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6417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반려동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본인표출
반려견 동반출근
200
5년 전
l
조회
51573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최고의 복지야👍🏻
52
46
52
1
2
익인106
악 귀여웡 ㅠㅠ 근데 애기도 출근은 싫은가봐 (시무룩)
5년 전
글쓴이
집에 혼자 있는것보단 나을거야😂
5년 전
익인107
와진짜 입사하고싶다..
5년 전
익인108
야 진짜 너무 부럽다... 와진짜...와.....
5년 전
익인109
와 쩜다 울 애기 가좌 ~~~~~~~,,~~~~~~~~~~~~~~ 누나가 쫌더 좋은 회사 들어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09
맨날 데리고 가고싶가 이생각 하는데 ..
5년 전
익인110
최고다
5년 전
익인111
워후 ㅠㅠㅠㅠ 애기
5년 전
익인112
와.. 최고의 직장이구마뉴
5년 전
익인113
홀 ㄱㅇㅇ
5년 전
익인115
대체 어쩐 직종이길래..?! 너무 신기하다
5년 전
익인116
헐 귀여워ㅜㅜ
5년 전
익인117
아 표정이 퇴근하고 싶은 사회인 같앜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119
세상 말도 안되는 복지다.. 증말 부러워 ㅠㅡㅠ 애기도 너무 귀여워.. 행복해라...
5년 전
익인120
와 진짜 그런 회사들이 있구나 찾아봐야겠어
5년 전
익인121
와 일하다가 수트레스 받아도 애기 얼굴보면 좀 풀리겠다 힐-링
5년 전
익인122
헉 ㅠㅠ 부럽다 연봉은 혹시 만족스럽게 받는편이야..!?? 나도 스타트업 엠디 관심있어서!!
5년 전
익인123
쓰나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 이쪽 분야 사람 봐서 반갑다 조언 들을 사람이 없어서ㅠ
나도 애견 쪽 중소기업 회사 마케팅에 들어가고 싶은데 그쪽 전공이 아니여도 괜찮을까??
5년 전
글쓴이
우웅!! 나는 실음과 전공인데 여태까지 애견관련쪽만 지원했어! 근데 애견쪽은 블랙회사들 많아서 잘 보고 지원하는게 좋을거야ㅠ
5년 전
익인123
헉 어떤 거 살펴보면 좋아?? 혹시 포토샵 할 줄 알아야 돼? 공고에 포토샵 얘기는 없는데 내가 할 줄 몰라서 ㅠ
5년 전
글쓴이
애초에 마케팅도 분야가 여러개인데 바이럴마케팅,쇼핑몰관리,컨텐츠 제작 이 세개만 보면 익인한테 완벽한 일당백을 시키겠다는 것 같오ㅜ
쇼핑몰관리는 보통 엠디가하고 컨텐츠 제작도 컨텐츠마케팅팀이 있고 바이럴케팅팀도 다 따로있을텐데 중소기업이라 그런건 알겠는데 연봉이 높은편아니면 추천안한다ㅜㅜ
내 첫 애견쪽 직장이 저런쪽이였는데 진자 헬이였오ㅜㅜㅜ
주말 격주근무있고 촬영보조까지 내가 도우고.. 엠디,마케팅일 내가 다 하는데 연봉도 쥐꼬리여써ㅜ뭔가 익인댓만 보면 막 엄청 괜찮아보이진 않아서ㅜㅜ
혹시 복지는 어때?
5년 전
익인123
복지는 안 나와있어 ㅠㅜ 잡 플래닛에 작년 12월 후기가 하나 있는데 거기선 사람은 좋고 강아지 좋아하면 일할 맛 나지만 체계가 전혀 안 잡혀있고 말이 중식 제공이지 김치 멸치에 점심시간도 없대 퇴근시간도 언제 갈지 모른대 ㅋㅋㅋ ㅋ
계약직(6개월) 이후에 정규직 전환도 가능하다는데 6개월이라 한 번 경험해볼까 싶었는데 쓰니 말 들으니까 지원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고객관리 및 구매 관리 업무, 홈페이지 관리도 있는데 똑같겠지,,? 애견쪽으로 가고는 싶은데 주변에 별로 없다 보니까 그런 것도 있었던 것 같아 ㅠㅠ
혹시 지금 회사는 만족하면서 다니는 중이야? 어떤 부분을 중요하게 보고 생각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까??
