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건건 감정 롤러코스터타는거 진짜 피곤해 그 감정을 지 혼자 감당하면 몰라 옆에 있는 사람한테 푸는건 진짜 최악 ㅋㅋㅋㅋ 그걸 옆사람한테 풀면 스트레스가 덜어지는게 아니라 그냥 열받는 사람이 두명 ^^!!!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사사건건 감정 롤러코스터타는거 진짜 피곤해 그 감정을 지 혼자 감당하면 몰라 옆에 있는 사람한테 푸는건 진짜 최악 ㅋㅋㅋㅋ 그걸 옆사람한테 풀면 스트레스가 덜어지는게 아니라 그냥 열받는 사람이 두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