=1195z머스크 "화성..
누구인가? 누가 사딸라 소리를 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