자꾸 질문하고 물어봐서 미안해ʚ̴̶̷̆ ̯ʚ̴̶̷̆ 길고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 너무너무 고마워 ෆ
5년 전
글쓴이
123에게
중식을 제공하는데 점심시간이 없다고?! 말도 안된다ㅠㅠㅠ 퇴근시간 미정인것도 최악이야ㅜㅜ
일단 나는 회사를 볼 때 비젼있는 회사인지 봐ㅜㅜ
인스타,자사몰사이트 보고 센스있게 만들어놨는지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경쟁력 있는지 보고 아마 애견쪽 중소기업이면 솔직히 일당백은 대부분일것같긴한데 나는 그냥 복지는 없더라도 퇴근시간 지켜지는지,사람 좋은지,기본적인것들만 일단 본다ㅜㅜ
연봉은 어느정도 생각해??
5년 전
익인123
글쓴이에게
점심시간은 바빠서 그렇고 퇴근시간은 6시지만 뭐 바빠서겠지,,? 식품쪽인데 이제 3년차에 이번에 2호점 생겼고, 2호점 공고가 뜬 건데 잡플래닛 후기는 1호점 얘기야 1호점은 카페+식품(수제간식) 판매이고 2호점은 판매만 해
아이디어는 진짜 기발하고 좋은 것 같아 연봉은 경력이 아예 없기도 하고 최저만 지켜준다면 괜찮아
5년 전
글쓴이
123에게
그럼 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 삼년차에 2호점 생긴거면 나는 괜찮은 것 같아!! 사람 괜찮고 비젼 있고 연봉도 쓰니는 최저면 된다 했으니 지원해봐도될듯!!
5년 전
익인123
글쓴이에게
구매관리, 재고파악, 홈페이지 관리 및 고객 관리 사무보조 이 쪽도 안다면 얘기해 줄 수 있어?? 서류작업이 엑셀만을 얘기 하는 건가 싶어서,, 마케팅은 내가 다 하기엔 어려울 것 같아 ㅠㅠ
혹시 쓰니 경력이랑 연봉 물어봐도 될까? 불편하면 얘기안 해줘도 돼!
너무 고마워서 그런데 작은 깊티 줘도 되나? 된다면 주고 싶어 ( ღ'ᴗ'ღ )
5년 전
글쓴이
123에게
보통 고객관리,구매관리,재고파악 모두 CS일 것 같오! 홈페이지 관리는 문의에 답변 남기는 부분은 CS쪽일거고 그외는 상품 등록,사이트 관리일 것 같은데 이부분은 엠디 업무라 이것까지 익인한테 다 시키면 진짜 너무 힘들거야ㅜㅜ사무보조는 엑셀 다룰 것 같은데 재고현황 엑셀에 정리하지 않을까?
마케팅 부분은 근데 진짜 큰 회사 아닌이상 상세하게 파트가 나눠져있는 경우는 드물어서 혼자 바이럴,컨텐츠 다 도맡아서 하게되긴 할거야..ㅠㅠ
나는 이직을 많이해서 경력이랄것도 일년정도고 연봉은 지금 회사는 2,600!!
근데 진짜 애견회사중에 중소가 블랙회사들이 많아서 잡플래닛 꼭 보고가는거 추천해!!
블라인드도 볼 수 있으면 보구!!
난 진짜 강아지가 좋아서 지원하는데 너무 강아지를 사업으로 생각하는 대표들이 많더라..그들에겐 당연하겠지만 댕댕이 좋아하는 내입장에선 좀 그랬오ㅠ
기프티콘은 넣어둬!! 대신 이직 성공하면 여기에 댓 달아줘 ㅎㅎ
궁금한거 있음 더 물어보ㅏ도 된당 ㅎㅎ
5년 전
익인123
글쓴이에게
고마워 쓰니 진짜 천사냐구..!
마케팅 담당 업무에 쇼핑몰 관리가 있는데 쇼핑몰 관리랑 홈페이지 관리랑 무슨 차이야??
사람인과 잡코리아에 있는 공고 내용이 조금씩 달라
사람인: 구매관리, 재고파악, 홈페이지 관리 및 고객관리 사무보조
잡코리아: 고객관리 및 구매 관리 업무, 홈페이지 관리여서
고객관리가 주 업무인지 보조 인지 모르게써..
구매관리 재고파악 등은 엑셀로 정리고 고객관리는 홈페이지 문의 답변이나 전화 문의 이런 쪽으로 생각하면 되나?
5년 전
글쓴이
123에게
잉 보통 쇼핑몰,홈페이지관리는 동일할텐데?!
