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59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최근 2주동안 카공으로 10시간씩 있어본 결과.. 다들 배고픈 시간대에 나가... 2~3시쯤이나 6~7시 사이에 항상 사람들이 우르르 빠지더라 

나는 그냥 거기서 케이크 먹거나 샌드위치 먹거나(주로 베이글이나 샌드위치나 가끔 카페에서 파는 메뉴중에 밥 있는데 그거 먹음) 하거든?? 아무도 안시켜먹어서 살짝 뻘쭘해 나만 테이블 위에 접시 있음......가끔 내가 시켜먹으면 냄새나서 민망하다가 갑자기 사람들 조금씩 빵 시키러 가고,,약간 피방에서 누가 라면 하나 주문하면 다 주문하는 것 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하튼 다들 배고픈 식사시간대에 카페 나가고 나 혼자만 뭐 시켜먹어서 민망하다...이 말...
대표 사진
익인1
아 이거 은근 공감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래서 나 맨날 샌드위치 베이글 이런거 먹다가 요즘 케이크로 돌렸거든 냄새 안나게 하려고?근데 너무 배거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케이크로는 배 안차지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배고파 근데 먹고 또 먹으면 그것도 나 혼자만 돌아댕기는거라 또 민망해서 그냥 참다가 한 7~8시쯤에 포기하고 집 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맨날 나만 뭐 먹어서 민망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냥 다들 다같이 뭐 먹으면 좋겠어....나 혼자만 냄새 퐇폴 풍겨서 살짝..뭐랄까 영화관에 외부음식 반입 가능하다고 거기서 짜장면 먹는 기분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빵은 후식이자나여,,!밥 먹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한데 그래도 진짜 두꺼운 샌드위치 이런거 있거든,,밥 먹고 다시 오는건가? 오늘 한 분은 나가서 밥먹고 다시 오시긴하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1
6:00 l 조회 25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9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6
5:57 l 조회 16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3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4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4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1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8
5:40 l 조회 21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7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52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5
5:35 l 조회 129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9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3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9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3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60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60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