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29l 0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냉찜질 해줘 !
•••답글
1개월 전
익인3
윗라인으로 잡힌가면 상관없는데 라인이 중간에서 끊긴다던지 그러면 풀린 거니까 병원가야됨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난 돌아왔오
•••답글
1개월 전
익인5
한두번은 다시 돌아오긴 하는데 나는 여러번 되다가 풀리고 한 2주 뒤에 좀 더 낮은 라인으로 새로 잡힘...
•••답글
1개월 전
익인6
냉찜질하면 금방 돌아오더랑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나 궁금한거 있는데 수술말고 원래 있는사람들도 얼굴 엄청 부으면 없어졌다가 다시 돌아와???
•••답글
익인9
ㅇㅇ 나 쌍커풀 되게 잘 풀려 근데 시간 지나면 돌아옴
•••
익인11
웅 똑같음
•••
익인12
응 풀렸다가 다시 돌아오기도 하고 어떤 경우는 더 진하게 생길때도 있음
•••
1개월 전
익인8
돌아오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는 이러다 풀렸는데....하 근데 약간 간당간당할때였어 찜질부터 얼른해봐!!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붓기 잘 빼면 돌아올걸 난 눈 자주 부어서 그러다 두겹됨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 울보탱이라 자주 우는데 쌍커풀 아직 멀쩡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나 윗라인으로 잡혀서 일주일동안 안돌아와서 죽고싶어 손으로 잡아야 돌아옴 ㅠㅠ 힘아리가없어 라인에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돌아옴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8
헐 쌍수도 부으면 풀려?.. 나 아침에 자주 풀려서 쌍수생각했는데..
•••답글
익인17
쌍수 했을때 눈 부어서 풀린다는게 진짜 라인이 없어진다는게 아니라 더 높아지거나 달라지거나 그런더
•••
1개월 전
익인19
나 이렇게 됐었어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0
ㅇㅇㅇ안 풀려 걱정말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나 술먹고 울때마다 맨날 이렇게 n년째 붓는데 찜질하면 바로 돌아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456 06.21 23:22 46442 52
얘들아 나 삼성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406 06.21 18:56 40915 46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300 1:43 16536 14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325 5:53 10100 0
야구 야없날 출석체크 한번 하고 가실게여84 06.21 21:25 2350 0
43792530 전용 차고지 있으면 좋겠다 10:31 1 0
43792529 mbti 이제 그만 남발할 때도 되지 않았나.... 10:31 1 0
43792528 경계가 뚜렷한,, 10:31 1 0
43792527 이성 사랑방 전애인 집근처에 갈일이 있는데 혹시 마주칠까봐 무서움.. 10:31 1 0
43792524 인스타 스토리 알림 뭐지...? 오류인가 10:31 2 0
43792523 오 철도경찰은 첨 본다..신기.. 10:31 3 0
43792522 주변에 entp가 그렇게 없더라 10:30 4 0
43792521 컴활 뭐 외울 거 많아? 10:30 4 0
43792520 친구 누나가 자꾸 인별 염탐해1 10:30 13 0
43792519 아 누가 엄마 차 밑에 자꾸 고양이 밥 줘 10:30 5 0
43792518 인터넷으로 샌들샀는데..닥터 마틴 짭 같은가?1 10:30 8 0
43792517 화면 잠금 안하고 잤어ㅋㅋㅋㅋㅋㅋ.. 10:30 4 0
43792516 주식/국내주식 흠아..언제오를 예정이니...? 10:30 6 0
43792515 살쪄서 바지 안맞는거 볼사람 ㅠㅠㅋㅋㅋㅋ401 10:30 26 0
43792514 친구한테 서운해서 마음이 너무 아파ㅠㅠ어떻게해야하지 10:30 11 0
43792513 면접볼 때 작은 링귀걸이 에바지? 10:30 8 0
43792512 너네 주변에서 어떤 mbti를 제일 많이 봤어?1 10:30 7 0
43792511 아 레깅스 사는거 너무 과소빈가... 10:30 3 0
43792509 나 지금 4000칼로리 정도 먹음 10:30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0:28 ~ 6/22 1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0:28 ~ 6/22 1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수지 인스타에 AI같은 댓글 다는 디올 공식 계정 38
수지는 디올 뮤즈임영혼없는 번역체로 열심히 댓글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