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33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6
이 글은 5년 전 (2021/5/24) 게시물이에요
문제는 일주일 뒤 계약 만료임 일처리도 다 안하고 연차 내신겨 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안나옴
대표 사진
익인1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그럼 일주일 쉬고 바로 퇴사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심지어 연차내는걸 금요일 오후 늦게 하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처리는 다 하고 내시지ㅠ 우리도 나가기 전에 연차 몰아서 쓰는 사람 많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다 예상하지 않아? 우리도 대부분 그러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쓰면 돈으로 주거든 근데 며칠전에도 안쓰면 돈으로 주는거냐고 물어봤고 쓸 계획 없다고해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규직 전환될 희망줬던거야? 희망줘놓고 안된거면 일부러 쓴걸수도
아님 나쁜 새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전환 안되는 단기 계약직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하면서 불만 많았나보다 그러고간거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규 전환 안될것같아서 그냥 날렸구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뽑을때 전환 안되는 계약직이라고 공공내고 뽑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에서 결재해줬으니 참 머라할 수도 없곸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퇴사할때 연차 다 쓰고 퇴사하는 사람 많아.. 일 다른사람이 떠맡게되서 그런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차 다 쓴건 당연한거지만 미리 고지해주던가 맡은 일은 다 끝내야지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인턴할때 그랬는디ㅋㅋㅋ 쓸 생각 없었는데 인사팀에서 인턴기간 끝나기전에 다쓰라고해서... 화요일 퇴사였는디 그 전주 수목금 쭉 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차 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일처리 다 안하고 쓴게 포인트인뎅.. 본인이 맡았던 일은 다 처리했어야지 저게 뭐야ㅠㅠ 남들만 힘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쓸 계획 없다면서 갑자기 저러면 민폐지 회사가 별로든 아니든 책임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아무리 계약직이라지만 책임감 없다고 생각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어지간히 회사가 별로였나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아무리 타업계로 가도 고지없이 이렇게는 안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ㅜㅜㅜ 그런가 대학생이라 중간고사 볼때도 배려 해줬고 그런뎅 이번에 기말이랑 과제 겹친다고 힘들다고 해서 중간중간 공부할 수 있게 배려도 해줬는뎁...이제 대학생 안뽑을 거 같어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두 할 일은 다 하고 가야지,,,,같이 일하는 사람 빙의하면 빡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책임감 없다... 저런 사람은 이런 기록 평생 남았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나도 이번주에끝나는 계약직인데 너무했다 ㅋㅋㅋㅋ무슨 일주일이낰ㅋㅋㅋㅋ 깡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엿먹으라고 일부러 그런건가 다른의미로 대단하다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회사 별로면 생각 없이 굴어도 됨? 그래도 괜찮은 회사라도 멍청하게 구는 애들 겁나 많음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쌰갈 왜9시간 안읽씹인건데!!
0:09 l 조회 1
남친이랑 운전연습하면 많이 싸워?
0:09 l 조회 1
너희들은 사람의 정치성향은 변할수 있다고 생각해?
0:09 l 조회 1
운동없이 한달사이에 5kg 빠졌는데
0:09 l 조회 1
교도소에서 범죄자를 매달 1300명씩 밖으로 내보낸다네
0:09 l 조회 3
난 아시안 피부색 논란 아직도 이해안감
0:09 l 조회 2
25살 돈 모은거 평가좀
0:09 l 조회 4
개열받는데 내 톡엔 답장 안 하고
0:08 l 조회 3
1994년 인디 빠른 년생이면 33살 아니야?
0:08 l 조회 6
미래적금 총급여 3600이
0:08 l 조회 10
미장도 양극화구나1
0:07 l 조회 16
김고은 메이크업 여름뮤트
0:07 l 조회 23
난 진짜 살면서 시기질투를 느껴본적이 없는거같음 3
0:07 l 조회 11
기관에서 나보고 팀장으로 승진하라는데 책임감 때문에 부담스러운게 이상한거임?
0:07 l 조회 7
전남친이나 전썸남한테 청첩장 연락오면 가?? 2
0:07 l 조회 9
연태여행가본사람??1
0:07 l 조회 5
난 하닉 못 샀으니까 쏠탑투라도 사야지..
0:07 l 조회 15
집 잘사는 애인 하닉으로 몇억 땡겨서 열등감 오짐
0:07 l 조회 28
분명 하닉 180에 고점 무섭다고 단타로 시작해놓고
0:06 l 조회 26
사친이 호감 있는것 같으면 어떡해?2
0:0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