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284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5년 전 (2021/5/2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번 수능 준비 하는거면 진짜 열심히 노력 하지않는 이상 불가능이라고 봄… 어디까지 생각하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앙대 가고싶다 호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될사람은 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 보면 알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긴 되더라 나 머리 개나빴는데 인서울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디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노베는불가능 고3이면 재수까지보고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살인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베가 어느정도 노벤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노베..겉으로는 대충 다 알고있는데 파고 들어가면 하나도 모르고 질문해도 답 못하고 이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불가능하다고 생각해 문관지 이관지는 모르겠지만 과목 하나올리려고 재수하는 애들이 훨씬많아서,.. 올해는 그런 개념들 꽉 잡고 내년수능준비하는게좋을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근데 수능은 아니구 편입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 수능인줄알았어 편입은 또 달라서 잘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편입이여도ㅜㅜ중앙대는 오지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오바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노력해서 안될건없지..해봐야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가 지금 학원수업도 못따라가가지고 완전 쌩기초부터 가르치는 과외로 바꿨는데 이게 잘한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엉 잘한거라고봐 자기한테맞는것부터시작해서 차근차근 올려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피터지게 하면 가능함 된사람본적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터지게..맨날 10시간 넘게하고ㅠㅠ그래야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양보단 질이긴한데 모르는내용이많아서 시간에 더 치울칠 수밖에 없겠다 ㅜㅜㅜ! 학원가서 하면 10시간은 껌이야!! 독재학원이나 재종가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재종 다니는데 거기는 그냥 수업 끝나면 바로 집가고 이래서 원래 학원에서 공부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자습시간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완전 대형학원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에게
내가 독재랑 재종 둘다 다녀봤는데 재종 7시까지가서 자습한다음에 오후수업하고 그거끝나고 11시까지 공부 했거덩 나도 청솔학원 대형학원 다녔는데 학원마다 다른가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ㄹㅇ 속물임 돈 없어보이는 집안이면 호감도 안감
9:44 l 조회 1
턱쪽에 살은 어떻게 없애?
9:44 l 조회 1
쏠탑투 30주 산거 마니 산거임??
9:44 l 조회 2
네이버는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9:44 l 조회 2
애인 핸드폰 홈화면이 커플사진이면 티 내는거라 생각함?
9:43 l 조회 8
근로장려금 절반으로 깎여서 들어옴 ;;;
9:43 l 조회 8
미장 왜이래1
9:43 l 조회 11
아침에 사무실에서 베이글 먹는거.. 어때 .. 병로니..1
9:43 l 조회 8
친척 결혼식 때 입으려고 하는데 혹시 목부분 과해 보여? 봐줄 사람!
9:43 l 조회 6
차에서나 길에서나 노래 소리 크게 켜고 다니는 사람들은1
9:43 l 조회 6
삼전평단 358이다 ㅋ
9:43 l 조회 3
아싸 근로장려금
9:43 l 조회 10
하닉 떨어지는데1
9:43 l 조회 17
사원들도 개인실 주세요
9:43 l 조회 5
급여명세서 카톡으로 보내주는 경우 감사하다고 답장 해?3
9:42 l 조회 13
축구 어떻게 될거 같아??
9:42 l 조회 2
내가 세상 쓸데없는 금수저 걱정을 하고있었구나 ...3
9:42 l 조회 13
상사가 주식 추천해줘서 샀었는데 8만원 잃음 ..ㅋ3
9:42 l 조회 15
기업은행 우리은행 중에 머가 더 쓰기 편해??
9:42 l 조회 3
해외익인데 축구 어디서 봐?ㅠㅠ2
9: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