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보면 어떤 사람은 붉은색이고 어떤 사람은 흰탕인데 난 암것도 모르고 걍 시켜서 백탕왔어.. 처음 시켜먹는거고 3단계로 했는데 하나도 안맵고, 맛없더라.. 뭐지..?? 내 입맛에 그냥 안맞는건가
| 이 글은 5년 전 (2021/5/27) 게시물이에요 |
|
리뷰보면 어떤 사람은 붉은색이고 어떤 사람은 흰탕인데 난 암것도 모르고 걍 시켜서 백탕왔어.. 처음 시켜먹는거고 3단계로 했는데 하나도 안맵고, 맛없더라.. 뭐지..?? 내 입맛에 그냥 안맞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