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60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2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최선을 다해서 잘해줬고, 내가 지쳐서 헤어지자고 했어. 끝낼 때 상대가 미안하다고 엄청 울었어..연락 올 가능성 있을까
대표 사진
둥이1
난 내가 못해준 쪽인데 완전 있다고 봄... 헤어지고 나니까 걔가 잘해준 것 때문에 미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상대가 그런 마음 든다고 해도 염치 없다고 판단해서 연락 안 할 수도 있고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얼마나됐어?? 상대가 완전 거부회피형인데도 가능성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회피형이야 끝낼 때 회피하고 끝냈어 ㅎㅎ 나 한 달 내내 생각 났고 한 달 차에 연락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 반응은 어땠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무튼 ㅜㅜ 둥이가 최선을 다 했으면 상대는 백퍼센트 후회 할 거야! 그럴 수밖에 없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휴ㅠㅠ진짜 미련 없다고 생각해서 끝낸건데 그렇게 미웠었는데도 계속 보고싶고 그러네ㅠㅠ 고마워 둥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안오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휴ㅠ진짜 지칠대로 지치고 정도 있는대로 다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 아쉽고 그러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전남친 공포회피형에 회피형의 정석이었거든 연락은 안오고 프뮤 주구장창 바뀌고 얼마전에 인스타 좋아요는 누르더라^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이고야..그냥 연락을 하지..헤어진지 얼마나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6개월 됐어 그래서 이젠 나도 미련 없는데 얼마전에 좋아요 누르길래 어이가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제대로 후폭풍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냥 난 잘못누른거라고 생각하려고! 사귈때 날 좋아하는지도 모를 정도였으니까.. 너도 마음정리 잘했으면 좋겠다 시간이 약이야 정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백퍼올걸
내가 딱 그렇게 헤어지고 엄~~~청 후회하면서 연락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혹시나 연락 안온다 해도 후폭풍은 씨게 올거임... 차마 염치 없어서 연락 못할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 반응은 어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엄청 단호하게 다 거절했어 카톡문자도 읽씹하고 전화도 다 수신거부하더라고 원래 정말 다정하던 애가 그러니까 난 더 멍해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기가 먼저 차서 그런가 연락 안옴 그리고 나한테 몹쓸짓 많이해서 연락 안 오는게 나! 역대 최악의 ㅜㅜ나쁜놈이라서 아직도 무서움 연락 안 왔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머리로는 다시 안 만나는게 낫다는 거 아는데 계속 바라게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질때 나쁘게 헤어진거 아니면 연락 올 수도 있어!
나의 상황은 그놈이 히스테리부려서 정반대지만 연락 안왔으면 해.. 안 보고말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정말 솔직하게 난 안 해. 못해준 게 감정이 없어서면. 난 내가 차고 편안하고 안정적인 게 행복해서 한 번도 연락 안 했어. 내가 상대방 입장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연락왔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년을 만났는데 2
12:30 l 조회 16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18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4
12:02 l 조회 47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54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25
11:45 l 조회 187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5
11:41 l 조회 36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62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52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17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48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15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47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1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46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1
11:17 l 조회 29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1
11:16 l 조회 28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36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11:13 l 조회 483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8
11:11 l 조회 81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