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480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2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너무 그러고 싶은데... 그래야지 나중에 후회라도 안 할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매달렸어...? 미안해 나도 좀 매달려보고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도 만나고 싶은데 절대 만나기 싫대... 그렇다고 마냥 앞에서 기다릴 수도 없는 노릇이고... 야간 일해서 내가 출근 할 때 퇴근 하고 나 퇴근하고 한참 뒤에 출근하고 그러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도 그래볼까... 근데 이제 또 아무사이도 아닌데 내가 감히 나와달라고 할 수 있는 위치가 되기나 할까 싶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한달동안 매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첫연애여서 매달리는 것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 좀 알려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문자, 전화로 기회달라고 다시한번만 생각해봐달라고 오늘은 마음 안 변햇냐 이런식으로 물어봄... 남자가 그만하라고 해도 죽을만큼 매달림 ㅠ 읽씹 당해도 계속 문자 보냈는데 삼주 정도 지나서 시간되면 전화달라고 해서 했는데 남자가 완전히 마음정리 끝냈더라곸ㅋㅋㅋ 또 반복이었음 난.. 지독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ㅎ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너무 매달리고 싶은데 너무 날 싫어할까봐서 겁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생각하기엔 딱 3번 정도까진 괜찮거든? 그 이상은 구질구질하게 매달리지마 나 흑역사 돼서 진심으로 후회 중 ^^... 나는 장문으로 계속 붙잡고 울고불고 헤어지자는 애한테 계속 가지 말라면서 안기고 연락 끊겼을 때도 문자랑 전화로 붙잡고 줄 거 없는데 줄 거 있다고 붙잡고 ㅋㅋㅋ 그랬는데 ... 그냥 진심을 담아서 한 번 붙잡아보고 안 되면 그냥 두는 게 맞더라. 이렇게 해도 안 되는 게 있고 되는 게 있더라고 어차피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 일단 미련 없애는 걸 위해서라도 쓰니가 하고 싶은 거 다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엉 흑역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울고불고 길에서 무릎이라도 꿇겠다고 한적있는데 흑역사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나도 하루종일 매달렸는데 완전 흑역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루 종일은 어제 나도 매달려봤는데 겨우 이런 건 상관 없을 거 같아 그냥 나는 걔를 못 놓겠어서 나중에 후회라도 안 하려면 좀 매달려야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그날 하루종일 같이 있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가 여러번 헤붙하다 헤어졌는데 난 거의 매번 매달렸던거 같아
그래서 난 후회는 없어! 흑역사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도 너무 심하게 매달리는거 아니면 한번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근데 진짜 매달려서 다시 사귀게 되면 내가 무조건 을이되는거 같아
그리고 하루하루 불안 속에 사귀는 느낌이였어 결국 또 헤어지게되고..
이런 부분은 쓰니가 감안해야되는거 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흑역사 인정! ㅠㅠ 3번 잡고 멈춘게 다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러고 만나봐야
다시헤어지고
걍 끝..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나!!최근일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근데 한 번쯤은 매달릴만 해 ㅠ ㅋ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막 오지말라하는데 집 앞까지 마냥 찾아가는 것보다는 그래도 연락하고 그래도 꼭 한 번만 만나고 싶다 이런 얘기 좀 보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얘기는 사실 수십번도 넘게 보냈어... 근데 싫대 그냥 내가 오는 게 나는 걔 말을 들어주려고 가고 싶고 얼굴을 보고 싶은 건데 오면 내 얘기만 할 것 같아서 자기가 또 흔들릴 것 같아서 싫대... 나 어떡하지... 진짜 끝이면 어떡하지 익이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 진짜 구질구질하게 매달림 한 이틀 그렇게 매달려도 안 통하니까 포기하게되더라 후회는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진짜 잡을 생각 하지말고 후회옶게 할만큼 해보잔 생각으로 매달려봐
난 여잔데 고등학생때 사람 많은 패스트푸드점에서 교복입곸ㅋㅋㅋㅋㅋ무릎도 꿇어봄
오빠 집 찾아가서 무릎도 꿇어보고
가는데 알아내서 다 쫓아댕기고 그러다 다시 만났어
이건 고딩때 일이고 성인돼서 몇년 만난 애인한테 이별통보 받고 진짜 매달려서 또 다시 만나다가 또 차이니까 이젠 뭐 붙잡고 싶지도 않드라 할만큼 해봤다는 생각에.. 상대한테는 좀 미안한 말이지만 그쿔 당할 정도로 매달려보면 날 그쿔하고 우습게 보는 그 모습에 나도 맘정리가 됨. 난 매달리는거 아주 추천.
