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중반에 미드라이너가 나와서 포인트를 좀 빼줬으면 진짜 어떨지 모르는거였는데 포인트 비중 제일 높은 미드가 거의 마지막에 다 나와서 포인트 경쟁에서 불리해진게 컸던것같음... 스크림 볼 때마다 보는 내가 마음이 불편해서 자꾸 중간에 나오게됨...| 이 글은 5년 전 (2021/5/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중반에 미드라이너가 나와서 포인트를 좀 빼줬으면 진짜 어떨지 모르는거였는데 포인트 비중 제일 높은 미드가 거의 마지막에 다 나와서 포인트 경쟁에서 불리해진게 컸던것같음... 스크림 볼 때마다 보는 내가 마음이 불편해서 자꾸 중간에 나오게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