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83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5년 전 (2021/5/27) 게시물이에요
굿노트로 공부하는거 유투브에서 보고 

아이패드 사고싶다 해서 아이패드 사서 굿노트도 깔고 

크리에이터도 깔고 책도샀는데 

현실은 웨이브 티빙 유투브만 봄ㅋㅋㅋ 

 

갤럭시 쓰고있는데 간지난다고 에어팟삼ㅋㅋㅋ 

 

아이패드 에어팟까지 사다보니... 

연동때문에 핸드폰도 아이폰으로 바꿈 

그리고 애플워치도 삼! 

 

회사에서 하루종일 컴퓨터 보고있어서 

집에선 컴퓨터 쳐다도 안보는데 

노트북 사고싶음... 

 

물론 갤럭시 썼을때도 갤럭시핏 사고 

워치액티브 살..뻔함ㅋㅋㅋㅋㅋ 

 

그래도 애플워치 에어팟 잘쓰니까 됐다..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뭐시여... 내글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나마 아이패드도 요즘 땅끄부부 보면서 운동해서 그것도 잘쓰니까 됐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역시... 저 정도는 아니어도 내 본진이 쓰는 전자기기 따라서 사다보니 어느샌가 수집하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전회사 퇴직금 애플제품 사는데에 다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안 그래야지 하는데 좋은 거 나오고 또 사람들이 좋다고 하면 귀가 팔랑거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트북도 사고싶은데 남자친구가 필사적으로 말리고있어 아이패드까진 그렇다쳐도 노트북은 먼지만쌓일거라고 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만에 한국가는데 한국가면 뭐 먹을지 추천해주라!
6:47 l 조회 4
이태원 클럽 후기1
6:47 l 조회 4
익들은 파데 쿠션 매일 하고 다녀??
6:45 l 조회 2
코끝묶는거 성형 보통 얼마야?
6:44 l 조회 2
춥다1
6:43 l 조회 8
누가 계속 말투 따라 한다고 생각하면 웃기네
6:42 l 조회 8
두통이 새벽마다 너무 심해7
6:41 l 조회 16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1
6:40 l 조회 32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2
6:39 l 조회 14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7
6:34 l 조회 91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6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2
6:29 l 조회 28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14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7
6:29 l 조회 38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1
6:24 l 조회 44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2
6:23 l 조회 34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3
6:19 l 조회 21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5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10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2
6:1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