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16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8
이 글은 5년 전 (2021/5/23) 게시물이에요
노래 엄청 잘 하지 이거ㅋㅋㅋㅋㅋㅋㅋ못 하는데 ㄹㅇ 악기 배우면 다 엄청 잘 하고 운동 배우면 다 엄청 잘 하나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짝 공대생-수학 잘해? 묻는 기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 못하는데 어떻게 연습생 뽑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 못해도 끼나 외모 보고 캐스팅 해서 트레이닝 시키지! 실제로 음치였다가 트레이닝 받고 노래 잘하는 가수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옹... 그렇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끼가 있으면 뽑더라
대부분은 실력은 키울 수 있다고 보니까(메보급까진 아니어도 1인분까지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장 노래못하는 아이돌들듀 많자낭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메보였어서 네! 잘해요! 하는데 춤 얘기 나오면 조용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ㅎ헐 메보 멋잇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걍 노래 잘하는 리본돼지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잘해야되는거 아녀....? 가수할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력을 쌓기 전에 나왔으면 상관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맞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해야하는게 맞는데 현실적으로는 ... 그렇지않은경우도 많지 ..ㅁ7ㅁ8 슬픈현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습생 기간동안 실력이 늘었을 거라 생각해서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영과 준비했다해도 연기잘해?이럼..못하니까 못갔겠쥬??학생이면 공부 다 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노래 한소절도못하면 걍 노래 안 시켜 다른 춤이나 랩을 기깔나게해서 회사가 절대못버리면 데뷔시키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한거 아닌가.......?? 연습생은 가수준비생이니까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뭘로 들어갔어? 이러면 춤이라고 얘기하면 한번 춰봐.ᐟ 하는거ㅋㅋㅋㅋㅋ뭐든 일단 시키고볼라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춤 잘 추냐고 먼저 물어보던데... 실음과 보컬인데 자꾸 춤 잘추냐면... 기어들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악기 배운다고 다 잘하는건 아니지만 오케스트라 연습생이 됐다고 하면 잘하니까 뽑혔을거라 생각하지 않을까..?
약간 예시가 잘못된것같긴한데 무슨느낌인진 알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그러네 데뷔를 해도 말 나오는 경우들 종종 봤는데 데뷔를 안 한 연습생은 더 그럴 확률이 높겠다
왜 연습생은 잘 할 거라고 생각했을까 싶을 정도로 당연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데뷔한 애들 봐도 각자 포지션이 있고 노래는 여전히 부족한 애들도 많던데 그만큼 다른 포지션이 막강하니 데뷔한거라 생각하지만 연생 했다면 무조건 노래 잘한다고 생각하긴 하더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ㅜㅜㅜ난 리액션해주고 싶은데 할말없어서 오 노래 잘부르겠당!! 이런다ㅋㅋ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구냥 학원가서 배운 그런거 아니고 뽑힌거잖아 재능있어서 뽑힌거라고 생각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에 대한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으니까 잘하냐고 물어보는거겠지 뭐..
완전 쌩뚱 맞은걸 물어본것도 아닌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연한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 뭐 연생이었어도 노래 실력 없을 수도 있긴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물어보는게 당연한거 아녀? 왜 본문 글쓴이는 슬퍼하는거야? 그럼 연습생했다는 사람한테 갑자기 “너 마라탕 좋아하니?” 라고 물어보면 그거야 말로 무례한거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 못 하면 그냥 지나가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지나가라고 하지말고 왜 저런 질문을 받는게 당황스러운건지 설명 해주면 안돼? 시비걸려는게 아니라 진짜 궁금해서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미대생이고 학창시절에 미술학원 다닌다하면 사람들이 다 “오 그럼 그림 얼마나 잘그려?” 이런 식으로 물어봤었거든 이거랑 비슷한 상황인겅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배우는 입장이긴 하지만 나름 뽑혀서 연습생 된거니까 그런 질문 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악기 배우고 운동 배우는 것보단
악기, 운동으로 직업을 정하고 준비했었던 정도랑 비슷한 거 아닐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ㅋㅋㅋㅋ취미가 아니라 직업준비아녀? 애초에 노래부르는 "직업"을 준비했는데 노래를 못하는게 말이 안되는것같음..댄서를 준비하거나 예능인을 준비했으면 몰라도.... 현대무용 전공할려고 준비했었는데 춤은 못춰요, 바이올린 전공하려고 했는데 악보를 못읽어요랑 뭐가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물어볼게 그거밖에 없음 뭐 내가 연습생 어케 돌아가는건지도 모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의상 물어보는 거 아닐까....?
그리고 연습생 준비했다면 당연히 물어볼 수 있는 질문 같은데! 아이돌 꿈꾸는 사람이 노래 못하는 게 당연한 거 아니건 아니잖아... 지금 아이돌 중에도 노래 못하면 욕먹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구냥 스몰토크 느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태어난거에 감사함을 느낀적이없어...
3:10 l 조회 1
애인이 너무 좋다
3:10 l 조회 1
아닠ㅋㅋㅋ 내 친구 종강하고 두달 동안만 내 자취방에서 살기로 했는데
3:09 l 조회 7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
3:07 l 조회 24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1
3:07 l 조회 11
28살 주변인 출신대학별 취업 현황
3:07 l 조회 7
겁나 잘 사는 집안 여자는 남자 볼 때 집안은 기본이겠지
3:07 l 조회 5
스레드 학벌세탁 막 얘기나오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1
3:06 l 조회 13
연극배우나 배우들 기 진짜 센듯
3:06 l 조회 8
불닭땡겨 매운게ㅠㅠ
3:06 l 조회 2
여드름 연고 추천 해주라
3:05 l 조회 6
이런 신발 유행타나?1
3:05 l 조회 23
누가 나를 질투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5
3:05 l 조회 23
살려줘 3일째 똥 못싸는중 이제 4일차 된거네
3:04 l 조회 3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5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1
3:03 l 조회 16
키캡 유행 지났어?? 1
3:03 l 조회 6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4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
3:02 l 조회 25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