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한번 갔다오면 절실하게 알게됨 나 외국에서 마트 직원분이 넘 늦게 계산해주길래 빨리 해달라고 그랬는데 그분이 나를 한번 보더니 본인은 이 속도가 좋다면서 계속 여유있게 바코드 찍고 있더라... 걍 한국인보다 두배 이상 느려...모든게 음식나오는 거도...입국 심사하는거도... 전부 느려....ㅜ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외국 한번 갔다오면 절실하게 알게됨 나 외국에서 마트 직원분이 넘 늦게 계산해주길래 빨리 해달라고 그랬는데 그분이 나를 한번 보더니 본인은 이 속도가 좋다면서 계속 여유있게 바코드 찍고 있더라... 걍 한국인보다 두배 이상 느려...모든게 음식나오는 거도...입국 심사하는거도... 전부 느려....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