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481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토익 rc는 공부 어떻게 하냐 ... | 인스티즈



lc는 그래도 400넘는데 rc가 망 ㅜㅜㅜ

문제집 계속 푸는걸로 RC300은 넘길 수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기본기를 다져야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문법 기초부터 해봐 단어도 외우고.. 양치기 해봤자 틀린 거 또 틀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ㅠㅠㅠㅠ 헐 고마워 10일동안 문법이랑 단어 조지고 셤치러 가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법 기초부터 해도 난 안되더라.. 단어만 주구장창 외워서 겨우 500점 받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안된다는거지 쓰니는 할수있어!! 나는 영어랑 안맞나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본인에게 맞는 방법이 잇나봐... 나는 단어 해커스 노랭이 3번 돌렸는데도 점수 저지경이랔ㅋㅋ 진짜 문법이 문제인가 싶더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인강들어서 400점 대에서 700점대로 올림.. 단어도 잘 모르는데도... 문법기초 잡는데 많이 도움됐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1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1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8:56 l 조회 1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4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3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4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
8:55 l 조회 3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4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5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2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4
8:54 l 조회 16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3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5
8:54 l 조회 11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2
8:53 l 조회 5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5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6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0
8:52 l 조회 37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39
오늘도 다들 파이팅!!2
8:5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