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13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9
이 글은 5년 전 (2021/5/22) 게시물이에요
다 .. 사다리로 해? 

막 40층 넘는 아파트도 있던데 

생각해보니까 엘베도 한계가 있을텐데 

그럼 진짜 다 사다리로 올라가..? 

진짜...? 진짜 ....?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화물용 엘리베이터 같은거 있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41층살때 엘베로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물용 사다리로 안되면 엘베로 올라가서 자기들이 옮기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엘베로 하징 이사하는 날짜 미리 관리실에 얘기해가지고 그 날 엘베 시간 정해서 쓴다고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궁금한게 생겼는데 이사차가 높자나 그럼 지하로 못가지 않아? 요즘은 높나..? 아님 1층에서 옮기는거야...? ㅋㅋㅋ큐ㅠㅠㅠ 내가 저층만 살아봐서 .. 갑자기 너무 궁금해졋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아파트는 택배차 이사차만 지상으로 다녀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직원들 일 ㄹㅇ 개빡시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엘리베이터가 여러개여서 그 중 하나 엘리베이터로 옮긴당 근데 이사하기 전에 미리 경비실한테 말해두면 긁히지 말라고 엘리베이터 보호하는 천..?같은거로 감싸놓는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고층인 아파트는 창문이 거의다 작아서 아무리 저층이라고 해도 사다리차 사용 못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엘베!! 화물용 엘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엘베로 다님 ㅠㅠ!! 우리 아파트는 사다리 사용 못ㅎ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옴멤메 다들 고마워 우리 아파트는 높은 차 지하에 못들어오고 18층이 최대라 엄마랑 얘기하다 갑자기 귱금해서 ㅋㅋㅋㅋㅋㅋ 물어봐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엘베 하나 돈주고 독점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다리 아예 사용 못하고 60층인데 화물용 엘베가 있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ㄹㅇ 그런거 신경 안쓰고 사나봐 60층도 사람이 살 수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40층도 놀랐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6층인데 엘베로 옮겼어 4개 라인 있어서 엘베 두개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엘베이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5층 살때 엘베 하나얐는대도 엘베이사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층이었는데도 너무 높아서 위험하다고 엘베로 옮겼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엘베로 -38층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시간은 좀 걸림 ...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층아파트는 거의 다 화물엘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20층인데 아예 사다리차가 단지 내에 못들어와서...엘리베이터로만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부수고 안에서 조립하면 어케 다 옮겨지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대박 !!!!!!!!! 화물용 엘베 생각도 못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물용 엘베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7층 엘베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나두 이거 궁금했는데 화물용 엘베가 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화물용 엘베 있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는 엘베 2개라 하나는 이사용으로 고정해두고 나머지 하나만 주민들 쓰게 함
화물용 엘베는 딱히 없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2층 사는데 다 엘베로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엘베 2개라서 하나는 이사용으로 고정해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마 전 신축 아파트 입주 했는데 엘베 자체도 크고 현관문도 크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1층인데 엘베로 다 옮겼어 옮길때 관리사무소에 요금 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조건 엘베로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20층인데 엘베루 함 그분들은 이사를 한 두번 해본 것도 아니고 전문적으로 하시는 일이다보니까 능수능란하게 쌱샥 하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우... 엘베로 옮기는 것도 진짜 고생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상복합이면 사다리 못 올라감..... 엘베로 하나하나 이동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엘베로! 우린 화물용 엘베는 없고 그냥 일반 엘베 2대인데 이사할땐 하나는 이사용으로 고정시켜놓고 하나는 주민들용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다들 ... 나도 고층 가고싶다 -3층 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 주상복합이라 46층인데 3층이라도 사다리 못쓰고 다 화물용엘베로해. 이사용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화물 엘베로 했어!!! 비상계단쪽에 있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옛날에 22층살땐 사다리차로 했는데 사촌동생네 32층 사는데 엘베로 했다도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돈 많이 들겠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창문 열고 자?
6:18 l 조회 1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
6:16 l 조회 8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
6:16 l 조회 10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5
6:14 l 조회 45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13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7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35
휴학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ㅜㅜ
6:11 l 조회 7
해외 나랑 안맞는데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6:10 l 조회 47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10
남친 나 만나는동안 20키로 쪘는데 정떨어지면 안사랑하는거야? 3
6:07 l 조회 17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6:06 l 조회 59
한달만에 2키로가 찜...1
6:05 l 조회 33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3
6:05 l 조회 30
내가 얘 뺨때리면 쌍방 접수됌?
6:04 l 조회 17
오늘 여행 가서 6시까지 출발해야되는데 남친 또 30분 늦는다네
6:04 l 조회 15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1
5:58 l 조회 116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8
5:55 l 조회 97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8
5:54 l 조회 201
방사선사는 여초야 남초야1
5:5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