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애 약산성으로 유명한 메이크프렘꺼 쓰고 접촉성 피부염 샌겼는데… 약산성이 그거 빼고 좁쌀에는 좋은 거 같아서 포기 못하게써 ㅠㅠ… 닥터지꺼 도전해보고 싶은데 기존이 쓰던 알칼리성 폼클로 넘어가야되려나..
|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
|
최근애 약산성으로 유명한 메이크프렘꺼 쓰고 접촉성 피부염 샌겼는데… 약산성이 그거 빼고 좁쌀에는 좋은 거 같아서 포기 못하게써 ㅠㅠ… 닥터지꺼 도전해보고 싶은데 기존이 쓰던 알칼리성 폼클로 넘어가야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