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13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9
이 글은 5년 전 (2021/5/22) 게시물이에요
다 .. 사다리로 해? 

막 40층 넘는 아파트도 있던데 

생각해보니까 엘베도 한계가 있을텐데 

그럼 진짜 다 사다리로 올라가..? 

진짜...? 진짜 ....?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화물용 엘리베이터 같은거 있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41층살때 엘베로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물용 사다리로 안되면 엘베로 올라가서 자기들이 옮기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엘베로 하징 이사하는 날짜 미리 관리실에 얘기해가지고 그 날 엘베 시간 정해서 쓴다고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궁금한게 생겼는데 이사차가 높자나 그럼 지하로 못가지 않아? 요즘은 높나..? 아님 1층에서 옮기는거야...? ㅋㅋㅋ큐ㅠㅠㅠ 내가 저층만 살아봐서 .. 갑자기 너무 궁금해졋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아파트는 택배차 이사차만 지상으로 다녀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직원들 일 ㄹㅇ 개빡시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엘리베이터가 여러개여서 그 중 하나 엘리베이터로 옮긴당 근데 이사하기 전에 미리 경비실한테 말해두면 긁히지 말라고 엘리베이터 보호하는 천..?같은거로 감싸놓는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고층인 아파트는 창문이 거의다 작아서 아무리 저층이라고 해도 사다리차 사용 못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엘베!! 화물용 엘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엘베로 다님 ㅠㅠ!! 우리 아파트는 사다리 사용 못ㅎ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옴멤메 다들 고마워 우리 아파트는 높은 차 지하에 못들어오고 18층이 최대라 엄마랑 얘기하다 갑자기 귱금해서 ㅋㅋㅋㅋㅋㅋ 물어봐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엘베 하나 돈주고 독점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다리 아예 사용 못하고 60층인데 화물용 엘베가 있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ㄹㅇ 그런거 신경 안쓰고 사나봐 60층도 사람이 살 수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40층도 놀랐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6층인데 엘베로 옮겼어 4개 라인 있어서 엘베 두개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엘베이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5층 살때 엘베 하나얐는대도 엘베이사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층이었는데도 너무 높아서 위험하다고 엘베로 옮겼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엘베로 -38층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시간은 좀 걸림 ...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층아파트는 거의 다 화물엘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20층인데 아예 사다리차가 단지 내에 못들어와서...엘리베이터로만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부수고 안에서 조립하면 어케 다 옮겨지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대박 !!!!!!!!! 화물용 엘베 생각도 못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물용 엘베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7층 엘베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나두 이거 궁금했는데 화물용 엘베가 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화물용 엘베 있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는 엘베 2개라 하나는 이사용으로 고정해두고 나머지 하나만 주민들 쓰게 함
화물용 엘베는 딱히 없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2층 사는데 다 엘베로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엘베 2개라서 하나는 이사용으로 고정해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마 전 신축 아파트 입주 했는데 엘베 자체도 크고 현관문도 크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1층인데 엘베로 다 옮겼어 옮길때 관리사무소에 요금 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조건 엘베로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20층인데 엘베루 함 그분들은 이사를 한 두번 해본 것도 아니고 전문적으로 하시는 일이다보니까 능수능란하게 쌱샥 하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우... 엘베로 옮기는 것도 진짜 고생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상복합이면 사다리 못 올라감..... 엘베로 하나하나 이동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엘베로! 우린 화물용 엘베는 없고 그냥 일반 엘베 2대인데 이사할땐 하나는 이사용으로 고정시켜놓고 하나는 주민들용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다들 ... 나도 고층 가고싶다 -3층 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 주상복합이라 46층인데 3층이라도 사다리 못쓰고 다 화물용엘베로해. 이사용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화물 엘베로 했어!!! 비상계단쪽에 있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옛날에 22층살땐 사다리차로 했는데 사촌동생네 32층 사는데 엘베로 했다도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돈 많이 들겠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량제 쓰레기 때메 미치겠다...
2:39 l 조회 3
너무 연애하고 싶은데 못 해
2:38 l 조회 4
팀장님 좋아해서 잠이안옴
2:38 l 조회 3
나처럼 제로음료 싫어하는 사람있음?
2:38 l 조회 2
헬스장 pt 상담 받을 건데
2:38 l 조회 2
눈낮추고 취업하는게 맞을까?
2:38 l 조회 4
웰라쥬 크림 써본익들 있닝
2:35 l 조회 8
질 좋고 가성비 좋은 옷 어디서 찾는 게 조을까1
2:35 l 조회 16
근데 이제 러브버그 징그럽지도 않고 그냥 2
2:34 l 조회 23
아 러브버그 수원에도 생겼네..1
2:33 l 조회 14
썸남이 대기업 증권사 다니는데 연봉엄청 벌겠지.. 1
2:31 l 조회 30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6
2:31 l 조회 71
보통 헬스장 한달에 얼마정도 하면 괜찮은거야? 4
2:31 l 조회 32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10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2
2:30 l 조회 23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2
2:30 l 조회 100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11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5
2:30 l 조회 26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5
2:29 l 조회 24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