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수술이야 수술에 간단한게 어딨냐지만 상대적을많이 간단함 내가 간호사라서 아는데 이건 삼박사일 입원하고 일주일후에 실밥푸는수술이거든 뭘 어떻게 해놨는지 몰라도 2주가 넘도록 염증수치 너무 높아서 약먹고 지금도 삼일에 한번씩 외래다녀 한달 넘게 고생중이야 같이 일하는 분들 다 이런경우는 처음본대 엄마아빠가 와서 엎어버린다는거 간신히 말렸어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간단한 수술이야 수술에 간단한게 어딨냐지만 상대적을많이 간단함 내가 간호사라서 아는데 이건 삼박사일 입원하고 일주일후에 실밥푸는수술이거든 뭘 어떻게 해놨는지 몰라도 2주가 넘도록 염증수치 너무 높아서 약먹고 지금도 삼일에 한번씩 외래다녀 한달 넘게 고생중이야 같이 일하는 분들 다 이런경우는 처음본대 엄마아빠가 와서 엎어버린다는거 간신히 말렸어
|