해볼만큼 해봐야 후회가 없음 대신 다시 만나고 싶은 생각이라면 매달리는거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시 만나고 싶으면 매달리지 말아야 할까... 만약 내가 매달리지 않아서 간당간당한 사이가 아예 끊겨버리면 어떡하지... 우선 꾹 참아볼까 어차피 돌려줄 물건도 있는데 정 안 되겠다 싶으면 얼굴 한 번 봐야겠다는 생각으로 물건 돌려주겠다고 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물건ㅋㅋㅋㅋㅋㅋ돌려주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없어보여 차라리 한번 만나자하지 물건 돌려준다는 핑계로 만나자고 하는거 진짜 정털리는 포인트임.... 그리고 상대가 너한테 마음이 있으면 니가 안매달려도 만나 매달려서 다시 만나게 된다면 그건 얼마 안갈거야 길어봐야 한두달? 물건은 상대가 꼭 달라고 하는거 아님 주지말고 웬만해선 택배 부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엉 근데 한 번 그런 경험하고 담부턴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한번 해봤어 하루만에 붙잡혔어 그러나 얼마 안가서 또 헤어짐 그래서 그다음부턴 안붙잡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거 나야 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어케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친구가 내 마음 괜찮아질 때까지 마음껏 하라고 해서 실컷 질척 대다가 마음 정리 돼서 이제 연락 그만하겠다고 고맙다구 했어ㅎㅎ 저렇게 헤어지다가 몇 년 뒤에 어쩌다가 만나서 술 한 잔 했는데 나중엔 자기가 후회했다고 하더랑ㅋㅋㅋㅋ 지금은 가끔 안부 묻는 친구 사이로 지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헐 3년전 글인뎈ㅋㅋㅋㅋ 답글 받을 줄 몰랐다.. 그 때 후회했다는 말 들었을 때 재회생각은 없엇어?? 어느정도 뒤에 후회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티 알림이 안 떠서 이제서야 답주네ㅠㅠ 미안ㅠㅠ 글쎄 그 뒤에 한 일 년 뒤쯤 만났구 그리고 그 친구가 부산으로 이사를 가서 부산 간 김에 잠깐 얼굴이나 보자하고 연락했는데 내 친구한테 듣기를 미련 아직도 있어 보인다구 하더라구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붕 재회 / 짧은 연애 재회는 어렵나ㅠ
21:23 l 조회 1
전애인과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애인3
21:17 l 조회 11
entp 썸남 연락텀 진짜 긴데 진심이 어떤걸까
21:16 l 조회 9
엔팁 만나보고싶다
21:14 l 조회 6
엣티제 헤어지자하고 언팔 안하는거 뭐야 ?
21:13 l 조회 5
헤어지고 아직 맞팔인데 둥이들은 스토리 봐?2
21:13 l 조회 10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5
21:09 l 조회 34
애인이 살이 너무 쪄서 …1
21:08 l 조회 22
여자든 남자든2
21:07 l 조회 18
나 entp estj 자석인가봄
21:06 l 조회 14
플러팅한건데 디스한거라고 착각해서 기분안조아 ㅜ 4
21:06 l 조회 57
원래 싸우고 며칠 연락 안 하는 커플 많아?
21:01 l 조회 10
잇팁 있니 4
20:59 l 조회 32
100일도 겨우 가던 내가 2년이라니...
20:58 l 조회 23
아놔 애인 회사사람이 릴스 공유하기 한거봤는데 뭐임6
20:58 l 조회 37
estj 애인4
20:58 l 조회 31
말 예쁘게 하는 남자 얼마나 있는거같아??5
20:57 l 조회 41
이거 마음 식은거지? 2
20:55 l 조회 28
여자가 진짜 예쁘고 애교 많으면 3
20:53 l 조회 73
예쁘다는 말 안해줘서 헤어지고싶음.. 15
20:52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