근데 보면 주업무가 딱히 없어보이고 그냥 CS,MD,마케팅 모두 쓰니 업무라고 생각해야될 것 같은데ㅜ
마지막 질문은 쓰니가 물어본게 맞아! 아마 네이버 톡톡/카톡채널 답변도 해야될수도있오!
5년 전
익인123
글쓴이에게
헝 다른쪽을 알아봐야 할까,, 난 엑셀도 잘 못하고.. 요새 취업 때문에 넘 우울하다 ㅠ
5년 전
글쓴이
123에게
늦게 답줘서 미안 ㅜ
나도 엑셀 못해!!
나는 수식 활용할줄 모르고 복붙,표만들기 밖에 할줄 모르는데 취업했오!! 세달전까지만해도 내가 익인 입장이였어서 익인 맘 잘 알오ㅜ
나는 심지어 바로 전 직장이 4대 보험 미납에 급여까지 밀려서 퇴사했는걸 ㅜㅜ 진짜 제대로된 회사 찾는게 하늘의 별따기라는 생각 들면서 포기하려했는데 어떻게 여기 붙어서 지금 잘 다니고 있어!
익인도 댕댕이 좋아하면 지원이라도 해봐! 나는 실음과 졸업했는데 애견쪽에 취업한걸 후회안할만큼 만족하고 일하고있어!
그리고 엑셀은 취업ㅎㅏ고 배워도 늦지 않아!
5년 전
익인124
강아지 눈으로 말하는것같아
야 주인 일안하냐?
사료랑 간식은 땅파면 나와?
집중해 집중!
5년 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마쟈 울애기 표정으로 말한다
5년 전
익인125
헐 완전....좋다..
5년 전
익인126
멍뭉이 기엽다ㅜㅜㅜ
5년 전
익인127
와 이건 킹정이지ㄹㅇ 샘송 저리가라
5년 전
글쓴이
샘송ㅋㅋㅋㅋㅋㅋㅋ 샘송은 이리와라야.. 샘송이면 애기 유치원 보내고 출근할래…!!!
5년 전
익인128
덩은 어디다 싸??
5년 전
글쓴이
회사에 배변판 사놨징!!!
5년 전
익인45
이 글 3주 전에 봤는데 사진 뜰 때마다 클릭해서 보러 옴... 나도 푸들 강쥐 키우지만 저 강쥐 완죤 만화 캐릭터같애 ㅠㅠ 넘 귀어워
5년 전
글쓴이
엇 내글이 사진이 떠?!
울애기 이뻐해줘서 고마오❤️
5년 전
익인130
너무 기여워서 사진 저장해버렸오 ㅜㅜ♡
4년 전
글쓴이
예뻐해줘서 고마오❤️❤️
4년 전
익인129
표정이 너 빨리 일해 같앙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코 한번 만져주고 싶오ㅠㅠㅠㅠㅠ
4년 전
글쓴이
고마오!코가 제일 매력 포인뚜야! ㅋㅋㅋㅋ
4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제 직장을 밝히기가 싫네요
이슈
한국 사람한테서 찢어진 김밥이라고 불리고 있어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이슈 · 2명 보는 중
퇴직 5년 지난 분이 보낸 문자
이슈 · 2명 보는 중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서은광 : "댓글창이 엉망진창 될 수도 있는데..."
이슈 · 1명 보는 중
16살 연하남에게 번호 따인 맘카페 주부
이슈 · 7명 보는 중
🚨이례적으로 빠르다는 국힘 입장문🚨
이슈
AD
월급은 고작 세후200이지만 나는 사는게 즐거워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 ㄹㅇ 남미새 맞는 듯
이슈 · 2명 보는 중
🔥성동구민들의 정원오 지지 진짜 상상을초월함 투표라기보다 지금 문자인기투표에가까움 > 의 최종결과
이슈
회사에서 나 쌍련됐네.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나만 스벅잘가나?
