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9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2년 전 (2013/8/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리바이 특유의 칼 쥐는 법 볼 때 마다 ㅎㅇㅎㅇ 


원작 공식 설정으로 다른 사람들은 다 미카사처럼 양손 다 검지,중지 끼고 앞으로 쥐는데

병장님은 한 손은 정상적으로 

한 손은 계지,약지 끼고 거꾸로 쥠.


난 리바이 특징 중에 칼 특이하게 쥐는게 제일 좋음 | 인스티즈

 

바로 요렇게. 

요게 또 병장님의 간지폭발 포인트인데 애니팀은 그리기 힘드셨는지 

지금까지 딱 한 장면인가 두 장면 빼고는 이거 안 그려주더라 

흡....ㅜㅜㅜㅜㅜ 


저게 회전하면서 거인을 썰기는 좋으나 조작하기는 어렵다는듯.   

대표 사진
닝겐1
헉헉.. 헤쵸.. 저도 썰어주세요.. 헉헉
1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장님은 어쩜 그렇게 하나같이 내 마음을 심쿵하게 하는지 그러니까 외쳐야지, 리바이 워더
12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마자ㅠㅠ완전 내남자
12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ㅠㅠㅠㅠㅠ거꾸로쥐는거 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쬲ㅠㅠㅠㅠ난 컵잡는거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아 병장님 손버릇 너무 좋아ㅠㅠㅠㅠㅠ섹시해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근데 거꾸로쥐는거 다른애들도 하더라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진짜? 원작에서? 난 원작 보는데 왜 못 보고 지나쳤지?
1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1
9:50 l 조회 24
드림 🏐 모닝 댓망28
9:15 l 조회 38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2:23 l 조회 81
나 좀 기대해도 됨?1
06.25 21:56 l 조회 77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59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21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94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6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8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7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6
06.23 18:27 l 조회 335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75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130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7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54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8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2
06.22 21:41 l 조회 239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