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데 나는 어릴때부터 다른 사람에 대한 관심 없었고 파워 istp 라서 질투심도 없고 그냥 내 할 일이나 열심히 하며 살아가자 이렇게 살았는데 애인이 나처럼 평온한 사람 처음 봤대 나도 물론 인생의 굴곡이 있었는데 경제적으로 정말 힘든 시기도 있었고 등등 근데 결국은 다 잘 될거다 이렇게 생각하는 편이라서 나보다 예쁜 사람 더 잘난 사람 봐도 그냥 아무 생각 안들고 애인이 일부러 질투심 유발하려는거같은데 정말 아무 생각 안들어 근데 이것때문에 애인이랑 자주 싸워 애인이 사친 만나도 아무 생각 안들거든 근데 애인은 그게 싫나봐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