이슈 · 1명 보는 중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일본남이랑 기싸움 이겼다
일상 · 1명 보는 중
방금 뜬 미친 대한항공 5월 유류할증료.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고슴도치를 버렸어
6
우리집 고양이가 콩팥이 안 좋대
5
고양이
우리 고영이 꾹꾹이 사람한테 잘하는데
4
혹시 고양이 당뇨 걸린 익들 있어?ㅠㅠ
난 확실히 여행보단 강아지랑 산책하는게 더 좋은듯
우리집 고양이가 콩팥이 안 좋대
5
06.26 18:20
l
조회 78
고슴도치를 버렸어
6
06.26 18:13
l
조회 80
난 확실히 여행보단 강아지랑 산책하는게 더 좋은듯
06.25 13:34
l
조회 76
혹시 고양이 당뇨 걸린 익들 있어?ㅠㅠ
06.22 19:50
l
조회 38
고양이
우리 고영이 꾹꾹이 사람한테 잘하는데
4
06.20 10:38
l
조회 192
강아지 산책시키고 위생미용 받아도 되나?
2
06.16 19:12
l
조회 117
강아지
며칠 전에 논란 뜬 병원 어딘지 아는 익???
06.15 16:52
l
조회 146
집사 경력 살려서 있으면 재밌겠다 싶은 거
2
06.11 17:21
l
조회 142
l
추천 1
반려동물 그려줄게!!
3
06.05 12:20
l
조회 113
강아지
우리집 강아지 11살인데 지금 너무 아파...
2
06.03 10:31
l
조회 201
강아지 처음키우는데 넘힘들어
9
05.27 21:40
l
조회 186
고양이
아깽이 양육 고민 / 집사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6
05.25 21:47
l
조회 139
강아지 십자인대 파열이나 슬개골 수술 시켜본 익 있어?
7
05.23 19:04
l
조회 72
고양이
고양이 분양받은 초보집사 질문
6
05.20 12:08
l
조회 159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ㄱ
민백
추가하기
AB6IX
추가하기
루시
추가하기
태연
추가하기
로스쿨
추가하기
살면서 새끼 처음 받아봤다
3
05.17 09:46
l
조회 298
l
추천 2
강아지
유기견을 구조했는데..입양처 찾기 어렵겠지? 보호소 연락하는게 맞을까
6
05.12 23:41
l
조회 201
l
추천 1
우리집 개 호텔링 맡겼는데 보고 싶어
1
05.09 01:41
l
조회 77
l
추천 1
나 강아지 처음 키워보는데
10
05.06 23:26
l
조회 122
반려동물 사진 일러스트로 꾸며볼 건데 사진 줄 사람 있어?
05.04 16:43
l
조회 193
최근에 들은 이별 중에 제일 슬펐던 거
05.02 09:31
l
조회 12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반려동물
일상
이슈
연예
3:00
1
강아지가
2
울집강아지
3
울집강쥐가
4
강아지
5
강아지가 변을 봣는데
6
다들 비오는날산책 어떻게해?
7
우리집강아지
8
우리집강쥐
1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
7
2
난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제일 부러운게
16
3
ㅇㅎㄱㅇ가 뭐야?
7
4
찐사랑이란거 해보고싶다…
8
5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3
6
목욕탕 가고싶은데 알몸 보여주기가 창피해...
1
7
아 십아 뭣도모르면서 ㅋ
11
8
문과는 대기업아니면 평생 300이상 벌기 힘들겠지
6
9
왜 리뷰작성시 닉네임 적는거야?
1
10
와 대기업 사무보조 알바 댕꿀임
98
11
마방가라쫌
12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
1
13
하닉 떨어지기 전에 빼서
14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
1
15
나 우리동네에서 얼마전에 러브버그 첨봣음,,
1
16
일일드 특
17
오늘 타투 지우러 가는데 개무섭다
2
1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25
2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3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33
4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5
5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13
6
진정한 발레코어룩
7
프랑스 사람들이 8월에 한달이나 휴가를 쓰는 이유....
12
8
하... 썸남 정 뚝 떨어짐
10
9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10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
22
11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04
12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84
13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198
14
일본 여행중인 김나연 치어리더 근황.jpg
15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2
16
살짝 찐 조유리
2
17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82
18
남자친구랑 지만 알고싶어서 가게공유 못한다는 친구
5
19
어머니에게 고양이 건강하냐고 물었더니 사진 한 장을 보내줬다.jpg
1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
2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3
챌린지 근데 홍보가 되긴 해
9
4
7월부터는 컴백 타격받겠는데
6
5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
12
6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
7
하 밤낮 바뀐 거 어케 고치지
7
8
아 안정환 냉장고 잘 열고 있다는게
3
9
챌린지통해서 성덕되는거 보기좋던디
1
10
홍명보 출입환영
6
11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
4
12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13
이 이거 보고 미스다 생각함
1
14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
2
15
최근에 본 챌린지 중에 이게 제일 좋음
16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
1
17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
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